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전자제품

필립스 소닉케어 전동칫솔 사용하고 있어요. 소닉케어 전동칫솔 무료체험,대박행운 잡는방법

by 핑구야 날자 2012. 1. 17.
반응형

필립스 소닉케어 전동칫솔 사용하고 있어요.이번에 소닉케어 전동칫솔 무료체험,대박행운 미션임파서블을 하더라구요. 필립스 소닉케어 전동칫솔은 큰아이가 치아교정을 하면서 치과에서 필립스 소닉케어 전동칫솔을 추천해주어 사용하게 되었답니다. 필립스 소닉케어 전동칫솔의 가격을 모른채 아내가 큰놈하고 덜컥 사버린거 있죠. 그래서 치과에서 하는 말을 믿고 덜컥 사면 어떻게 하냐고 했지만 아내의 레이저에 깨갱했죠. 그런데 막상 필립스 소닉케어 전동칫솔을 사용하는 걸 보니 와우 대박~~~ 그래서 아내의 레이저도 있었지만 사용하는 걸 보니 놀랍더라구요. 저는 타사제품의 전동칫솔을 사용하고 있었거든요. 지금은 칫솔모만 바꿔 같이 사용하구요. 그런데 명절을 앞두고 선물도 고르다보니 이벤트도 많이 하더라구요. 쏟아지는 이벤트중에 거의 반이상은 영양가가 없어서 눈에 들어오지 않는데 필립스 소닉케어 전동칫솔을 칫솔모와 살균기까지 포함된 20만원상당을 무료로 제공받아 체험하고 우수 미션자에게는 해외여행과 초호화파티도 즐길 수 있다니 대박이죠.


우리집 필립스 소닉케어

위 사진에서 치아교정을 하고 이젠 마무리 단계에 있는 큰아이가 사용하는 아쿠아픽은 맥동식 수압으로 치아의 음식물을 제거해준답니다. 그리고 가운데 있는게 바로 필립스 소닉케어 전동칫솔이랍니다. 정확한 명칭은 소닉케어플러스랍니다. 세정은 5단계로 제공하는데 일반세정은 표준모드로 보시면 되구요. 잇몸관리기능은 3분간 치아관리는 물론 잇몸관리에도 도움을 준답니다.



그리고 간편관리는 일반세정모드와 같은데 1분동안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민감한 잇몸과 치아를 가진 분은 민감세정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마지막으로 마사지 기능은 부드럽게 잇몸을 두드려 건강한 잇몸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답니다.  기능은 이렇게 일반세정, 잇몸관리, 간편관리, 민감세정, 마사지등 5가지로 되어 있답니다. 전 주로 일반세정을 사용한답니다.


소닉케어플러스와 함께 있는 박스는 UV자외선 살균기로 칫솔모의 세균을 99% 제거하는데 10분이 소요된다고 합니다. 전동칫솔을 처음 사용할때는 약간 망설여지기도 하지만 막상 한 3~4일 사용해보면 엄청 개운함을 느끼실겁니다. 그리고 칫솔모만 바꾸면 되기 때문에 가족들이 같이 사용해도 된답니다. 평상시 전동칫솔을 사용하고 싶은데 여유가 없으신 분들은 이번에 필립스에서 실시하는 미션임파서블에 응모해서 행운을 누려보세요.


필립스 소닉케어 전동칫솔 미션임파서블 

필립스 소닉케어 전동칫솔 미션임파서블은 누워서 떡 먹기로 아주 쉽습니다. 일단은 상품수령을 위해서 필립스 홈페이지에 로그인을 하셔야 합니다.(바로가기) 주의하실점은 우편번호를 찾으시면 표시는 undefined로 되니 신경쓰지 마시고 세부주소만 넣으시면 됩니다. 


이런 기회는 놓지면 않되죠. ㅋㅋ 그래서 저고 응모하려고 로그인을 했답니다. 로그인 화면이 뭔가 기대가 되는 데요. 미션임파서블느낌이 나죠.ㅋㅋ


문항은 총 8문항으로 1분도 걸리지 않는답니다. 저도 후딱 해치웠어요. 8문항을 답을 하고 나면 바로 전 기수들의 활동에 대한 진행 내용이 나오는데 참고만 하시면 됩니다.


결과가 발표되어 당첨이 되면 필립스 소닉케어 전동칫솔을 칫솔모와 살균기까지 포함된 20만원상당을 무료로 제공받아 체험하고 우수 미션자에게는 해외여행과 초호화 파티도 즐길 수 있는 준비만 하시면 된답니다. 필립스 소닉케어 전동칫솔 체험기간은 2주간이랍니다. 아래 문구는 미션임파서블 같은 느낌의 에이전트 선발 안내문이랍니다.


기간이 얼마남지 않았어요. 1월19일까지랍니다. 저도 조금 늦게 알게 되어 부랴부랴 여러분과 함께 정보를 공유합니다. 경품으로  필립스 소닉케어 전동칫솔을 칫솔모와 살균기까지 포함된 20만원상당을 받고 체험도 하고 경품으로 그리스 여행과 함께 환상적인 파티를 함께 할 수 있다니 대박이죠. 이렇게라도 여행 갈 기회를 잡아야지 언감생심 꿈에라도 갈 수 있겠어요. (행운 잡으러가기)


이벤트 기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이 나와 있지 않은 것으로 봐서 응모자가 생각보다 많지 않은 듯 생각이 들더라구요. 올해 연초부터 이래저래 행운이 많이 따라서 응모를 해봤어요. 여러분도 어렵지 않으니 한번 응모해 보시고 행운을 잡아보세요.(바로가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