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소셜커머스 투폰에서 공짜여행 이벤트 떨어져도 반값여행으로 가출하면 어떨까요. 봄바람이 살랑살랑 불다보니 자꾸 어디론가 떠나고 싶은 마음이 드는 것은 저만 그런게 아니죠. 일에 치이고 살림에 치여서 스스로에게 격려해보지 못하고 세월만 가는 것 같아요. 해외여행은 신혼여행을 다녀오고 나면 참 가기 쉽지 않아요. 신혼여행의 즐거운 추억을 쌓으며 다음에 또 오자고 약속을 했지만 아이를 낳고 키우다 보면 초등학교 들어가지 전에는 엄두도 못내게 되는게 현실이죠. 직장을 두번 옮기는 중간에 짬을 내어 다녀온 곳이 태국,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일본, 홍콩이랍니다. 이따금 하늘을 날으는 비행기나 뭉게구름을 보면 정말 당장 떠나고 싶을 정도랍니다. 비싼 경비로 늘 망설이게 되죠. 아내와 둘이 다녀올 마음으로 지난번에 여행소셜커머스 투폰에 공짜벤트에 응모를 하고 결과를 기다리고 있어요.



여행소셜커머스 투폰은?

작년에 소셜커머스가 한참 유행을 하고 지금도 많이 이용하고 있죠. 그런데 여행관련 상품을 취급하는 여행소셜커머스 투폰을 접하고 은근히 주판을 튕기게 되더라구요. 여행소셜커머스 투폰은 CJ월디스에서 만들었답니다. 






Tour + Coupon의 합성어로 여행구폰이라는 말이죠. 다양한 여행상품과 여행용품을 착한가격으로 선보이고 있답니다. 소셜커머스에 대한 선입견이 없는 건 아니죠. 그런데 요즘은 비교사이트나 각종 정보를 통해 소비자가 빠꼼이라 어설프게 흉내만 낸다면 오래가지 못할겁니다. 더구나 CJ월디스에서 만들었다고 하니 안심이 되는 부분도 있구요. g하나투어등 한국의 대표 여행사의 전문인력이 상품을 공급한다고 합니다.


매일 오후 2시에 시작되는 가치있는 반값여행!

점심 먹고 나른해지기 쉬운 2시에 신상품이 올라옵니다. 그래서 투폰이랍니다. ㅋㅋ 개인적으로는 순간포착, 긴급특가서비스가 마음에 들더라구요. 더욱 저렴한 가격으로 해외여행을 즐길 수 있으니까요. 운이 좋으면 원가이하의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고 하니 찌릿찌릿 하지 않나요.


반값여행 중 가보고 싶은 여행상품을 여행소셜커머스 투폰에서 몇개 골라봤어요. 말리지 마세요.ㅋㅋ 그런데 반값은 아직 없네요. 지난번에는 있었는데... 매일 2시에 올라오니 내일 또 확인해봐야겠어요. 봄인데도 아침저녁으로 추워서 그런지 세부가 눈에 먼저 들어왔어요. 35명이 접속하면서 고민을 하고 있군요. 그중에 한명은 접니다.ㅋㅋ 2명이 구매를 했네요. 


세부 3박4일, 3박5일, 4박5일 3가지 코스가 있네요. 아무래도 거리가 멀다보니 기내에서 1박을 해야 하나봐요. 세부여행동안 파란하늘과 함께 할 숙소 알프하임 풀빌라 리조트가 참 독특하죠.


알프하임 풀빌라 리조트에서 휴가를 즐겨도 좋을 듯 해요. 너무나 아름답죠. 지상낙원이 따로 없네요.


객실을 좀 더 자세히 보면 심플하면서도 분위기 있는 것 같아요. 킹사이드 침대에 커튼은 아내가 더 좋아할 것 같아요.


생각보다 넓은 욕실에 대리석 욕조와 샤워부스에 석양을 바라보면서 와인한잔 한다면 끝장입니다. 리조트내에는 오일 맛사지 전문샵에서 아모마향과 함께 피로를 푼다면 집에 가고 싶지 않을 겁니다. 


에메랄드 빛 바다와 하얀 백사장에서 따스한 햇빛을 즐길 상상을 하니 너무 설레입니다.  


예전에 푸켓에 갔을때 산호초를 구경하던 생각이 납니다. 얼마나 아름답던지 딴 세상 같더라구요. 푸켓에서는 스노쿨링으로 즐겼지만 세부에서는 체험다이빙으로 더 아름다운 산호를 볼 수 있을 것 같아요. 


트라이시클 체험과 재래시장관람과 더불어 라프라프 디스커버리 투어를 즐기면서 발마사지로 여행으로 느낀 피로를 풀면 딱이겠어요. 시내관광을 통해 세부의 문화를 즐길 기회도 제공된다고 합니다.


일정이 빡빡할 수도 있는데 1521년 페르다난드 마젤란이 기독교의 시작을 알리기 위해 마젠란 십자가도 구경도 하고 필리핀의 아픈 역사를 갖고 있는 산페드로요새와 관광객에게 인기를 받고 있는 아담한 카와산 폭포도 구경하면 좋을 것 같아요. (자세한 정보 확인하기)


다양한 이벤트로 즐기는 투폰

지난번에 투폰의 스크랩/공유하기 이벤트에 응모를 했는데 4월2일까지랍니다. 총 4쌍에게 무료여행 대박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답니다. 당첨자 발표는 4월3일 2시에 합니다. 왜 2시인들 아시죠. 투폰이니까요.ㅋㅋ 이벤트 응모는 아래와 같이 쉬워요.(이벤트바로가기)


1등은 싱가포르 자유여행, 2등은 중국 은천/사파두사막 패캐지, 3등은 상해패캐지,  4등은 한일크루즈입니다. 자세한 일정과 여행내용를 확인하면서 대박챤스를 꿈 꿔보세요. 꿈은 완전 공짜거든요. (이벤트바로가기

그 밖에 다양한 여행정보를 CJ월디스 블로그에서 확인하셔도 좋을 듯 합니다.(바로가기)



www.toupon.co.kr
아이블로거 배너


Posted by 핑구야 날자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이름이동기 2012.03.30 21:58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오 ! 여행소셜커머스도 있네요?
    이런것은 즐겨찾기해두고 수시로 확인 또 확인 !! +ㅡ+

  2. 레오 ™ 2012.03.30 21:5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옥빛 해변과 비키니부대 ..씽크로율이 갑작스레 상승합니다

    바로 고고씽 해야 하겠어요 ^^ㅋ

  3. 호호줌마 2012.03.30 22:47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몰랐던 곳이네요
    기억해뒀다가 여행계획 있을때 방문 해봐야겠네요~

  4. 승현이라 불러줘 2012.03.31 00:52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오~~!!!
    생각만으로도 넘...행복 합니다^^
    즐건 주말 되세요^^*

  5. CANTATA 2012.03.31 01:05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무엇보다도 CJ에서 만들었다는.. 여행이라 안심될듯하네요.
    소셜커머스는 워낙 믿음이 가질 않는 부분인데 ㅎ

  6. 원당컴퓨터학원 2012.03.31 13:50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cj에서도 소셜쇼핑을 만들었나 봐요...
    대기업에서 만든 소셜이라니 한번 방문해 봐야겠네요...
    즐거운 주말 되세요.

  7. 밋첼™ 2012.03.31 14:04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긴급특가 같은게 엄청 땡깁니다~
    2004년에 그런 건수가 물려서 정말 저렴한 가격으로 푸켓에 다녀왔거든요~^^
    CJ에서 만들었다니 신뢰도 할 수 있고 좋은 듯 합니다.

  8. 월억바이러스 2012.03.31 16:11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너무 각박하게 사는거 같아서 아내와 제주도 여행을 계획중에 있는데..
    비행기나 숙박 렌트카 비용 정말 싸더군요..^^
    여기도 한번 알아봐야겠어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9. 아디오스(adios) 2012.04.01 04:11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타이밍만 잘 잡으면 정말 싸게가겠군요

  10. 2015.02.14 07:08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비밀댓글입니다

  11. 맛첼 2015.12.05 07:27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긴급특가 같은게 엄청 땡깁니다~
    2011년에 그런 건수가 물려서 정말 저렴한 가격으로 푸켓에 다녀와거든요~^^
    CJ에서 만들었다니 신뢰도 할 수 있고 좋은 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