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신라인터넷면세점 무조건 할인받는 방법과 해외여행시 명품화장품을 저렴하게 사는 방법

by 핑구야 날자 2012. 4. 17.
반응형

신라인터넷면세점 무조건 할인받는 방법과 해외여행시 명품화장품을 저렴하게 사는 방법을 아시나요. 인터넷을 뒤져보면 신라인터넷면세점 무조건 할인받는 방법과 해외여행시 명품를 저렴하게 사는 방법이 있는데 바로 사용할 수 없다는 점이 늘 아쉽더라구요. 면세점은 롯데인터넷면세점,동화인터넷면세점등등도 많이 잇지만 이번에는 신라인터넷면세점 무조건 할인받는 방법과 해외여행시 명품를 저렴하게 사는 방법을 통해 보다 알뜰한 해외여행을 하시면 어떨까요. 지난 주말 오랜만에 여유있는 시간을 보내면서 책상을 정리하다 아직 정리하지 못한 사진을 발견했어요. 해외여행을 다녀와서 묶혀둔 사진을 인화하고 정리를 못했어요. 비행기소리만 들어도 설레인다는 아내의 말이 불현듯 떠올라 여행사이트를 이리저리 살펴보았어요. 당장은 못가도 기분은 훨씬 좋아진답니다.



해외여행시 꼭 들리는 곳


해외여행의 재미는 역시 떠날때와 출발하면서 면세점을 들러 저렴하게 쇼핑하는 것이지요. 그런데도 막상 떠날때는 급하게 가느라 제대로 쇼핑을 못하는 경우가 많아요, 특히 아이들과 함께 가면 옴짝달싹 못하고 남편에게 아이들 맡겨도 불안해서 눈에 제대로 들어오지도 않죠. 어쩌다 마음에 드는 화장품에 넋을 놓고 있다가 기간가는 줄 모르기도 하죠. 평상시에는 엄두도 못내던 명품이나 화장품 그리고 향수가 많죠. 해외여행시 면세된 가격으로 살 수 있는 기회를 마음껏 즐기지 못한다면 여행내내 찜찜함으로 남을 수 있어요.




쇼핑은 면세로 여행은 즐겁게


면세점도 꼭 공항에 가야 있는게 아니랍니다. 인터넷에도 면세점이 있답니다. 대표적인 면세점은 신라인터넷면세점 과 그 밖에 롯데인터넷면세점,동화인터넷면세점등이 있죠. 쇼핑광들은 잘 알겠지만 오랜만에 해외여행을 떠나시는 분들은 짐 챙기는 것만해도 버거울겁니다. 이런분들에게는 인터넷면세점에서 편안하게 쇼핑을 즐기고 여행은 편안하게 즐기시면 좋을 듯 합니다.



신라인터넷면세점의 에스티로더 갈색병


에스티로더 갈색병 어드밴스드 나이트 리페어 50ml가 시중가로 15만5000원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가격에는 다소 차이가 있겠지만 15만원 내외로 판매가 되고 있는 반면 신라인터넷면세점에서는 얼마에 구매할 수 있을까요. [에스티로더] Advanced Night Repair Synchronized Recovery Complex 50ml를 108$(121,986원)에 구매할 수 있답니다. 물론 여기에 신라인터넷면세점에서 받을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을 제외한 가격이죠.(바로가기)



면세점에서도 깍을 수 있다.


인터넷면세점중에 개인적으로 제일 눈에 익은 신라인터넷면세점에서 100%증정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15% 할인쿠폰은 기본이고 모든 회원에게 적립금 10,000원을 지급합니다. 또하나 출국기념으로 3,000원을 적립해줍니다.(바로가기



이정도면 간에 기별이 안가시는 분도 있을 겁니다. 쇼핑한 가격에 따라서 100%지급하는 내맘대로 경품혜택을 누려보세요. 최고 300,000원가지 돌려줍니다. 대박이죠. 면세로 저렴하게 구매하고 각종할인에 페이백까지 받을 수 있으니 해외여행시 명품를 저렴하게 사는 방법으로 이만한게 없겠죠. 더구나 300,000원의 지급방식도 마음에 들어요. 보통은 해당 상품권으로 지급되다보니 사용하는게 한계가 있습니다. 그러나 신라인터넷면세점은 신라면세점에서는 기본이고 신세계백화점, 이마트에서도 사용이 가능하고 홈플러스에서도 사용할 수 있도록 배려한 구성해서 착한 이벤트랍니다.(바로가기)



신라인터넷면세점에서 얼마나 절약이 될까?


신라인터넷면세점에서 [시세이도] 최고의 프리미엄 라인인 Future Solution LX라인의 Eye and Lip Contour Regenerating Cream 15ml ($140) 2개로 구성된 면세점 전용 제품을 구매하면 얼마나 절약이 될까요. 



신라인터넷면세점 가격으로 시세이도는 $238로 환율에 따라 변동은 있겠지만 한화로 268,821원입니다. 기본적으로 신라인터넷면세점의 100%증정 이벤트로 15%의 쿠폰을 이용하면 40,323원을 할인한 228,497원으로 내려갑니다. 여기에 적립금 10,000원과 즉시 사용가능한 2%의 적립금 5,012원으로 213,485원으로 더 내려갑니다. 또하나 최종결재금액의 0.5%의 OK캐쉬백을 제공하니까 1,067원이 더 빠지네요. 그래서 결국 신라인터넷면세점의 100%증정 이벤트와 함께 하면 268,821원 [시세이도] 최고의 프리미엄 라인인 Future Solution LX라인의 Eye and Lip Contour Regenerating Cream 15ml ($140) 2개로 구성된 면세점 전용 제품을 212,418원에 구매하게 된샘이네요.(바로가기



가족과 함께 연인과 함께 때로는 혼자 떠날 수도 있는 해외여행길은 떠날때가 제일 기분이 좋더라구요. 출발할때 부터 선물에 대한 고민과 부담을 갖고 떠난다면 조금은 꿀꿀하죠. 가벼운 마음으로 떠나야 할 여행인데 말이죠. 이제는 인터넷에서도 즐길 수 있는 면세의 즐거움을 신라인터넷면세점에서 미리 맛보는 게 좋을 것 같아요. 당첨이 아니라 100% 증정하는 이벤트기간이니 해외여행 출발전에 천천히 둘러보고 각종 할인혜택으로 명품화장품을 저렴하게 사는 방법을 누려보세요. 그리고 알뜰하게 쇼핑하고 정성스럽게 준비한 선물로 이제는 해외여행을 즐기는 일만 남았네요.(바로가기


4월30일까지 1만원 적립금 이벤트(바로가기)와 출석만 해도 돈이 되는 출석이벤트(바로가기)도 꼭 챙기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