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부,기업 & 툴

가격비교사이트 다나와 디아블로3 한정판,캐논600D를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방법

by 핑구야 날자 2012. 5. 18.
반응형
가격비교사이트 다나와로 디아블로3 한정판,캐논600D를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방법 알아보았어요. 디아블로3는 요즘 공전의 히트를 치고 있는 게임이죠. 그리고 가격비교사이트 다나와에서 그동안 찾던 카메라를 최종 캐논600D로 결정하게 되었답니다. 참 오랜시간이 걸렸지요. 드디어 기백만원대의 카메라 캐논600D를 구매하게 되었는데 고민은 얼마나 저렴하게 구매하느냐만 남았어요. 바디와 번들렌즈를 포함한 악세사리는 신상을 구매하고 렌즈는 중고를 구매하라고 하더라구요. 일단은 처음 사는 것이니 신상으로 먼저 가격을 알아보려고 가격비교사이트를 찾다가 다나와를 알게 되었답니다. 물론 옥션이나 G마켓도 둘러보았는데 가격비교가 조금은 어렵더라구요. 가격비교사이트 다나와는 가격비교사이트답게 참 쉬고 편리하게 구성이 되어 있어 의외로 편하더라구요.



가격비교사이트 다나와 특징


쇼핑을 하기에 필요한 정보를 직관성있게 제공을 하는게 제일 맘에 들었답니다. 먼저 눈에 띄는 것은 상단에 상품에 대한   블로거들의 리뷰가 제공이 되어 제품을 선택하는데 도움이 되었답니다. 그리고 IT관련 주요뉴스를 제공하고 있어 전자신문이나 디지털타임즈를 보던 입장에서는 뉴스도 보고 쇼핑도 하는 1석2조의 즐거움이 있어 반가웠어요. 물론 다른 쇼핑몰도 제품리뷰가 있기는 하는데 직관성과 연관성이 떨어져서 상품을 선택할때 도움받기가 쉽지 않더라구요.




또한 디지털컨슈머들을 위해 요즘 트렌드를 쉽게 파악할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어 상품지식 전문뉴스 미디어잇(바로가기)을 통해 제공하고 있어 유익한 가격비교사이트더라구요. 포털인가 하는 착각이 살짝 들 뻔했어요.



캐논 600D 가격비교 해보기


상단의 검색바에 캐논을 입력해서 조회를 해보니 가격을 통해서 쉽게 제품을 선택하는데 편했어요. 가격비교사이트 다나와의 하단에 기격비교는 필요한 옵션을 선택해서 쇼핑를 할 수 있어 편리했어요.



캐논 600D의 옵션을 18-55mm렌즈를 선택해서 조회를 해보았어요. 먼저 가족제품이라고 해서 캐논의 카메라들이 보이고 경쟁사의 제품도 알려주어 선택의 폭을 넓게 해주었답니다. 솔직히 또 고민을 하게 만들기는 하지만...ㅋㅋ



캐논 600D로 촬영한 사진이 우측에 보이고 사용기는 하단에 보여서 선택하는데 상당히 도움이 되었어요. 그리고 일반전문몰의 가격도 알아볼 수 있어 디테일함에 깜놀했어요.



그리고 중고 상품도 일반전문몰 옆탭에서 판매를 하고 있어 좀더 저렴하게 구매를 할 수 있더라구요.



제일 저렴한 쇼핑몰이 G마켓에서 790,000원에 판매한다는 것을 쉽고 바르게 알 수 있었답니다.



즐겨찾기로 편하게


이러한 방식으로 디아블로3 한정판도 구매할 수 있답니다. 다나와는 코스닥에 기업공개된 가격비교사이트입니다. 놀랍죠. 일반 가격비교사이트인줄 알았는데 의외로 규모가 있는 가격비교사이트더라구요. 여러분도 몰랐죠. 



가격비교사이트 다나와는 신상과 중고상품에 대한 정보뿐만 아니라 쇼핑가이드, 뉴스, 리뷰, 동영상, 다알지, 커뮤니티,대결맞짱, 갤러리등등을 제공하면서 쇼핑하는 즐거움을 가격비교이외에도 다양하게 제공해서 즐겨찾기로 하면 좋을 것 같아요. 



특히 몰랐던 사실은 커뮤니티에 체험단이나 안구충혈되는 오늘의 사진도 볼거리를 더해 주고 있더라구요.(바로가기)



가격비교사이트 다나와에서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더라구요. 요런건 빠질 수 없죠.ㅋㅋ(이벤트바로가기)


가격비교사이트 다나와 바로가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