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동차

쉐보레 캡티바보다 저렴한 쉐보레 올란도LPG 가격 및 제원도 알아보고 순금 보타이도

by 핑구야 날자 2011. 9. 17.
반응형

쉐보레 캡티바보다 저렴한 쉐보레 올란도LPG 가격 및 제원도 알아보고 100주년 기념 센테니얼 페스티벌 이벤트 열리고 있는데 순금 보타이도 노려보면 어떨까 생각해봅니다. 지난번 이벤트에도 순금 보타이가 경품으로 있었는데 순금 보타이가 아른아른 거리더라구요. 요즘 금 값이 장난이 아니라서 그런가봐요. 안전자산이라 계속 금값이 오른다고하니 당연히 탐이 날 수밖에 없죠. 일단은 쉐보레 100주년 기념 센테니얼 페스티벌 이벤트의 선물은 스위스 여행권2매, 순금 쉐보레 보타이, 쉐보레 100주년 기념품 세트입니다. 먼저 제일 값이 나가는 5백원상단의 스위스 여행권2매는 구매고객 중 매일 1명씩 추첨하여 준답니다. 아직은 구매할 타이밍이 아니라서 구매하시는 분들에게 양보하고 전시장 방문 고객중 1명씩 추첨하여 총 100명에게 1백만원 상당의 쉐보레 보타이를 준다고 합니다. 그리고 온라인 상담 신청 하신 분중에 매일 1명씩 추첨을 해서 역시 100명에게 쉐보레 100주년 기념품 세트를 준다고 합니다.


쉐보레 올란도 LPG


쉐보레 올란도 LPG의 가격은 LS일반 18,910,000원, LS고급 19,270,000원, LT프리미엄 21,100,000원, LTZ프리미엄 22,710,000원입니다. 아쉬운건은 스틱이 없고 전부 Auto네요. RV는 스틱으로 운전해야 제맛인데.. 제원은 아래 그림을 참조하면 될 것 같아요.



연비는 8.7Km/l네요. 현재 경유와 LPG가격은 약 2배정도 차이가 나니까 결국 가격대비로 하면 연비가 17.4Km/l 구요. 공인연비에서 80%가 실제연비라고 생각하면 다소 차이는 있겠지만 약 14Km/l가 되겠군요. 소나타 하이브리드가 실제연비가 약 17Km/l정도 되니까 올란도 LPG의 연비도 괜찮은 편이라고 생각되네요.


올란도LPG에서 마음에 드는 부분은 넓은 공간활용입니다. RV를 선호하는 이유중에 하나이기도 하지만....ㅋㅋ


올란도LPG의 다양한 시트베리에이션을 보니 가을바람 맞으면 캠핑을 떠나고 싶게 만드는군요.


쉐보레 100주년 기념 이벤트

제일 쉬운 온라인 상담 신청을 먼저 해보려구요. 먼저 쉐보레 홈페이지(바로가기)에 가서 하단의 『100일간 매일매일 어메이징한 선물을 드립니다』를 선택하면 아래처럼 화면이 나타납니다. 잽싸게 상담신청하기를 눌렀어요. ㅋㅋ

 


지난번 이벤트 응모때 회원등록을 해서 바로 로그인을 했답니다. 물론 약관에 딱~~


로그인을 하고 나면 Pop-up창이 나타납니다. 지난번에 캡티바를 눈여겨 봤는데 최근에 올란도 LPG가 눈에 띄더라구요. 지금 몰고 있는 차도 LPG거든요.

 


영업직원 직접선택하기 위해 지역설정을 했어요. 퇴근길에 들려보려구요.


강서구 등촌동이 거리상으로 수월하겠군요. 컨설턴트들이 많네요. 그러나 이왕이면 꼼꼼한 여성 컨설턴트 윤진님에게 받으면 좋겠어요.


윤진님을 선택한 화면입니다. 신청하기를 딱~~ 이젠 내주에 방문만 하면 쉐보레 순금 보타이가 사정권안에 들어 오겠죠. ㅋㅋ 너무 기대가 큰가요. 주말에 이런 재미라도 있어야죠.

 


저 처럼 기대에 부풀어 매장을 방문하고 상담하신 분들의 발표가 있어는데 마냥 부럽기만 하네요. 쉐보레 자동차가 1대씩 팔릴때마다 1만원의 쉐보레100주년 센테니얼 장학금이 쌓인다고 합니다. 그럼 이젠 2차 발표일인 9월21일까지 좋은 꿈을 꾸면서 기다리면 되겠죠. 물론 매장도 방문하구요. (이벤트페이지 바로가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