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학교 & 학업

[원격평생교육원/평생교육원] 학점은행제 한국능률협회 원격평생교육원과 이수과목 종류

by 핑구야 날자 2011. 9. 2.
반응형

원격평생교육원의 학점은행제를 통해 한국능률협회 평생교육원에서 공부하기 좋은 가을을 맞이하는 것은 어떨까요. 자신의 목표를 위해 늘 마음은 먹고 있었지만 쉽게 준비하지 못한 분들에게는 올 가을 원격평생교육원에서 2학기에 등록을 하고 준비하시는 것도 보람된 일이 아닐까 생각을 해봅니다. 평생교육원은 많지만 이번에 가을학기에 개강하는 한국능률협회 원격평생교육원을 소식을 통해 필요하신분들에게 정보를 공유해봅니다. 물론 필요가 없더라도 자신도 발견못한 향학열이 불타게 될지 모를 일입니다. ㅋㅋ 한국능률협회 원격평생교육원의 홈페이지에 가보니 자신의 미래를 위해서 열심히 공부하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괜히 뒤쳐지는 듯한 느낌이 드는 거 있죠.

한국능률협회 원격평생교육원은?

한국능률협회(KMA) 원격평생교육원은 48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는 한국능률협회에서 설립한 원격교육시설로 학점은행제 원격교육 학습과정 평가인증기관입니다. 교육부 출연기관인 평생교육진흥원에서 운영을 하는 학점은행제를 통해 학점 인정을 받을 수 있는 교육기관 으로 교육부의 인가를 받은 기관인지 아닌지 조회해보세요.(확인하기)




한국능률협회 원격평생교육원 이수과목

한국능률협회 원격평생교육원은 5개의 과정으로 경영, 교양, 공학계열, 법학의 특화과정과 KICPA선수과정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전체 이수과목은 모두 3학점입니다. 과정별 이수과목은 경영특화과정은 경영학개론,리더쉽,세법,심리학개론,인간관계론,e비즈니스개론이며 교양특화과정은  전체 3학점으로 경영학개론, 리더쉽, 멀티미디어개론, 심리학개론, 인간관계론, 전산개론, 정보통신개론, 회계와사회등 8과목입니다.

그리고 공학계열특화과정은 3과목으로 멀티미디어개론, 전산개론, 정보통신개론입니다. 법학특화과정은 세법 1과목입니다. 마지막으로 KICPA선수과정에는 경영학개론, 리더쉽, 세법, 인간관계론, 회계와사회입니다. 참고하세요.


그 밖에 한국능률협회 원격평생교육원에서는 학점은행제 이외에 자격증을 준비하시는 분들을 위해 자격증 준비를 하실 수 있답니다. 자격증의 종류는 유통관리사2급, 텔레마케팅관리사, 자산관리사, 컴퓨터활용 1급, 컴퓨터활용 2급, 정보처리산업기사, 사무자동화산업기사, 전산회계운용사 2급,사회복지사 1급등입니다.

한국능률협회 원격평생교육원 가을학기 일정

한국능률협회 원격평생교육원의 2학기 3차수 개강일정은 9월12일입니다. 추석이라구요. 이왕 마음먹고 도전하신다면 문제가 되겠습니까? 준비하고 계신분들은 학사일정을 보시고 미리 신청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1.개 강 일: 2011년 9월 12일                                                
2.수강신청기간: ~ 9월 11일 까지 (추가모집 : ~ 9월 25일 까지)   
 3.종 강 일: 2011년 12월 25일                                              
4.중간고사: 2011년 11월 2일 00:00 ~ 11월 5일 24:00 예정        
5.중간고사 성적확인: 2011년 11월 14일                                
6.기말고사: 2011년 12월 21일 00:00 ~ 12월 24일 24:00 예정     
7.성적공시: 2012년 1월 2일 예정                                         

한국능률협회 원격평생교육원 개강이벤트

가을학기를 맞이해서 한국능률협회 원격평생교육원에서 5가지의 개강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왕 시작할때 이벤트 응모를 통해서 수강료도 줄이고 선물도 받는다면 부담을 줄이고 시작할 수 있을 것 같아요.

- 홍보대사 미션

기간 : 2011년9월12일까지 선착순입니다. 지급 : 10월1일 일괄배송
미션 : 기존회원, 신규회원 모두 지인에게 KMA평생교육원을 소개하여 최소 6과목이상 등록하면 됩니다. 개인당 3명까지만 적용되니 너무 무리하지 마시구요. ㅋㅋ


- 김영편집 미션

한국능률협회 원격평생교육원 수강생이 되셔서 편입의 종결자 김영편입 강좌 수강시 무조건 가입비 10%DC를 바을 수 있습니다. 기한은 한국능률협회 원격평생교육원 수강생인 상태면 언제나...콜입니다.


- 모니터링요원 미션

최소 5과목이상을 수강중인 한국능률협회 원격평생교육원 수강생은 시스템오류사항, 불편사항,시스템개선사항,수업 만족도등 1회 피드팩을 하시면 10분을 선정해서 신청하신 수업료 100% 면제처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지식창고 미션

한국능률협회 원격평생교육원의 모든 수강생에게 KMA디지털도서 전자책(경영,IT관련 포토샵 프래쉬등) 70여종 무료대여와 한국능률협회 지식창고 총 500여개의 동영상강의를 무료로 받을 수 있습니다. 동영상강의는 경영자교육, 교육컨설팅, 글로벌교육, 커리어교육등입니다.


- 무이자 미션

새로운 기회를 위해 도전한 분들에게 걸림돌이 될 수 있는게 수강료죠. 위의 4가지 미션과 더불어 3개월 무이자 혜택을 주고 있으니 현대, 신한, BC, KB, 삼성, 롯데, 외환, 하나SK등의 신용카드가 있는지 확인해보세요.


한국능률협회 원격평생교육원에서는 최근 학사관리치침을 변경해서 출석비율을 기존 20%에서 15%로 조정하여 효율적인 학사관리를 하고 있습니다. 늦더위가 한 풀 꺽이게 될 날이 얼마남지 않았습니다. 한국능률협회 평생교육원에서 새로운 돌파구를 찾아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