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동차

봄맞이 새단장하는 기분으로 자동차 유리에 불스원의 유리광택 3in1 크리너로 광택을

by 핑구야 날자 2012. 3. 2.
반응형

봄맞이 새단장하는 기분으로 자동차 유리에 불스원의 유리광택 3in1 크리너로 광택을 내봤답니다. 경칩이 코 앞이라 그런지 코 끝으로 봄바람이 살랑살랑 느껴지려는 요즈음입니다. 춥다고 마냥 닫고 살았는데 베란다 창문을 활짝열고 아이들과 함께 집안 청소를 같이 하면서 가족의 소중함을 다시 한번 느끼게 되었답니다. 올해부터 고등학생이 된 장남 덕에 허리가 휠 것 같아요. 중학교때는 별로 신경을 안썼는데 입학금과 등록금 그리고 교복과 이것저것 사주느라 백여만원이 홀라당~~ 쓰다보니 살짝 긴장이 되는 거 있죠. 그래도 건강하게 잘 성장해준 것 만해도 어딥니까? 막내도 중학생이라 쌍코피 터지기 일보직전이랍니다. 청소하고 기분이 좋았는데 돈 걱정에 급 우울모드가 되는 거 있죠. 그래서 지난 삼일절에 아이들이 학원에 간 사이에 우리부부는 가출을 했답니다. ㅋㅋ


드라이브는 언제나 즐거워

마음이 답답할때는 드라이브가 최곱니다. ㅋㅋ 그래서 아내와 함께 지난번에 먹었던 쭈꾸미 맛집에 들렸어요. 매운걸 먹고 땀을 흘리면 기분이 좀 나아지거든요. 그러고 보니 우리부부가 힘들거나 즐거울때나 늘 10여년 가까이 함께 한 애마가 고맙더라구요. 그래서 충전도 하고 세차를 하면서 자동차 유리도 손수 구석구석 닦고 광택도 내봤답니다.




텉털하지만 올해 봄은

충천을 하고 세차하면 그만이지~~하고 평상시처럼 물기도 마르기전에 충전소를 나오려다 무생물이지만 그래도 고생한 애마를 위해 조금 더 시간을 할애 하기로 했답니다. 먼저 세차를 깔끔하게 했어요. 그런데 자동세차라서 내 맘 같지 않더라구요. 특히 백미러와 백미러가 접힌 상태로 마주보는 위치의 차유리는 잘 닦여지지 않아요. 예전에는 아저씨가 닦아주어 그나마 괜찮았는데.. 경기가 어렵다보니 서비스를 중단했더라구요. 


애마야 너도 봄을 느껴라

불스원의 유리광택 3in1 크리너를 유리표면에 직접 뿌린 후 헝겊으로 닦아주면 됩니다. 불스원의 유리광택 3in1 크리너를 사용하는 이유는 빠른세정과 선명한 광택 그리고 발수효과 때문이랍니다. 또한 얼룩이 남지 않고 재오염 및 난반사를 방지하기도 한답니다. 선팅유리에도 불스원의 유리광택 3in1 크리너을 사용해도 좋다고 합니다. 크롬도금부도 안전하구요. 설명서에 나와 있는 내용이외에 거실창문등에서 사용할 수 있어 다목적이더라구요.

 
사용해보기도 전에 굴욕

유리광택 3in1 크리너의 분사구를 자동차 유리에 대고 발사~~ 그런데 아무리 레버를 잡아 당겨도 반응이 없는거 있죠. 그래서 뭐야~~ 순간 당황...그런데 자세히 보니 분사구의 캡에 노즐표시와 X표시가 있더라구요. 옳다구나~~ 분사구의 캡을 돌려 노즐표시를 위로 보이게 돌려 발사해보니 잘 나오더라구요.ㅋㅋ 


빛나라 애마야
 
설명서에는 자동차 유리에 분사하고 헝겊으로 닦으라고 했는데  날이 추워 혹시나 해서 헝겊에 뿌린 후에 닦았답니다. 그러다가 설명서대로 뿌려서 닦기도 했어요. ㅋㅋ 역시 설명서대로 하는게 편하더라구요.

 
앞유리, 사이드, 뒷면유리, 백미러, 후사경등 착한 우리 아들 머리를 스다듬듯이 열심히 닦았어요.


헤드라이트와 안개등도 서비스로 닦았답니다. ㅋㅋ


유리광택 3in1 크리너 사용전후를 비교해봤어요. 그러나 육안으로 차이점을 분별한다면 인간 현미경일겁니다. ㅋㅋ 단지 이전보다는 광택이 난다는 느낌을 들 정도랍니다.


유리광택 3in1 크리너가 단순히 자동차유리의 세정이 빠르고 광택이 난다고만 한다면 큰 의미가 없을 겁니다. 기본적인 빠른 세정과 광택이외에 2주정도의 발수효과를 유지할 수 있기 때문에 사용하게 된답니다. 그래서 앞 유리에 물을 뿌려봤답니다. 정확한 테스트는 아니지만 물방울이 응집됨을 알 수 있었습니다. 시속 5~60Km로 달릴 경우 발수효과를 제대로 볼 수 있는데 겨울철이라 테스트 여건이 안되네요. 


앞유리로 보이는 파란하늘을 보니 기분이 좋고 봄이 금방이라도 올 것 같더라구요.


백미러로 보이는 뒷배경을 보면서 세상을 있는대로 보이는대로 가감없이 볼 수 있으면 얼마나 좋을까하는 생각도 잠시 해보게 되었습니다.


오랜만에 불스원의 유리광택 3in1 크리너 덕분에 자동차 유리를 깨끗히 닦았더니 빛나보이기도 하고 기분이 좋더라구요. 자주는 못해도 세차하면서 여유가 되면 최소한 앞유리만이라도 닦아 주어야 겠어요. 선명한 시야확보는 안전 운전에도 도움이 되고 유리광택 3in1 크리너가 난반사도 막아 준다고 하니 드렁크에 한개쯤 두고 다니는 것도 좋을 듯 합니다.


우리집 깔끔이로도

오후에 귀가해서 생각해보니 불스원의 유리광택 3in1 크리너를 자동차 유리만 닦을게 아니더라구요. 욕실의 거울을 닦아도 되고 거실 베란다 유리도 닦아도 되겠더라구요. 그래서 일단 욕실의 유리를 닦아봤는데 대박~~ 자동차 유리를 닦을때와 마찬가지로 엄청 잘 닦이는거 있죠. ㅋㅋ


불스원의 유리광택 3in1 크리너를 사용하다보니『 3in1』이라고 붙인 이유를 알겠더라구요. 빠른세정, 광택 그리고 발수를 유리광택 크리너 하나로 해결할 수 있다고 해서 유리광택 3in1 크리너라고 부르나봐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