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 & 패션

천연유기농 화장품라인 에코서트공식 인증화장품 네이처런스 프롬 인텐시브 오르제닉 라인 사용기

by 핑구야 날자 2011. 10. 23.
반응형

천연유기농 화장품라인이면서 코서트공식 인증화장품 네이처런스 프롬 인텐시브 오르제닉 라인 세럼,크림,아이크림 체험기를 통해서 유기농이 피부를 어떻게 지키는지 알아보았어요. 네이처런스 프롬 인텐시브 오르제닉 라인은 인텐시브 오르제닉 세럼, 인텐시브 오르제닉 크림, 인텐시브 오르제닉 아이크림으로 구성이 되어있답니다. 지난 여름에 론칭한 브랜드 네이처런스 프롬은 자연의 생명력을 담은 Healing Beauty라는 Vision을 소비자에게 제공한다는 브랜드스토리의 내용이 네이처런스 프롬 인텐시브 오르제닉 라인에 그대로 녹아들었다고 생각됩니다. 보통은 화장품을 선택할때 자신이 사용하던 브랜드만을 고집하게 됩니다. 왜냐면 자신의 피부에 맞기 때문이죠. 그리고 사용자들의 입소문에 많이 의존을 하게 됩니다. 그리고 샘플을 통해서 사용을 해본 후에 브랜드를 변경하기도 합니다. 피부는 여자의 자존심이기도 하고 민감하기 때문이죠.


네이처런스 프롬의 6가지 약속

네이처런스 프롬의 6가지 약속은 네이처런스 프롬의 핵심가치이기 때문에 모든 제품에 피부를 위한 약속이기도 합니니다. 그래서 신뢰를 하게 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바로가기) 그중에 프롬이 5대양 6대륙에서 귀하게 찾아낸 성분들을 피부 본연의 정화 능력을 개선시키는 Pure-Healing Therapy가 되어 잃어버린 태초의 아름다움을  피부 깊숙히 채워 준다고 합니다. 희귀성분중에 네이처런스 프롬이 담은 두가지 식물이 바로 알핀로제와 아르칸트리 커넬 오일이랍니다.




스위스 고산지대 식물로 가장 유명한 알핀로제는 신성토양인 고산지대의 건조함과 병원균들의 공격에도 굴하지 않고 자생하는것으로 유명하죠. 그리고 아르칸트리 커넬 오일은 강인한 생명력과 보습력을 지닌 최고의 모이스처라이징 성분이 들어있답니다. 그래서 마시지오일의 성분으로도 많이 사용하고 있답니다. 이 두 성분이 손상된 피부나 유해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고 촉촉한 보습을 담당하게 된답니다.


프랑스 에코서트 인증으로

에코서트 공식인증 화장품 네이처런스 프롬 인텐시브 오르제닉 라인이 인증을 받은 에코서트는 유럽연합(EU)의 규약에 따라 세계 50여개 국가에서 인정하는 프랑스 유기농 인증기관이랍니다. 네이처런스 프롬이 말하는 자연의 생명력을 담은 Healing Beauty와 네이처런스 프롬의 6가지 약속을 성실하게 지키고 있다고 말할 수 있지 않을까요. 또한 네이처런스 프롬 인텐시브 오르제닉 라인에는 파라벤 無첨가, 無색소, 無동물성원료, 알코올無첨가, 無인공항료, 無PEG, 無실리콘이기 때문입니다.
 


네이처런스 프롬 인텐시브 오르제닉 라인 개봉기

네이처런스 프롬 인텐시브 오르제닉 라인은 인텐시브 오르제닉 라인 세럼,크림,아이크림으로 구성이 되어있답니다. 먼저 예쁜 박스를 열어보니 하얀 습자지 속에 소담스럽게 담겨져 있고 설명서와 네이처런스 프롬 소개지가 있었습니다. 포장 박스도 예뻐서 나름 여러가지 용도로 재활용도 가능하답니다.


먼저 인센티브 오르제닉 크림을 열어 보았어요. 빨강 원안에 프랑스 에코서트 인증로고가 눈에 띄네요, 크림의 뚜껑이 부담없이 고급스런 분위기의 디자인이 마음에 들었답니다.


뚜껑을 돌려거 열어보니 테두리에 얇은 캡이 있었어요, 살짝 뜯고 중앙을 향한 손잡이로 살짝 들어 올리면서 개봉을 했답니다. 


이번에 인센티브 오르제닉 세럼을 열어 보았습니다. 사이드에는 모르코지방에서 서식하는 식물로 만든 유기농아르간트리커오일에 대한 설명이 곁들여 있습니다. 크림과 같은 모양의 뚜껑이네요.


크림과 뚜껑은 같지만 돌려서 따는 나선형 안골이 아니고 그냥 위로 잡아 당기면 열린답니다. 그리고 속 캡슐을 없으니 바로 상단을 눌러 사용하시면 되는 펌프형식으로 만들어져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눈 밑이 쳐지면 나이가 더 들어 보이는게 이를 개선해주는 인센티브 오르제닉 아이크림을 열어 보았습니다. 캡만 열면 바로 세럼처럼 바로 사용할 수 있도록 튜브형태로 되어 있었습니다.


네이처런스 프롬 인텐시브 오르제닉 라인 사용기

네이처런스 프롬의 인텐시브 오르제닉 크림,인텐시브 오르제닉 세럼인텐시브 오르제닉 아이크림순으로 인텐시브 오르제닉 크림 뚜껑 위에 한방울씩 올려 보았습니다. 컬러는 모두 같아도 점도는 크림, 세럼, 아이크림 순이었어요. 은은한 레몬향과 산듯한 향이 자극적이지 않고 부드러웠답니다. 열자마자 상쾌한 느낌이 난것은 유기농 성분때문이 아닌가 싶기도 하더라구요.


다음은 무게감을 확인해 보았는데 모이스춰 크림보다는 약간의 무게감이 있었습니다. 인텐시브 오르제닉 크림을 바르면서 흡수력이 좋으면서 매끄러운 느낌이 들었어요.


그런데 인텐시브 오르제닉 크림의  매끈한 느낌은 건조하고 거칠어진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여 탄탄하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주는 유기농 크림이지만 무려8가지나 되는 식물성 오일성분 때문인 것 같았어요. 오일성분이 많이 들어 있지 않은  다른 제품과는 달리 인텐시브 오르제닉 크림에는 올리브오일, 레몬껍질오일, 라반딘오일, 달맞이꽃오일, 바르씨오일, 아르간트리커커넬오일, 포도씨오일, 하이드로제네이티드식물성오일등이 포함되어 있답니다. 아마도 보습에 더 중심을 둔 것이 차별화된 특징인 것 같습니다. 아침저녁 기초손질 마지막단계에서 적당량을 열굴과 목에 골고루 발라주고 가볍게 두드리며 흡수시켜 주면서 꾸준히 바르고 있어 조금씩 탄탄하고 건강한 피부가 되는 것 같은 기분이 살짝 들고 있답니다.


생기를 잃은 피부에 보습과 영양을 공급하여 촉촉하고 투명한 피부로 가꿔주는 유기농 세럼은 아침 저녁 토너 사용후 적당량은 얼굴과 목에 부드럽게 발라주고 가볍게 두드리며 흡수시켜 주면서 건조해지기 쉬운 가을을 잘 보내고 있어요. 아직은 사용한지 얼마되지는 않아 변화를 확실히 느낄 수는 없었지만 지속적으로 사용하면 좋아질 것 같아요.  


세럼 사용후에 눈가 피부에 보습과 활력에너지를 공급해 주는 유기농 아이크림을 눈주변과 눈꺼플 위에 부드럽게 발라 주면서 촉촉함을 느껴 보았습니다. 눈 주면의 탄력을 잃어 버리면 나이가 들어 보이고 얼굴에 생기를 잃기 쉽기 때문에 신경을 많이 쓰게 됩니다. 끈적임이 없이 흡수가 잘 되어 느낌이 좋았어요. 튜브식으로 되어 있어 사용이 편리했어요.


가격은 인센티브 오르제닉 크림 50ml가 32,000원, 인센티브 오르제닉 세럼 40ml는 35,000원, 인센티브 오르제닉 아이크림 30ml가 35,000원이랍니다. 웅진코웨이가 리엔케이(Re:NK)로 성공하면서 자신있게 선보인 네이처런스 프롬 인텐시브 오르제닉 라인은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에게 호감을 받는 제품입니다. 세안후에도 매끄러운 느낌이 살아있어 오일성분의 효과가 놀라웠답니다. 타 제품에 비해 오일성분이 많아 건조해지기 쉽고 거칠어지기 쉬운 가을철에 사용하여 촉촉함을 유지하기에 알맞을 것 같아요.



네이쳐프롬에서는 선착순 5000명에게 샘플을 신청을 받아 11종과 리플릿을 주고 있으니 신청해서 가을에도 촉촉한 아기피부로 가꿔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샘플신청 바로가기)


피부가 건조해지기 쉬운 가을에 사랑하는 아내나 여친에게 센스있는 천연유기농 화장품라인이면서 프랑스 에코서트공식 인증화장품 네이처런스 프롬의 인텐시브 오르제닉 라인을 선물해보신다면 올 겨울 따뜻한 사랑으로 보답을 받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쑥쓰럽다구요. 그럼 아내나 여친이 쉽게 볼 수 있는 곳에 사랑의 메모와 함께 놓는 것은 어떨까요.

저는 건강한 리뷰문화를 만들기 위한 그린리뷰 캠페인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