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갤럭시노트,아이폰4,아이폰4GS 스마트폰 케이스 중 클래식하고 개성있는 스마트폰 케이스

by 핑구야 날자 2012. 3. 23.
반응형

갤럭시노트,아이폰4,아이폰4GS 스마트폰 케이스 중 클래식하고 개성있는 스마트폰 케이스로 개성을 연출해보세요. 한대에 기십만원하는 갤럭시노트,아이폰4,아이폰4GS등 스마트폰을 누드 스마트폰으로 가지고 다니는 것도 나름 매력있지만 케이스를 착용하면 더 좋을 것 같아요. 스마트폰을 사용하면서 지루하다고 생각되면 계절따라 옷을 갈아 입고 기분전환하듯이 스마트폰 케이스를 교체하기도 합니다. 그런데 막상 골라보려면 쉽지 않죠. 운이 좋아 선물을 받으면 고민이 해결되기도 하지만 마음에 들지 않으면 꽈당이죠. 해피아르카 추천상품 중에서 스마트폰 케이스를 한번 구경해보세요. 갤럭시노트는 캔버스 시리즈를 선보이고 있는데 무려 16종이나 됩니다. 아이폰4,아이폰4GS의 경우느는 18종이나 된답니다.


갤럭시노트 스마트폰 케이스

해피아르카스마트폰 케이스는 고급 천연가죽을 사용한 것이 특징입니다. 보통은 플라스틱으로 만드는데 일단 모던한 느낌과 가죽의 포근한 감촉이 매력적입니다. 또한 가죽 하단에 alternative sculpture로고가 눈에 들어 옵니다.




가죽만이라면 약간 재미가 없을텐데 간결한 느낌을 주는 스티치라인을 넣음으로써 세련된 느낌을 더해주고 있습니다. 합성피혁이 아니라 천연가죽으로 오래 사용하면 가죽 나름의 빈티지한 느낌으로 또다른 느낌을 받을 수 있어 매력적이죠.


스마트폰 케이스도 유연성이 좋은 실리콘으로 되었습니다. 코팅막으로 오래 사용해도 때가 잘 타지 않아 좋습니다.



갤럭시노와 딱 맞는 일체감으로 그립감을 더해주었답니다. 그리고 아래 사진의 원안을 보면 액정과 1mm의 높이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갤럭시노트를 엎어 놓아도 1mm높이의 간격때문에 액정면을 잔기스나 충격으로부터 보호 할 수 있답니다.


정리해보면  해피아르카 갤럭시노트 스마트폰 케이스는 플렉시블한 실리콘과 스테인 프리코팅과 스마트폰과의 일체감을 특징으로 느낄 수 있답니다.
 


아이폰4, 아이폰4GS 스마트폰 케이스

갤럭시노트보다는 더 스타일쉬해보입니다. 아마도 뒷면을 전체로 커버하는 케이스때문이 아닌가 싶어요. 갤럭시노트처럼 메모펜이 없고 스피커도 밑바닥에 있기 때문에 가능한 모습이겠죠. 역시 아이폰의 디자인은 이럴때 느낌이 더 확 오는 듯 해요.


아이폰4나 아이폰4GS 모두 사이즈가 같기 때문에 같이 사용하면 되겠죠. 사이드와 함께 보니 더욱 간지나죠.


앞면을 보면 갤럭시노트 스마트폰 케이스와 같이 1mm의 간격으로 액정면을 보호하고 있습니다.(구경하기)


봄맞이 스마트폰케이스 교체식을 통해 ㅋㅋ 기분전환 해보세요.(기분전환하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