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도락

[아침식사 자연한끼] 여보~ 눈떠 몸은 천근만근 내가 즐겨먹는 아침식사대용 자연한끼

by 핑구야 날자 2011. 8. 11.
반응형

시간이 갈수록 나이가 들수록 방전된 배터리가 회복되는데 점점 시간이 길어지고 있습니다. 늘 맞이하는 아침이면 출근 전쟁입니다. 이 전쟁에서 살아남는 길은 오직 첫 알람이 울릴때 발딱 일어나는 길 밖에 없습니다. 그러나 전날 회식을 했거나 블로깅을 한다고 늦게 까지 컴퓨터와 사랑했던 날이면 여지 없어요. 알람은 귀에 들어오지 않고 아내의 여보 눈떠~~라는 마지막 경고 메세지를 듯는 순간 제명이 됬어요. ㅋㅋ 아침식사가 제명이 된답니다. 번갯불에 콩 구워먹듯이 빠르게 움직이지 않으면 발바닥에 땀이 난답니다. 그러나 아침식사가 늘 문제죠. 아내가 준비한 맛있는 아침밥상에서 한수저를 뜨는둥 마는둥 현관을 나섭니다.

011126-A-0051B-040
011126-A-0051B-040 by US Army Korea - IMCOM 저작자 표시비영리변경 금지

눈에 본드가

아침식사를 굶으면 전날 먹었던 음식이 지방으로 가기 때문에 비만이 될 가능성이 높다고 합니다. 그렇다고 먹고 가기 위해 시계바늘을 잡아둘 수도 없고 환장할 노릇이지요. 아침 출근의 5분, 10분 차이가 도로에서 20분이상의 차이가 생기기도 하기 때문에 편하게 아침식사를 즐길 수는 없답니다. 그렇다고 굶고 가자니 영~ 기운이 나지 않구요. 혼자 사는 것도 아니고 한 가족의 가장으로서 그리고 아침을 굶는 것은 자존심이 허락하지 않아요. 가끔은 그럴때도 있지만...ㅋㅋ 너무 아침~아침~하다가는 늙어서 문지방 넘을 힘이 없을때 찬밥도 못 얻어 먹을 수 있답니다.




아침식사대용으로 찾다가

바쁜 아침에 아침식사대용으로 오랫동안 먹었던게 선식입니다. 여러가지 곡물을 갈아 만든 미숫가루 형님~~ 아침에 물에 타서 먹었답니다. 경험자로서 주의하실 것은 배고프다고 너무 걸죽하게 타면 목으로 잘 넘어가지 않아요. 그리고 선식보다 조금 고급인 검은보식을 먹었답니다.
 


그리고 두유나 씨리얼을 먹을때도 간간히 있구요. 제일 편하건 두유랍니다. 빨때가 꽂으면 되니까요. 그러다가 최근에 먹기 시작한 아침식사대용이 바로 얼쑤라는 식품회사에서 만든 자연한끼랍니다. 

자연한끼를 먹는 이유

자연한끼는 100% 국내산 천연원료을 사용으로 엄선한 8가지 통곡물과 20여가지의 과일,채소,해조류가 들어 있기 때문입니다. 특히나 호박, 감자, 딸기, 케일, 당근, 현미, 미강, 청국장, 연근, 우엉등 11가지 친환경 원료가 동결건조공법으로 생산을 해서 부족한 영양품을 한번에 해결할 수 있답니다.

 


먹는 방법은 자연한끼를 전용흔들컵에 물을 170ml와 함께 넣고 흔들어 주면 선식처럼 떡지지 않고 잘 섞여 먹기도 편하답니다.


컵에나 따라서 먹어도 되고 밥그릇에 담아서 먹어도 됩니다. 맹숭맹숭 먹는 선식보다는 과일이 씹히는 맛이 재미있고 영양분도 골고루 섭취할 수 있어 좋답니다.


되도록이면 아침식사는 아내의 정성이 들어간 밥상으로 해결하려고 합니다. 그러나 방전된 배터리가 문제더라구요. 그럴땐 자연한끼로 해결한답니다.


자연한끼 28% 저렴하게 먹는 방법
 
아침식사대용으로 자연한끼를 드실 분들은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하는 것보다는 얼쑤에서 운영하는 쇼핑몰에서 구매해서 드시면 판매가보다 28% 저렴하게 드실 수 있답니다. 방법은 얼쑤아침응원단에 가입을 하시면 됩니다. 원래 취지는 아침식사를 꼭 먹도록 하는 캠페인에 활동을 하는 것이었는데 지금은 가입만하면 되더라구요.(28%저렴하게 먹는 방법)
배너를 Click하시면 바로 이동합니다.
저는 건강한 리뷰문화를 만들기 위한 그린리뷰 캠페인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