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 & 패션

온라인최저가로 푸마/아디다스/뉴발란스/나이키등 운동화,백팩 판매!! 그래서 구경해보니

by 핑구야 날자 2012. 1. 21.
반응형

온라인최저가로 푸마,아디다스,뉴발란스,나이키 외 방학맞이 운동화,백팩 단독특가로 판매한다고 해서 구경을 했답니다. 지난번에 막내는 푸마 백팩을 사주었으니 이젠 큰 놈것을 골라봐야 해서요. 원래는 큰 놈걸로 그때 바로 샀어야 하는데 차일피일 미루다가 아이스타일24에서 쉬엄쉬엄 둘러봤어요. 물가도 많이 오르고 살기가 더 팍팍해졌지만 아이들을 기죽이는 것도 싫고 그렇다고 등골패딩, 등골가방, 등골운동화를 사줄수는 없는 노릇입니다. 등골은 터무니 없는 고가로 부모들의 등골을 빠지게 하는 운동화, 가방, 패딩등을 말한답니다. 좌우지간 아이들도 만족스럽고 부모님들로 만족스러운 제품을 고리는게 요즘 살아가는 스킬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같은 돈으로 2개 살걸 하나 밖에 못사게 되죠. 그러면 억울 하잖아요. 막내가 맨 푸마백팩 어때요. 아이가 무척 좋아하죠. 우리도 만족하구요.


푸마백팩이 지난번에 가격이 79,000원이었답니다. 그런데 아이스타일24에서 온라인최저가로 푸마/아디다스/뉴발란스/나이키등 운동화,백팩 판매한다고 해서 구경해보니 58,140원이더라구요. 득템을 한거지만 아이스타일24의 가격은 놀라기에 충분했답니다.



 

못믿겠다구요. 그럼 아이스타일24에서 판매하는 푸마백팩을 보실까요. 굳이 제가 가지고 있는 푸마백팩을 사지 않아도 푸마 에스페라푸마 펀더멘털즈를 보시면 참 예쁘잖아요. 특히 여학생의 경우라면 푸마 펀더멘털즈 옐로우를 골라보시면 좋을 듯 합니다. 매장점품이라고 하니 두말할 필요가 없겠죠.


그 밖에 아디다스,뉴발란스,나이키의 백팩을 구경하시면서 가격과 스타일 모두 만족스런 백팩을 골라보세요.(바로가기)그렇다고 아이들 세배돈으로 사주시지 마시구요..ㅋㅋ 운동화를 한번 볼까요. 운동화는 지난번에 두 놈다 새로 바꾸어 주었으니 알아 보면 속만 쓰리겠지만 얼마나 저렴하고 스타일리쉬한지 보았어요. 가격이 이렇게 싸도 되나요. 괜히 매장에 나갈 필요가 없네요. 차비들어 시간 뺏겨... 가격비싸~~ 아이스타일24에서 저렴하게 스타일리수한 제품을 구매하면 그게 돈 버는거랍니다.

 
타사제품도 한번 볼까요. 푸마제품만 저렴한게 아닌지 말이죠. 아디다스,뉴발란스,나이키등은 브랜드의 위치에 다라서 가격 할인폭이 적기는 하지만 아이들과 협상을 하려면 알아보는게 좋겠죠. 역시 나이키, 아디다스는 할인폭이 조금 낫네요. 그래도 어딥니까? (바로가기

  
우리 아이들이 신을 운동화도 한번 볼까요. 운동화도 할인폭이 다양하죠, 중저가에서도 마음에 드는 운동화가 많아서 좋아요.  (바로가기)  


EXR도 요즘 떠오르는 브랜드로 패딩이 집에 있답니다. 푸마패딩과 비교해도 손색이 없죠. 카레이서 같은 분위기로 강한 멋을 주는 게 EXR의 특징이죠.


설연휴 동안 아이들이 받은 세배돈을 잘 구슬려서 백팩과 운동화를 사주시던지 아니면 매장가서 기분내지 마시고 아이스타일24에서 실속있게 매장정품을 구매하는 현명한 부모님이 되보시면 어떨까요.(바로가기) 제가 찜해 놓은 백팩입니다. 여러분도 한번 아이스타일24에서 골라보세요.


저렴하고 스타일리쉬해서 좋더라구요. 문제는 제가 골라 논 백팩을 큰 놈이 좋아해야 한다는 것이죠.ㅋㅋ 다른걸로 고르면 되지만... 혹시 할인폭이 높지 않은 걸고 고르면 ...ㅜㅜㅜ(구경가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