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여행소셜커머스 투폰 - 떠나고 싶은 베트남 하롱베이,캄보디아 앙코르와트 그리고 반값여행

by 핑구야 날자 2012. 3. 11.
반응형

여행소셜커머스 투폰으로 떠나고 싶은 베트남 하롱베이, 캄보디아 앙코르와트 그리고 운 좋으면 갈 수 있는 반값여행에 관심을 갖게 되보니 역시 봄은 봄인가봅니다. 소셜커머스를 통해서 음식이나 제품을 구매해보기는 했는데 여행은 아직 구매해보지 않았어요. 베트남은 모르겠고 앙코르와트은 예전에 아내가 한번 가보고 싶다고 말한 여행지라 눈에 들어왔답니다. 마지막으로 해외여행을 간 곳은 일본인데 벌서 6~7년전이군요. 사는게 팍팍하지만 그래도 해외여행 글자만 봐도 떠나고 싶어지는 충동을 느끼면서 살고 있답니다. 여행소셜커머스 투폰에서 공짜여행 이벤트도 진행을 한다고 해서 솔깃해서 알아보았어요. 물론 소셜커머스라고 해서 반신반의한 마음으로 둘러보았답니다.


여행소셜커머스 투폰은?

투폰은 해외여행과 국내여행 그리고 여행과 관련된 상품을 취급하는 여행소셜커머스랍니다. 그렇다고 모든 여행을 반값으로 제공하지는 않습니다. 그렇다고 반값이하로만 여행상품을 판매하지는 않더라구요. 할인률이 보통 75%~17%사이도 되어 있더라구요. 그리고 한정된 좌석이나 출발이 임박한 상품만을 저렴하게 취급하기도 합니다.



역시 일본여행이 요즘에 저렴하다고 하더니 75%, 60%의 할인가로 판매를 하고 있네요.(
바로가기


미리 떠나보는 베트남/캄보디아

25%의 할인율이지만 금요일에 떠날 수 있어 일단 마음에 듭니다. 왠만한 여행사의 할인여행상품을 보면 월요일~목요일사이에 출발을 하는 경우가 많아서 기간을 맞추는데 애를 먹게 되거든요.


대한항공이나 아시아나 항공이 면 더할나위 없이 좋을텐데... 전국 8000여개 여행사중 10위권규모인 세계KRT할공사는 탑크래스는 아니지만 유가상승등을 고려해 볼때 조금은 양보를 해야 할 듯 합니다.


호텔은 바닷가 옆에 지어져 조망이 좋고  인고차이나 영화 촬영지로도 유명한데 끼뜨린 르느브가 묶었던 사이공하롱호텔입니다. 하롱호텥에서 내려다 보이는 하롱베이섬들과 함께 낭만있는 여행을 즐기는데 더할 나위 없다고 합니다.


캄보디아에 머물때 묵는 알코르에라 호텔입니다. 사이공하롱호텔보다 낮은 4층 높이의 아늑한 전경이 포근하게 느껴집니다. 중앙의 수영장에서 피로를 풀면서 따뜻한 햇빛과 함게 휴식을 취하면 너무 좋을 것 같아요.

 

생각보다 객실이 넓고 로비고 굉장히 크군요. 스파와 수영장 그리고 휘트니스센터와 비즈니스센터가 갖추어져 있답니다.


숙박시설은 이정도면 만족스럽죠. 그럼 광광지를 한번 가볼까요. 해외여행은 국내와 단절된 느낌이 먼저 자유롭게 만들죠.


하롱베이는 많이 들어 보셨죠. 3000여개의 환상적인 섬과 절결속에 배를 타고 구경하다보면 정말 무릉도원이 따로 없을 듯 합니다. 그리고 130m의 웅장한 석화동굴을 통해서 다양한 컬러의 조명을 통해 환상적인 광경을 체험하는 시간도 한국에서 보는 동굴의 모습과는 또 다른 느낌이 전해질 듯 합니다. 메통강의 황토흙으로 황금색의 해질녁을 그대로 투영한 톤레삽 호수도 잊을 수 없는 낭만의 여행을 제공할 것 같아요.

 
캄보디아는 역시 앙코르와트을 뺄 수 없죠. 대표적인 관광지로 세계 유네스코가 지정한 세계적인 문화유산이기도 합니다. 앙코르와트를 둘러보는 시간도 무려 3시간이 된다고 하니 정말 대단한것 같아요.
 


오래전에 가족여행으로 떠났던 일본의 사진들을 들춰보니 이때만해도 참 말 잘듣고 귀여웠는데 지금은 사춘기라 말도 안듣고 징그럽게 커버렸답니다. ㅋㅋ


여행소셜커머스 투폰의 이벤트

여행소셜커머스 투폰의 이벤트를 통해서 보다 저렴한 방법으로 해외여행의 기회를 잡아보시는 것도 좋을 듯 합니다. 공짜반값여행 이벤트라고 해서 벌써부터 후끈 달아 올랐더라구요. ㅋㅋ 싱가포르, 중국, 상해, 일본등에 여행을 계획하고 계신 분이라면 이벤트에 응모를 해봐도 좋을 것 같아요.(이벤트바로가기)

 
이벤트기간은 4월2일까지입니다. 블로그나 페이스북을 이용해서 응모를 하시면 됩니다. 전 싱가포르나 일본은 다녀왔기 때문에 중국이나 상해가 되면 좋겠어요.

 
투폰은 CJ월디스가 만든 여행소셜커머스랍니다. CJ브랜드를 믿고 이벤트에 응모해도 좋고 여행상품을 구매하면 어떨까요. (CJ월디스 블로그 구경하기) 시간에 여유가 계신분이라면 개인적으로 추천하고 싶은 투폰의 메뉴는 긴급특가 상품입니다. 긴급특가는 출발을 임박하여 땡처리를 통한 한정 좌석으로 원가 이하로 공급되는거랍니다.(투폰바로가기)



아이블로거 배너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