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료어플App

[아이폰 무료어플] 핫티비 DMB 무료시청 가능,전세계 TV시청 가능,야한동영상 기대는 뚝!!

by 핑구야 날자 2011. 10. 5.
반응형

아이폰무료어플 중에 핫티비(HotTV)라고 DMB를 무료로 시청가능한 어플이 새로 나왔습니다. 국내 DMB뿐만 아니라 전세계 TV시청도 가능해서 혹시나 성(性)에 대해 개방된 국가에서 야한동영상이 가능하지 않을까 생각하시는 분도 계시리라 생각해봅니다. 핫티비(HotTV)라는 무료어플 이름이 묘한 상상을 하게 하기 때문이기도 하겠죠. 없다고 말씀드리기가 어렵네요. ㅋㅋ 아직 각국의 TV를 시청한게 아니라서 말리죠. 예전에 DMB를 무료로 시청할 수 있는 라이트TV박스 어플을 한번 소개했었는데 지금은 서비스가 중단된 듯 싶더라구요. 그래서 아이폰에서는 DMB를 무료로 시청할 방법을 못찾고 있었어요. 갤럭시S만 부러워라하면서 말이죠. 이번에 핫티비어플로 DMB를 무료로 시청할 수 있어 얼마나 다행인지 모르겠어요. 갤럭시S등등 안드로이드폰이라면 신경쓰지 않아도 되는데 말이죠. ㅜㅜ


핫티비(HotTV) 설치

아이폰의 AppStore나 아이튠즈에서『핫티비』를 찾아서 설치하시면 됩니다.




핫티비(HotTV) 사용

핫티비는 일단 안테나가 필요 없어서 어찌보면 안드로이드폰보다 나을지도 모르겠어요. 라이트TV박스는 국내 DMB만 서비스를 제공했던 반면 핫티비어플은 전세계의 방송을 시청할 수 있다는게 매력적이랍니다. 먼저 가져오기를 선택하면 전세계에서 제공되는 채널이 표시됩니다. Korea를 먼저 선택했어요. 총 15개의 채널이 1/15~ 15/15등으로 표시되는데 가끔은 더 많은 채널이 보이기도 하는데 불필요한 채녈이 삭제되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가져오기에서는 삭제기능은 있는데 삭제가 되지 않습니다. 채널중에 원하는 채널명 우측에 있는 별을 누르시면 해당 채널이 즐겨보기로 이동이 되면서 빨간별이 회색으로 변경된답니다.


검색은 가져오기에서 말고 본인인 방송국명을 안다면 바로 찾을 수 있습니다. 2개이상의 철자를 입력해야 합니다. mb를 입력하면 시작되는 방송사명 중간에 mb가 있어도 찾아준답니다.


핫티비는 스트리밍방식으로 제공되기 때문에 본인이 알고 있는 방송사의 정보를 설정에서 즐겨보기로 설정하고 공유하기 기능에서 공유를 하시면 다른 분들도 시청을 할 수 있답니다. 알고 있는 방송국의 URL이 없어서 절차만 보여드립니다. ㅋㅋ


핫티비(HotTV)로 시청

즐겨보기에서 시청하고자 하는 채널를 누르시면 됩니다. 가로로 보시면 Full Screen으로 시청할 수 있고 30초전의 방송으로 돌려서 보실 수도 있답니다.

 


스트리밍방식이 아니라 합법적인 시청

스트리밍방식은 오디오나 비디오정보를 PC가 스마트폰등등에 내려받지 않고 실시간으로 보거나 들을 수 있는 데이터 전송방식입니다. 인터넷방송이나 인터넷주문형비디오의 서비스가 대부분 스트리밍방식을 사용하고 있답니다. 그래서 스트리밍방식으로 DMB 서비스를 제공하면 불법이 된답니다. 반면 핫티비(HotTV)는 채널정보 공유 플랫폼과 TV만을 제공하기 때문에 안심하고 시청을 하셔도 좋다고 합니다. 중국의 CCTV11을 시청해보았어요. 집에서는 볼 수 없는 방송이라 신기하기만 하네요. 아참!! 무제한 데이타 요금제인분은 상관없지만 아니신분은 WiFi지역에서만 사용하셔야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