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사

펀통이 희망기부 캠페인은 100원 자동적립으로 아프리카 소년,소년들에게 희망을 준다.

by 핑구야 날자 2011. 11. 26.
반응형

펀통이 희망기부 캠페인을 통해 아프리카 소년,소년들에게 희망을 나눠주는 온정이 스스로를 따뜻하게 해준답니다. 제목부터 부담스러워 하실 수도 있습니다. 희망은 삶을 열어가는 돌파구죠. 그러나 돌파구를 열어야 할 희망은 누구에게나 있는게 아니더라구요. 희망을 얻으려고 하기전에 체념을 먼저 알아버린 아프리카의 소년,소녀들에게는 이젠 조금은 더 여유가 있는 사람들의 온정을 통해 희망의 싹이 돋아날 수 있도록 하는 것은 어떨까요. 나눔의 기쁨은 배가 되고 다시 자신에게 어떠한 형태로든 돌아온답니다. 곳간에서 인심이 난다고 하지만 곳간에 재보가 없더라도 인심을 베풀면 곳간이 채워지지 않을까요. 재보로든 아니면 넉덕함으로든지 말이죠. 물질적으로 현실적으로 돕는다면 더할나위 없겠지만 마음만이라도 함께 한다면 나눔문화가 좀 더 확산되지 않을까 생각도 해봅니다.


마음만으로 힘을 보탤 수 있다.

펀통이 희망기부 캠페인은 유니세프와 함께하는 페이스북 기부이벤트랍니다.




희망 기부 캠페인 참여기간 : 2011년11월21일 ~ 12월12일
희망 기부 캠페인 참여방법
- 희망 기부 캠페인 이벤트 페이지에 가서 희망기부하기 버튼을 누른다.(
바로가기)
- 희망모자를 다운받아 페이스북 프로필 변경하여 친구들에게 희망기부를 알린다.
- 응원의 메세지를 보내주실 분은 희망 기부 캠페인 이벤트 페이지 댓글로 남긴다.



펀통이 희망 기부에 참여하시면, 한명당 100원씩 기부금이 적립되어 유니세프가 지원하는 아프리카 어린이를 돕는 데 사용됩니다.

동참했습니다.

펀통이 희망기부 캠페인 참여를 위해 펀통이 페이스북으로 연결을 했더니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왔어요.(바로가기) 현재 116명이 참여해서 11,600원이 모였네요.

  
제가 참여했으니 117명의 희망기부하기를 해서 11,700원이 되었답니다. 희망기부하기를 누르면 희망모자를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답니다.


희망모자를 다운로드 받으면 자신의 페이스북와 유니세프와 연결을 허가를 먼저 합니다.

 


허가를 하고 나면 자신의 페이스북 로고에 빨간 희망모자가 나타난답니다. 귀엽고 예쁘죠.


그리고 페친들에게  친구들에게 희망기부를 알렸어요.


그리고 아프리카 소년,소녀들에게 댓글로 응원메세지를 남겼답니다. 아참 좋아요도 눌렀답니다.


실천으로 보여주세요.

결코 어려운 실천이 아닙니다. 여러분의 작은 실천이 많은 아프리카 어린이들에게 미래를 열 수 있는 돌파구인 희망을 주시는 겁니다. 여러분의 클릭과 댓글로 실천해보세요. 그럼 빨간 희망모자를 선물로 받으실겁니다.(바로가기)


루루미션블로그배너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