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전자제품

[RA26] 레트로 오디오 안드로이드폰,아이폰,아이팟의 사운드를 파워풀한 중저음으로

by 핑구야 날자 2012. 3. 13.
반응형

레트로 오디오(RA26)가 안드로이드폰,아이폰,아이팟의 사운드를 파워풀한 중저음으로 흥분시켜 잠시 발걸음을 멈추게 합니다. 예전에는 오디오를 통해 듣던 즐거움을 MP3등 많은 기기를 통해 늘 음악과 함께 할 수 있는 세상이 되었습니다. 아이폰,아이팟에서 나오는 사운드들 클립쉬 이어폰 같은 고사양의 이어폰으로 들으면 귀에서 심장으로 전해지지만 레트로 오디오(RA26) 를 통해서 들으면 사운드가 바로 심장으로 전해지는 듯 색다르게 느껴지게 합니다. 레트로 오디오 (RA26) 는 모던한 스타일이 듣기도 전에 감성을 전해주는 매력이 있습니다. 부르럽고 고풍스런 디자인인 엔틱가구와 함께 배치를 한다면 집안 분위기를 업 시켜주지 않을까도 생각해봅니다. 저녁을 일찍 먹고 레트로 오디오의 파워풀한 중저음과 함께 와인 한잔을 한다면 그날은 끝장입니다.ㅋㅋ


레트로 오디오(RA26)의 디자인

브라운 컬러로 엔틱 분위기를 더하고 전면은 다소 오래된 듯한 느낌을 받습니다. 아마도 음악에 뭍어 있는 추억의 코드와의 연동을 고려한 듯 한 것 같아요. 정면에 보이는 원은 FM라디오 튜닝입니다. 위아래 또는 좌우로 빨간 눈금자를 움직여가면서 주파수를 맞추던 생각이 납니다.




NO IPOD라고 씌여있는 액정화면위의 문고리 같은게 뭘까요.ㅋㅋ 조작버튼이랍니다. 로타리방식이죠. 여기서 다시한번 향수에 젖게 만듭니다. 그리고 바로 위에 있는 주황색등은 분위기 메이커랍니다. Candle Lighting으로 밝기와 취향에 따라 4가지로 설정이 가능합니다. 요게 참 마음에 들더라구요.

 
레트로 오디오(RA26)의 파워풀한 중저음

아이팟이나 아이폰을 아래와 같이 도킹을 하면 바로  레트로 오디오(RA26)의 파워풀한 중저음을 체험할 수 있습니다. 전면부에 10W씩 2개의 스피커가 총 20W의 스테레오 사운드와 강화된 베이스사운드가 두귀와 하나이 심장을 두드릴겁니다. 왼쪽의 은반접시 같은 건 뭘까요. CD재생기랍니다.ㅋㅋ Audio CD, CD-R/RW, MP3, WMA등을 즐길 수 있어요. 괜찮더라구요.


레트로 오디오(RA26)의 그 밖의 기능

iPod, IPhone을 아래의 도크에 꽂으면 충전도 동시에 되기 때문에 배터리 걱정을 할 필요가 없답니다.  레트로 오디오(RA26) 의 뒷면을 보면 USB포트를 활용해서 안드로이드폰도 재생 및 충전을 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CD/ FM라디오/ Portable In 연결로 MP3로 변환하여 USB로 저장을 할 수도 있답니다. 


아쉬운게 있다면 안드로이드폰은 후면에 연결해서 사용해야 하는 겁니다. 아이폰이나 아이팟처럼 도크에 꽂아 사용하면 음악을 선택하기도 편한데 라인을 통해서 연결하기 때문에 모양도 빠지고 해야 하기 때문에 레트로 오디오(RA26)를 움직여야 하겠더라구요. 리모컨이 있으니 연결만 하면 괜찮기는 할겁니다. 아이폰,안드로이드폰을 연결해서 정말 폼나게 음악도 듣고  레트로 오디오(RA26)의 Candle Lighting으로 분위기 잡는다면 분위기는 책임 못집니다. 모테솔로는 취침예약기능으로 외로움을 달래보세요.ㅋㅋ 그리고 색상은 Dark Brown / Walnut(Brown 2 Tone Color)  두가지 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