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차가워진 배, 허리통증등에 사용할 수 있는 황토 냉온찜질팩을 선물받다.

by 핑구야 날자 2011. 8. 18.
반응형

요즘 운이 좋네요. 차가워진 배, 허리통증등에 사용할 수 있는 황토 냉온찜질팩을 이웃블로거 건강천사님으로 부터 선물을 받았습니다. 얼마전에 이벤트하신다고 하셔서 응모를 한 적이 있는데 까맣게 잊고 있었거든요. 그런데 당첨이 되었다고 연락이 온겁니다. 기분이 좋더라구요. 건강천사님과 인연을 맺은지는 얼마 되지 않았어요. 주로 건강상식에 관한 내용을 포스팅하시는데 국민건강보험의 기업블로그 인 듯합니다. 다양한 내용으로 많은 도움이 되고 있답니다. 건강에 대해 전문적인 내용을 쉽게 이야기하여 이해하기도 쉽고 평소 궁금했던 내용이 나올때면 너무 반갑더라구요. 일상에서 쉽게 놓칠 수 있는 건강에 대한 정보도 얻고 좋은 이웃을 사귀어 보시는 것도 좋으리라 생각합니다.


황토찜질팩은 온찜찔만 되는게 아니라 냉찜질도 되어 좋더라구요. 가끔 배가 차갑다는 아내에게는 정말 좋은 선물입니다. 허리에 가끔 통증이 있을때도 쓸만 하겠더라구요. 아직은 사용해보지 않았지만 황토성분이 원적원외선과 관련이 있다고 하니 조망간 사용해봐야 겠어요.




건강천사님의 블로그입니다. 보기만해도 건강상식 박사가 될것 같지 않나요.


링크를 걸어놓고 자주 방문해서 건강상식을 쌓아보세요. 그러면 건강관리에도 좋고 블로거에게는 상식이 포스팅의 큰 재산이기 때문에 블로그 운영에도 도움이 많이 될겁니다.(건강천사님 블로그 구경하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