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학교 & 학업

무료공부방 운영선생님에게 무료로 제공하는 이퓨쳐 학생관리시스템!! 비용을 절약하자

by 핑구야 날자 2012. 6. 6.
반응형

무료공부방 운영하는 선생님들은 무료로 제공하는 이퓨쳐 학생관리시스템으로 비용을 절약하는 건 어떨까요. 공부방과 무료공부방을 운영하시는 선생님들은 보통 월 3만원에서 10만원정도의 비용을 지불하고 학생관리 시스템을 사용하고 계실겁니다. 아마 거의 모든 공부방 운영시스템은 유료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그런데 우연히 링크프라이스에서 보게 된 이퓨쳐의 무료 학생관리스템을 알게 되어 소개해봅니다. 한푼이라도 아껴서 학생들에게 요구르트 한병이라도 사준다면 얼마나 좋겠어요. 한번 이퓨쳐 학생관리시스템을 둘러보고 활용방안을 찾아보세요. 기존에 사용하고 있는 자료들을 옮기거나 새로운 시스템을 접하는 두려움으로 그냥 사용하시는 분도 있겠지만 한달에 3만원이며 일년이면 36만원이죠. 만약 10만원이면 120만원이나 되는군요.



이퓨쳐 학생관리시스템은 학생관리가 필요한 영어 선생님과 소수로 운영되는 동아리와 같이 공부를 위해서 운영하는 모든 분들을 위한 시스템입니다. 그럼 이퓨쳐 학생관리시스템은 어떤 기능을 제공하는지 한번 살펴 볼까요. 먼저 학생이나 선생님에게 모두 무료로 제공되는게 가장 큰 매력이지요.



이퓨쳐 학생관리시스템은 학생관리, 성적관리, 커리큘럼, 수업자료, 단어테스트등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요. 먼저 학생관리화면을 보면 기본적인사항들을 등록, 검색,삭제 기능을 제공하고 있어요.



학생등록을 누르면 입력창이 나타나게 됩니다. 그럼 학생명, 수강일, 학교정보, 학생 전화번호, 보호자 전화번호, 집전화번호등등을 입력관리 할 수 있답니다. 이렇게 입력해두면 인터넷이 되는 곳이면 언제 어디서든 확인이 가능하고 잊어버릴 걱정을 안해도 되겠죠. 학생의 학습 능력에 따른 학습 교재 선정과 학습 기간 등을 추천 받는다면 좀더 실력있고 학생 능력 파악에 능한 공부방이 될 수 있을 겁니다. 자신만의 노하우도 중요하지만 체계적이고 손쉽게 아이들에게 맞춤 공부를 시킬 수 있는 커리큘럼을 확인해보시면 도움이 되실겁니다.


 

많은 영어선생님들이 이퓨쳐교재를 사용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퓨쳐시스템의 테스트기능을 활용과 필수영어단어까지 고려해서 만들었으니 많은 도움이 되지 않을까요.



외국인이 있는 영어학원에 다니지 않아도 좋은 발음을 듣고 공부할 수 있도록 인터넷을 통한 학습지원시스템이라 원어민의 발음을 직접 들으면서 테스트 할 수 있답니다. 단어테스트, 어휘자료, 듣기자료 뿐만 아니라 본문 해석 등 다양하고 좋은 자료들을 무료로 제공해서 공부방 선생님들의 수고을 많이 덜어줄 것 같아요. 테스트의 양이 좀 더 많으면 좋을텐데 하는 아쉬움도 있지만 선생님이 재량으로 극복할수 있을 겁니다.



이퓨쳐 학생관리시스템의 선생님게시판을 활용해서 질문과 빠른 답변으로 부족한 공부나 궁금증을 빨게 해소할 수 있답니다.



학생의 영어학습관리, 성적관리, 학생관리, 수업자료, 커리큘럼이 필요하신 전국의 공부방 선생님분들 그리고 자신의 영어학습관리, 성적관리, 영어테스트, 영어학습자료가 필요한 공부하느라 고생하는 전국의 학생 여러분께 무료로 제공되는 이퓨쳐 공부방 학생 관리 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무료니까 안심하시구요.


카페 : http://cafe.naver.com/2future

사이트 : http://school.e-future.co.kr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