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 & 패션

클릭비 오종혁 여성전문 쇼핑몰 바비쇼의 앳딘 여성모델과 함께 스타일리쉬한 외출을

by 핑구야 날자 2012. 3. 4.
반응형

클릭비 오종혁의 여성전문 쇼핑몰 바비쇼의 앳딘 여성모델과 함께 스타일리쉬한 외출을 해보세요. 클릭비 오종혁의 쇼핑몰 바비쇼 뿐만 아니라 연예인들이 운영하는 쇼핑몰들이 참 많습니다. 의류 뿐만아니라 참 다양한 분야에 진출을 하는 것 같아요. 이젠 겨유내 입었던 코드를 벗고 좀 더 가볍게 봄을 맞이 하려는 여성분들에게 클릭비 오종혁의 쇼핑몰 바비쇼의 패션은 주목을 받을 만 하더라구요. 클릭비 오종혁의 쇼핑몰 바비쇼의 앳딘 여성모델 덕분인지 아니면 스타일을 살려주는 패션아이템 때문인지 모르겠지만 전체적으로 보면 시선을 받을 만 하더라구요. 특별히 비키니 카테고리도 함께 있어 살짝 귀뜸해주고 싶어지네요.ㅋㅋ 무엇보다 매달 서너차례 진행되는 이벤트와 신규회원가입시 3%의 할인혜택도 눈여겨 볼 만 합니다.


클릭비의 오종혁에 대해 궁금하신가요. 사진에서 봐도 참 스타일이 살아있지 않나요. 아마도 가수이전에 모델 출신이어서 그런가봐요. 그럼 모델출신인 아이돌 가수 오종혁이 운영하고 있는 바비쇼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클릭비 오종혁의 여성전문 쇼핑몰 바비쇼는 Top, Outwear, Sweet & Kint, Skirt & Dress, Pants, Shoes & Bags, Bikini등 다양한 패션과 소품을 취급하고 있답니다.


가볍게 입어도 기본라인을 살려주는 스타일들이 많고 공항패션에 서 본 듯한 느김이 살짝들기도 합니다. 가격대도 2만원 안짝인데도 어디 하나 빈티지한 느낌이 없죠. 때로는 데님스타일로 활동적인 느낌으로 봄을 맞이 한다면 기분이 업되겠죠. 특히 백라인이 절개된 T는 괜히 따라가고 싶게 만드는 야릇한 매력이 있답니다. 


봄이라고 해도 조금은 쌀쌀하죠. 클릭비 오종혁의 여성전문 쇼핑몰 바비쇼의 아웃도어를 하나 정도 준비하면 부담이 없을 듯 합니다. 바비쇼는 주로 모자를 많이 활용하는 듯 합니다. 야상과 팬츠를 통해 하의실종 패션으로 봄바람에 늑대들을 유혹하는 여우가 되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때로는 땡땡이로 귀엽게 코디해도 좋을 듯하구요.


여성스러운 패션하면 니트를 빼놓을 수 없죠. 자연그럽게 흘러내리는 니트의 라인과 부드러운 색상이 봄햇살과 너무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커피한잔 테이크아웃해서 들고 만 있어도 모델 같지 않을까요.



그 밖에 스키니진이나 소프트한 레깅스로 라인을 살려 본 다면 어떨까요. 아니면 슬림한 허리라인을 살리면서 땡땡이 스타킹으로 깜찍한 외출은 어떨까요.


클릭비 오종혁의 여성전문 쇼핑몰 바비쇼의 기본 군모 스타일과 노팅힐 선글라스와 함께 매치업 한다면 훨씬 살겠죠. 운동화나 기타 악세사리는 가지고 계신 것을 활용해도 좋을 것 같아요.


조금은 이른감이 있지만 비키니도 쇼핑해보세요. 지금부터 부지런히 몸매를 만들어야 여름에 태양보다 강열한 매력발산으로 남정네들의 두 눈을 토끼눈으로 만드는 마술을 부려보지 않겠어요. ㅋㅋ


클릭비 오종혁의 여성전문 쇼핑몰 바비쇼의 전체적인 패션감은 참 좋은 인상을 받았답니다. 부담없은 가격대로 멋진 패셔니스타가 될 수도 있고 다양한 이벤트로 쇼핑을 더욱 재미있게 하는 거 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