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도락

박시연 동영상을 보니 먹고 싶어라. 운동후,야근시,공부하다가 출출할때 먹을 만한 간식은?

by 핑구야 날자 2012. 5. 25.
반응형

박시연 동영상을 보고 먹고 싶은 에너지바는 운동후,야근시,공부하다가 출출할때 가볍게 먹고 영양을 보충 할 만한 간식으로 어떨까요. 아침에 일어나서 입맛이 없을때 자연한끼나 우유한잔으로 대신하고 있답니다. TV에서 박시연이 광고하는 에너지바를 보니 아침식사대용으로도 괜찮을 듯 생각이 드네요. 출출할때 간식을 찾게 되죠. 그런데 늘 저녁에 땡기는게 문제죠. 참을 수 없는 간식의 유혹 어떻게 견디시나요. 우린 아이들이 학원에서 늦게까지 공부하고 돌아오면 10시전후가 되거든요. 한참 먹을때라 히딩크도 아닌데 늘 배고 고프답니다. ㅋㅋ 회충이 들었나? ㅋㅋ 허기사 제가 아이들만 할 때도 그랬었죠. 그러나 공부보다는 뛰어 노느라고 허기가 졌는데..ㅋㅋ 요즘은 치매에 좋다고 해서 견과류를 놓고 몇알씩 먹어요. ㅋㅋ 미리미리 ㅋㅋ



박시현이 CF로 나오는 에너지바를 보니 야근할때 먹으면 든든하겠어요. 밖에 나가서 뭘 사먹기는 거시기하고 그럴때 있잖아요. 야근하면 바쁘기도 하고 그래서 빠르고 쉽게 먹을 수 있는 걸 찾게 되요. 




등산을 할때 초코렛이나 초코파이등 달달한 걸 한두개 준비하고 가는데  오리온 닥터유 에너지바를 넣고 가면 딱이겠더라구요. 먹으면 달달한 기분도 있고 든든해서 괜찮구요. 포장도 깔끔하네요.



주말에는 이리뒹굴 저리뒹굴하다보면 출출하기도 하고 아이들도 입이 심심하다고 하면 맛도 좋고 영양도 함께 하면 같이 먹기 참 좋죠. 그런데 늘 영양보다는 맛을 생각하게 되죠. ㅋㅋ 그게 즐거움이니까요. 



그런데 오리온 닥터유 에너지바는 통넛과 과일까지 함유되어 있어 딱이더라구요. 크랜베리, 건포도, 아폰드, 콘후레이크, 땅콩, 해바리기씨등으로 영양설계도 가능하겠죠.



박시연이 자주 찾는 에너지바라고 하더니 항상 보면 건강해 보이는 것 같아요. 아닌가? 평상시 운동으로 단련해서 그렇겠지...ㅋㅋ



박시연이 오리온 닥터유 에너지바를 한입 베어 물고 먹는 모습을 보니 참 맛나보이죠. ㅋㅋ



박시연 동영상을 보니까 실감나게 먹는 모습이 아이들에게 심부름을 보내고 싶어지게 만든답니다.ㅋㅋ 아무래도 나갔다 들어오는길에  오리온 닥터유 에너지바를 사와야 백점 받겠죠.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