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료어플App

[아이폰4Up - 무료어플] 여자친구, 아내를 만족시킬 방법 여행가는길에서 찾아보세요.

by 핑구야 날자 2011. 8. 7.
반응형

여름휴가철입니다. 아직도 어디를 가야할지 막막한 분들이 많을 겁니다. 올해도 친구들에게 물어보고 인터넷 뒤져보다 여름 다가는게 아닌지 모를일입니다. 작년에 갔던 여행지를 가실겁니까? 그래도 좋지요. 그러나 올해는 색다른 여행지를 생각하고 계신다면 아이폰의 무료어플중에『여행가는길』을 설치해보세요. 그러면 여자친구도 아내도 만족시킬만한 훌륭한 여행지를 찾을 수 있을 겁니다.『여행가는길』은 단순하게 여행지만 소개하는 것이 아니라 여행지에서 먹을 수 있는 먹거리, 숙박업소 정보도 알려줍니다. 여행지에 대한 소개와 주차시설 그리고 이용시간까지 꼼꼼하게 제공해서 놀랬답니다. 지역의 날씨도 제공하니 참 귀여운 녀석이죠. 그럼 여자친구, 아내를 만족시킬 방법을 알려주는 아이폰 무료어플 여행가는길에 대해 알아 볼까요.


무료어플『여행가는길』설치

아이폰의 AppStore에서『여행가는길』을 찾아 설치하시거나 아이튠즈(다운받기)에서 설치하시면 됩니다.




『여행가는길』의 구성

『여행가는길』의 카테고리는 여행뽐뿌, 주변여행, 전국여행, 즐겨찾기, 설정등 Simple하게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5개의 카테고리만 보면 시시하게 보일지 몰라도 각 카테고리별로 제공되는 정보를 보면 없는것 빼고 다 있더라구요.


뽐뿌질하게 만들 것 같은 여행뽐뿌

최근에 올라온 따끈따끈한 최신순 여행정보와 인기가 많은 인기순 여행정보를 제공하는 여행뽐뿌는 귀차니스트들에게 유익한 여행정보랍니다. 어느 지역을 갈지부터 망설이게 되는게 사실입니다. 아이폰의 무료어플『여행가는길』에서 아무도 모르게 꼭꼭 숨겨놓은 해수욕장의 정보가 눈에 들어오네요. 어디한번 볼까요. 와우 동해안, 서해안, 남해안별로 되어 있데요. 가까운 서해안의 꾸지나무골 해수욕장이 눈에 쏠라당 들어오네요. 복잡한 해변가보다는 한적한 곳을 좋아하는데 정말 딱이네요. 물론 가봐야 겠지만 이름이 생소해서 무척 기대가 되는데요. 댓글들을 보면서 대충 분위기 파악하면 좋겠군요. 다녀오신 분이라면 장단점을 댓글로 소개해주세요. 저 같은 귀차니스트들에게는 방가방가...ㅋㅋ


그럼 여행정보가 어느정도 유익하게 제공되고 있는지 알아볼까요. 일단 사진이 좌우로 여러장을 볼 수 있어 좋았어요. 그리고 아무래도 같은 지역이라도 여행정보를 더 보고 싶을 수 있거든요.『여행가는길』에서는 네이버 블로그와 연결을 해 놓아서 결정하는데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어 편리했답니다. 위치는 기본으로 제공하고 있어 좀 더 구체적인 여행정보을 얻들 수 있답니다. 이정도면 짱짱하죠.


여친에게 불꽃싸다구를 맞을 수도 있는『여행가는길』

여자친구와 1박을 하는게 모든 늑대들의 꿈 아니 야망 아니지 흑심인가? ㅋㅋ
오랫만에 칼로 깍은 연필
오랫만에 칼로 깍은 연필 by dannaeyang 저작자 표시비영리변경 금지

여자친구의 승락이 떨어지면 좋겠지만 녹녹치 않겠죠. 그럼 어떻게 해야 할까요. 배편이 일찍 끊어지는 섬으로 갈가요.ㅋㅋ 그렇게 고민하다가는 여름 다가고 말겁니다. 여친과 만나는 장소에서 미리 준비를 했던 것처럼 여행을 한다면 어떨까요. 바로 아이폰의 무료어플『여행가는길』의 주변여행이 만족시켜 줄겁니다. 굳이 여행이 아니더라고 말이죠. 그러나 주의해야할 것은 1박2일 여행의 미련을 못버려 숙박업소를 조회하시면 불꽃싸다구를 맞습니다. ㅋㅋ 퇴근길에 주변혀행으로 정보를 찾아 봤어요. 역시 제대로더라구요.

씨푸드오션의 정보가 얼마나 정확한지 살펴보았어요. 가본지가 몇달은 되었지만 기억을 더듬어 보니 만족스러운 정보가 제공이 되어 있더라구요.


아내를 만족시킬『여행가는길』

대한민국에 가고 싶은 곳은 어디든지 아이폰의 무료어플『여행가는길』의 전국여행에서 찾아보세요. 먼저 지역을 선택하시고 관광지, 음식점, 숙박업소등을 조회할 수 있어 한방에 해결이 가능하답니다. 아내와 이렇게 구경하면서 결정하면 뒷탈이 없겠죠. 서로 여행지정보를 보고 두런두런 의견을 나누나 보면 화목한 부부가 되겠지요. 그리고 한번에 결정을 하시는 것보다 즐겨찾기로 지정을 해놓고 최종 선별하는 게 훨씬 좋겠죠.


그 밖의 기능


위에서 설명 드린대로 즐겨찾기를 하시면 아래와 같이 된답니다. 4군데를 먼저 저장해 놓았답니다. ㅋㅋ 지난번에 휘닉스 블루 캐니언을 다녀왔으니 이번에 오랫동안 가려다 목간 쁘띠프랑스가 땡깁니다. 집에서도 멀지 않구요. 설정기능에는 회원등록이 있는데 등록은 간단하답니다. 그리고 주변여행에 이용될 주변여행 검색범위 설정기능이 함께 제공되고 있답니다.


『여행가는길』아쉬운 몇가지

여행목적지와 숙박업소, 음식점이 지역별로만 묶여져 있는데 여행목적지를 선택하면 인근 숙박업소와 음식점을 연결해서 제공하면 하는 아쉬움이 있어요. 물론 여행지에 가서 주변여행을 선택하여 음식점이나 숙박업소를 정해도 되지만 숙박업소는 예약이 필요하고 음식점은 미리 정해 놓으면 편하기 때문에 지역별이외에 여행지별로 숙박업소와 음식점정보를 연결해서 제공하면 좋겠더라구요. 그림으로 보면 아래와 같이 말이죠.


여행지의 분류가 조금 더 디테일 했으면 좋겠어요. 산, 바다, 놀이시설, 음식점도 한식, 양식등등으로 분류가 된다면 접근성이 좋을 듯 합니다. 또하나 일부 정보에 오류가 있어 수정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휘닉스파크 블루캐니언을 최근에 다녀와서 정보를 확인하려고 했는데 응용프로그램에 오류가 있습니다.라고 메세지가 나타나네요. 금방 수정이 되겠지요.

기대이상의『여행가는길』

보통 어플들을 보면 아이디어는 좋은데 컨덴츠가 부족해서 아쉬울때가 종종있어요. 그런데『여행가는길』은 기대이상으로 여행지정보와 음식점 그리고 숙박업소 정보가 많았답니다. 여행지에 대한 평과 네이버 블로그와 연동된 서비스로 여행정보는 여행을 떠나거나 준비하는 분들에게는 유익한 정보가 되리라 생각합니다. 또한 여친과 데이트중에서도 주변 1Km ~ 10Km범위 내의 여행정보를 제공하여 편리성에 놀랐습니다. 카톡, 페북등 SNS를 통해서 친구들과 함께 여행정보를 공유해서 빠른 의사결정에 도움을 주는 기능도 주목할 만 했습니다. 주변여행 기능에서 여행이외에 인근에 어떤 음식점있는지를 조회하는데 활용해도 좋습니다. 무료어플『여행가는길』에서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 등록된 장릉을 찾아 다녀왔어요.

 
저는 건강한 리뷰문화를 만들기 위한 그린리뷰 캠페인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