본문 바로가기
제품

정리의 달인 당신도 될 수 있다. 리모컨 못 찾아 발가락 신공 생활의 달인에 출연하지 마시고

by 핑구야 날자 2011. 7. 19.
반응형

정리의 달인 당신도 될 수 있습니다. 리모컨을 못 찾아 발가락 신공으로 생활의 달인에 출연하지 마시고 정리를 잘 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보세요. 사내아이들을 키우다보니 리모컨을 사용하고 제자리에 놓을때도 있지만 엉뚱한 곳에 두기도 해서 전화를 걸어 찾곤 한답니다. 리모컨을 전화로 걸어 어떻게 찾냐구요. 우리집은 전화기에 리모컨을 셋팅해서 사용할 수 있는 기능이 있거든요. 예전에는 핸드폰에 리모컨기능이 있어 잃어버릴 이유가 없었는데 아이폰으로 바꾸면서 리모컨을 못찾으면 꼭 전화를 건답니다.ㅋㅋ 여러분은 어떠세요. 요즘은 리모컨이 더 많아져서 찾느라고 골 때려 본 적이 없나요.


다용도 리모컨 수납기를 사용해보면서 이제는 발가락에 근육이 풀리게 되었답니다. 정리정돈 종결자가 된 기분이랍니다. 다용도 리모컨 수납기는 6개의 리모컨과 수첩 그리고 메모지와 펜을 넣을 수 있도록 되어 있어요.




드디어 개봉~~  위드블로그에서 받은지 좀 되었는데 오늘에서야 개봉하네요. ㅋㅋ 사이드에는 매끄럽게 잘 처리가 되었구요, 모서리는 곡선을 유지해서 혹시 모를 안전사고에도 무리가 없을 듯 합니다. 무게는 720g으로 묵직한 느낌이 안정감이 들었습니다. 컬러는 실버구요. 크기는 26 x 18 x 8(㎝)랍니다.


TV를 보다보면 발로 차게 되거나 밀려서 TV를 보는 바운더리에서 벗어날수 있는데 다용도 리모컨 수납기의 바닥은 미끄럼 방지를 위해 4군데 고무발을 장착해서 방지를 했습니다. 고무발은 5개로 1개는 여유분이랍니다.ㅋㅋ 장착은 쉽더라구요. 지긋이 눌러주면 되거든요. 혹시 공기의 압력으로 튕김현상이 있을 수 있다고 하지만 전 한방에 끝냈답니다.

다용도 리모컨 수납기에 각종 리모컨을 정리하면서 여전히 못 찾았어요. ㅜㅜ  정리해 놓으니 깔끔하죠. 실제 이용시에는 아무래도 리모컨이 있는 위치가 방마다 있을 수 있어 다용도 리모컨 수납기에 모두 정리하면 귀차니스트들에게는 힘들수도 있겠어요. ㅋㅋ 특별한 기능이 있는 경우가 아니라 딱히 문제점을 발견하지 못했어요. 혹시 쇼파에 오려 놓고 보시다가 떨어지면 작살이겠지만...ㅋㅋ 보통은 TV옆에 다용도 리모컨 수납기를 놓고 사용후에 정리하는 습관이 중요할 것 같습니다.

핑구야 날자의 제안

오래 사용하다보면 리모컨 홈에 먼지가 쌓일 수도 있으니 청소용 브러쉬를 셋트로 판매한다면 괜찮을 것 같아요. 이왕이면 다용도 리모컨 수납기 사이드에 착탈할 수 있게 개발하면 좋을 듯 합니다.

홈씨어터, 셋톱박스, 에어콘등 각종 리모컨들 길 잃고 어디선가 울고 있다면 외쳐주세요. 리모컨들아~~ 다용도 리모컨 수납기를 마련했으니 빨리 귀가해라 ~~라고 ㅋㅋ

저는 건강한 리뷰문화를 만들기 위한 그린리뷰 캠페인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