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도락

마약과자!! 맛있는 과자중에 오리온 대단한 나쵸 최고로 맛있게 먹는 방법은 역시~~

by 핑구야 날자 2012. 4. 22.
반응형

마약과자!! 맛있는 과자중에 오리온 대단한 나쵸 최고로 맛있게 먹는 방법은 어떻게 먹는게 맛있을까요. ㅋㅋ 몇일전에 오리온의 오땅과 함께 하이트맥주 드라이피니쉬를 마셨는데 주말이 되니 도 마시고 싶은 거 있죠. 아이들이 학원에 다니느라 주말에도 여유가 있네요. 더구나 날씨도 그닥 좋지 않아서 집에만 있게 됩니다. 주말에 내린비로 이제 봄은 가려나 봅니다. 4월까지 바람불고 춥더니만 짧은 봄이 못내 아쉬운 것 같아요. 아내 몰래 슬그머니 마트에 갔어요. 맥주와 안주를 사러 말이죠. ㅋㅋ 몇일전에 오땅하고 먹었는데 아내가 오땅을 좋아하거든요. ㅋㅋ 그러나 이번에는 나쵸를 먹어보려고 마음을 먹었답니다. 오리온 나쵸는 대단한 나쵸와 도도한 나쵸 두가지가 있더라구요. 둘다 먹으면 좋겠지만 대단한 나쵸하고 아내가 좋아하는 오땅 그리고 하이트맥주 드라이피니쉬 2캔을 사고 쫄래 쫄래 들어왔답니다.ㅋㅋ 



아내가 왠일이냐는 눈빛~ㅋㅋ 낮술은 애미애비로 몰라본다지만 하이트맥주 드라이피니쉬가 술인가요.ㅋㅋ 나쵸는 짭쬬름하고 바삭해서 좋더라구요. 나 닮아서 잘생긴 대단한 나쵸죠. ㅋㅋ




왠 해바라기가 그려있나 했더니 오리온 대단한 나쵸를 해바라기유를 사용해서 만들었다는 표시군요.



집에 들어와서 보니까 역시 오리온 대단한 나쵸를 선택하길 잘했네요. 맥주와 잘 맞는다고 하니.. 과자도 과자나름이잖아요..ㅋㅋ 



오리온 대단한 나쵸 한 봉지가 429kcal이나 되는 군요. 영양성분을 보니 식이섬유도 들어있네요. HACCP 지정제품에 건강과 환경을 생각하며 만든 그린패키지군요. 요즘은 이렇게 하지 않으면 못 파나봐요.



그럼 어디 한번 시원한 맥주와 함께 오리온 대단한 나쵸를 먹어 볼까요. 주말에 요런 재미 때문에 기다려진다니까요.



오리온 대단한 나쵸를 접시에 담아놓고 보니 마음이 급해지는데요.ㅋㅋ 고소하고 짭짤한 맛에 맥주를 마시기도 전에 손이 먼저 휘리릭...



크지도 않고 작지도 않고 한손에 딱 맞는 사이즈로 노리끼리한게 참 고소해 보이죠. 해바라기유 때문인가?!



시원한 맥주 거품이  얼른 마셔 달라고 노래를 부르네요. 나쵸들이 서로 먼저 은혜를 입으려고 부시럭대네요.ㅋㅋ 


받으시요~~ 받으시요~~  아니지 각자 받으시요 받으시요. ㅋㅋ 요게 행복아니겠어요. 일단 쭉 Drink~~



그리고 서로 나쵸를  입에다 넣어주기 신공~~ ㅋㅋ 좀 오그라 드네요. 닭발이 먹고 싶어질 정도로...ㅋㅋ



너무 맛있다고 한 주먹 만큼 집었다가는 뻑~~ 혼자면 모를까?!!



저녁에 오리온 대단한 나쵸나 도도한 나쵸 한봉지하고 시원한 맥주를 사서 여유있는 시간을 보내시면 어떨까요. 한번 맛을 보면 왜 제가 마약과자라고 했는지 아실겁니다.ㅋㅋ


루루미션블로그배너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