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 & 패션

저렴하게 빈폴,나인웨스트,스티브매든,니나리찌,갤럭시,후부,엠비오,로가디스 할인구매를

by 핑구야 날자 2012. 2. 4.
반응형

저렴하게 빈폴, 나인웨스트, 스티브매든, 니나리찌, 갤럭시, 후부, 엠비오, 로가디스등을 할인 구매 해보세요. 지난번에 패션관련 사이트를 이리저리 둘러보면서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방법이 많다는 걸 알게 되었답니다. 아이들 가방이나 운동화 그리고 청바지를 둘러보다가 패션피아에서 명품 패션아이템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를 할 수 있다는 걸 알게 되었어요. 더욱이 빈폴,나인웨스트,스티브매든,니나리찌,갤럭시,후부,엠비오,로가디스등 귀에 익은 패션아이템이라 둘러보았어요. 할인도 50%이상이 되는 듯 하더라구요. 남성, 여성, 아이들과 관련된 패션제품을 취급하고 있더라구요. 처음에 패션피아를 얼핏 봐서 여성과 관련된 의류와 패션아이템인 줄 알았거든요. 그래서 스쳐보게 되었답니다. 굳이 구매를 하지 않더라도 주~욱 둘러보고 아이쇼핑을 하면서 눈썰미를 높여도 좋을 듯 합니다. 트레디셔널한 멋을 느낄 수 있는 빈 폴을 한번 구경해봤어요.


남성의류를 보면 가격의 할인폭이 다양하고 등골패딩이라 불리는 브랜드보다도 저렴하면서 스타일리쉬한 패션이 눈이 쏘옥 들어옵니다. 중저가의 가격대를 선호하는 입장에서는 충분히 어필할 만한 패션과 가격대를 모두 만족할 수 있을 겁니다.




블랙 짚업 후드 남성 폴리 다운점퍼를 좀 더 자세히 보시면 빈 폴의 멋이 느껴지실겁니다. 그레이 짚업 후드 티셔츠와 함께 받쳐 입으면 훨씬 활동적으로 보이면서 젊게 보일 것 같아요.


그동안 트레디셔널한 빈 폴을 찾는 분들에게는 좀 더 색다르게 다가설 수 있는 다운점퍼입니다. 


 여성의류는 티셔츠, 셔츠/블라우스, 니트/스웨터, 바지/스커트, 데님, 원피스, 자켓/코트등이 있습니다.

 
발렌타인데이가 얼마남지 않았는데 빈 폴의 로고 바이크 프린트 그레이 후드 풀오버 커플 티셔츠를 같이 입는다면 나름 의미가 있을 것 같아요. 그레이 컬러라서 다른 옷들과도 무난하게 어울려서 좋을 듯 합니다.  


그리고 빈 폴의 남성용 백팩을 멘다면 시선을 한 몸으로 받기에는 충분하지 않을까요. 높이는 41.5Cm고 폭은 15Cm, 너비는 30Cm랍니다.


여성은 체크무늬가 클래식한 멋을 한 껏 발산할 수 있는 기본체크 네이비 변형 복주머니백은 어떨까요. 핸들과 입구가 가죽으로 되어 있어 활동적인면서도 다소곳한 느낌을 동시에 누릴 수 있어 보입니다.


패션피아에는 그 밖에 나인웨스트,스티브매든,니나리찌,갤럭시,후부,엠비오,로가디스등 다양한 패션아이템을 선보이고 있답니다. 패션상품권을 5%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하신다면 더 많은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으니 놓치지 마시구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