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 & 패션

섹시한 누나 강소라 통짜탈출댄스 동영상을 보고 강소라를 만지면서 강소라를 만드는 동영상

by 핑구야 날자 2012. 4. 27.
반응형

섹시한 누나 강소라 통짜탈출댄스 동영상을 보고 강소라를 만지면서 강소라를 만드는 동영상을 보니 기가 막히네요. 엉똥발달한 강소라가 케이스위스의 윈드파이터를 입고 추는 바람탈출댄스나 에스라이너 폴로셔츠를 입고 춤추는 통짜탈출댄스를 보면 저리 뻣뻣할까하는 생각이 들어요. 그래도 모든게 용서가 되는 강소라입니다. 요즘 TV에서도 계속해서 나오는 광고죠. 괜히 따라해보고 싶은 충동을 일으키는 거 있죠. 저도 한 뻣뻣하거든요. 섹시한 누나 강소라 통짜탈출댄스 동영상에서 빨간 에스라이너 폴로셔츠가 강소라의 매력을 한층 더 발산시켜 주는 듯해요. 그런데 통짜탈출댄스 동영상속에서 매력을 발산하고 있는 섹시한 누나 강소라을 만지면서 강소라는 만드는 분이 있더라구요.



누가 강소라를 함부로 만져


블로거 신난다님이 바로 섹시한 누나 강소라 통짜탈출댄스 동영상을 보고 강소라를 만지면서 강소라를 만드는 주인공이죠. 먼저 신단다님이 어떻게 섹시한 누나 강소라를 만드는지 동영사을 통해서 보시면 열이 받으실겁니다.(출처구경)




점토인형으로 만들었는데 기가막히더라구요. 우리는 보기만 해도 살떨리는데 주물덕 주물덕~~ㅋㅋ 기가막힌것은 놀라운 신난다님의 점토신공이랍니다.  귀여운 강소라의 머리를 동글동글 뭉쳐서 만들어 주는데 속눈썹이 참 귀여워 압권이더라구요.



날씬한 강소라의 다리도 만들고 하늘하늘란 팔도 만들고 뻣뻣한 몸톰도 주물럭 주물럭 하면서 만드는 모습입니다.

와우 스프라이트 무늬의 에스라이너 폴로셔츠를 어떻게 완성할지 기대 되는데요. 강소라의 민둥머리가 무섭네요.ㅋㅋ



눈썹에 예쁜 마스카라를 한 까까머리 강소라의 웃는 표정이 너무 귀엽네요. 드디어 긴머리가 완성이 되고 케이스위스 에스라이너 폴로셔츠의 스프라이트 무늬는 흰색 아크릴로 완성하는군요



두손을 높게 쳐든 강소라의 자세와 우측으로 시선을 돌린 모습이 너무 앙증 맞네요.



좀 더 가까이에서 보니 밝그스레한 볼이 너무 귀엽네여. 스마일한 입도 기분좋게 만들구요. 실제 동영상의 장면과 비교해보니 두 팔의 각도가 좀 더 벌어진게 흠이지만 오히려 더 앙증맞은 부분도 있어 보여요. 휜색 머리띠까지 티테일하게 만든 강소라 점토인형 참 예쁘죠.



강소라를 점토인형으로 만든 걸 보면서 케이스위스의 에스라이너 폴로셔츠를 입고 춤추는 통짜탈출댄스를 보면서 은근 중독이 되는 거 있죠..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