셔플댄스 김연아 동영상 속 맛있는 하이트맥주!! 하이트 드라이 피니쉬가 가습기 변신했어요. 김연아의 셔플댄스 동영상을 보면 같이 따라 마시고 싶은 충동을 일으키게 하죠. 처음에는 맥주를 마시는 김연아의 셔플댄스 동영상을 보고 어리게 만 봤는데 어느새 성인이 되었구나 생각이 들더라구요. 지난번에 이웃블로거 비투지기님의 이벤트에 응모했는데 운좋게 당첨이 되었답니다. 바로 하이트 드라이 피니쉬 가습기랍니다.ㅋㅋ 받은지 몇 주되었는데 이제야 기쁨을 전하게 되었네요. ㅜㅜ 그리고 또 영화티켓도 2장이나 받았답니다. 4월25일까지 [이벤트] 스타우트 흑룡잔과 함께하는 '나의 솔로 탈출기'라는 이벤트를 한답니다.(바로가기) 일단 저도 참여했답니다.ㅋㅋ 여러분도 한번 참여해보세요.



하이트 드라이 피니쉬 캔 가습기 개봉기


역시 하이트맥주에는 오징어땅콩이 최고죠.ㅋㅋ 하이트 드라이 피니쉬를 닮은 가습기와 USB연결잭 그리고 2개의 흡수봉이 있습니다.




진짜 하이트 드라이 피니쉬와 같이 놓고 비교해봐도 구별이 잘 않되더라구요. 캔 윗부분과 아랫부분이 틀리죠. 말을 않하면 모르겟더라구요.



하이트 드라이 피니쉬 캔 가습기의 사이드에 USB전원을 공급하게 되어았는 구멍이 있습니다. 그리고 상단에 원형 버튼을 누르면 맥주가 나오는 구멍으로 수증기가 나온답니다. 윗면을 돌려서 열면 물은 담을 수 있도록 되어 있어요. 맥주를 채우시면 안되구요.



하이트 드라이 피니쉬 캔 가습기 사용기


하이트 드라이 피니쉬 캔 가습기를 열고 물을 부어주면 하얀 흡수봉을 통해서 물이 올라가면서 수증기가 발생하는 겁니다. 유의하셔야 할 것은 정수기물을 사용하셔야 합니다. 권장사항이지만 권장사항대로 사용하는게 좋겠죠.



물을 담아서 바로 사용하면 되지만 일단 잘 가동이 되는지 하얀 흡수봉에 정수기 물로 적셔서 사용해보았습니다.



하얀 수증기가 뿜어져 나오는데 괜히 신기한 거 있죠.ㅋㅋ 하얀 흡수봉에만 적셔서 사용해봤는데 잘 가동이 되었어요. 그리고 수증기의 양도 만족스러웠답니다.



수증기가 나온 하이트 드라이 피니쉬 캔 가습기의 구멍에 물방울이 맺혀있네요.ㅋㅋ



역시 시원한 하이트 드라이 피니쉬 맥주와 오땅의 환상적인 궁합을 느낄 차례입니다. 아래사진의 캔은 맥주일까요? 캔가습기일까요?



오땅에서 땅콩은 다 먹고 오징어와 시원하게  하이트 드라이 피니쉬 맥주 한잔 했어요.



프로야구 시즌입니다. 하이트에서 지난해에 이어(바로가기) 올해에도 5개 구단의 로고가 들어간 특별 한정판 '프로야구 스페셜캔'을 출시했습니다. 신나게 프로야구도 응원하고 시원한 하이트 맥주로 마셔보세요.(바로가기)



Posted by 핑구야 날자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이전 댓글 더보기
  2. 승현이라 불러줘 2012.04.20 12:11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오~~~
    한잔...넘 급한걸요...ㅎㅎㅎ
    지금은 낮이라서리....ㅋㅋㅋ
    즐건날 되세요^^*

  3. 복돌이^^ 2012.04.20 12:38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저도 요거 아직까지 잘쓰고 있어요~~ ^^

    다녀갑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4. 보보 2012.04.20 13:16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피니쉬 신랑이 정말 좋아하는 술~~~
    가습기로의 변신 신기합니다!

  5. 늘푸른나라 2012.04.20 13:20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신기하네요.

    즐거운 하루 되세요.

    리뷰 추천합니다.

  6. 드자이너김군 2012.04.20 13:30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으흐흐 다들 저 가습기 보면서 신기해 하더라구요..ㅋㅋ
    근대 제것은 좀 불량인지 너무 많은 양의 가습이 되어서 고민 입니다.
    즐거운 주말 되세요~

  7. solaw 2012.04.20 13:39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흐뭇할 것 같습니다. 늘 손 닿는 곳에 하이트 드라이 피니쉬^^

  8. 이홍규 2012.04.20 13:59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밖에 나갔다 오는데 푹푹 하네요...
    핑구님 글보니까 갑자기 시원한 맥주가 마구 마구 땡기네요...^^

  9. 주리니 2012.04.20 14:18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뚜껑 따서 마시는 건 줄 알았어요.
    이런이런~~~
    너무 기발한데요? 대신 가습기라고 적어놔야겠어요^^

  10. 보보 2012.04.20 15:38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요즘 정말 건조하죠~ 콧속이 으~~ㅋㅋ
    맥주캔이랑 똑같아서 매일 술 생각만 날거 같은 느낌^^
    너무 귀엽네요~~ 잘보고 가요~ 추천꾸욱~

  11. BAEGOON 2012.04.20 15:49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오땅에 맥주... 캬~ 시원함이 느껴지네요^^
    가습기가 맥주캔모양이라... 너무 신기하네요^^

  12. 블로그이모저모 2012.04.20 16:12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처음에는 그냥 맥주인줄알았네요 ^^
    모양도 그렇고 좋네요 ㅎㅎ

  13. 워크뷰 2012.04.20 16:30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우와 인터리어용으로 멋진데요^^

  14. 대출컨설턴트 2012.04.20 16:3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운도 좋으시네.. 부러비..ㅎㅎ
    맥주가 시원하이 맛나게 보이네요..ㅎㅎ
    오늘도 행복한 하루되세요~~

  15. 이바구™ 2012.04.20 16:54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좋은 아이디어네요.

  16. 자유투자자 2012.04.20 17:25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오늘도 잘 보고 갑니다.
    레뷰추천했고요.
    즐거운 하루 되세요.^^

  17. 담비아빠 2012.04.20 17:40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피니쉬 즐겨마시는데 ㅎ,ㅎ 요즘은 오비골드라거나 땡기더라구요^^ 오늘 저녁에도 한잔해야겠어요 ㅎ,ㅎ 이제 주말이니 주말 잘보내세요 ㅎㅎ

  18. 수별 2012.04.20 18:00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헐, 진짜 구분이 안 가네요 ㅋㅋ 완전 귀여운데요?

  19. ILoveCinemusic 2012.04.20 18:4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신기하네요...맥주 마시려다가 가습기 물 마실 듯 ㅎㅎ~

  20. foedda 2012.04.20 18:54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가습기... 악용가능할 듯 하네요 ㅋㅋ
    잘보구 갑니다. 추천^^

  21. 블로그토리 2012.04.20 22:07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맥주 보니 맥주 생각이 절로 납니다..ㅎㅎ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