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 & 패션

알바트로스 프로골퍼 김하늘이 선크림 추천하는 알바트로스 프리미엄 비비크림을 체험기

by 핑구야 날자 2012. 6. 14.
반응형

알바트로스 프로골퍼 김하늘이 선크림 추천하는 알바트로스 프리미엄 비비크림을 체험기입니다. 봄이 언제 왔다가 갔는지 모르게 여름이 와버렸네요. 자외선 차단제는 남성보다는 여성이 더 많이 사용을 하게 되죠. 그만큼 피부에 민감하기 때문이죠. 그러던 차에 참존 화장품에서 참존 비비크림 알바트로스 프리미엄 비비크림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되어 신청했었답니다. 때마침 아내도 선크림을 사야한다고 해서 타이밍이 맞았죠. 자외선차단제는 선크림, 비비크림, 선블록등으로 불리는 이름도 참 다양하죠.ㅋㅋ  사실 자외선차단제 추천상품이 참 많은데 각자 스타일에 맞는 제품을 선택하면 될 것 같아요. 그런데 여성 프로골퍼 김하늘이 추천한다고 해서 한번 사용해봤어요.



알바트로스 프리미엄 비비크림 개봉기


참존화장품의 선크림 종류가 알바트로스 프리미엄 비비크림 말고도 세가지가 더 왔더라구요. 샘플이지만.ㅋㅋ 알바트로스 Daily Sun, 알바트로스 Leports Sun, 알바트로스Powder Sun이랍니다. 차이가 뭘까요. ㅋㅋ 자세히 보시면 자외선 차단지수가 다르죠. 아무래도 야외에서 오래 활동하는 경우라면 SPF50+/PA+++의 알바트로스 Leports Sun가 좋겠죠.




오늘은 알바트로스 프리미엄 비비크림을 사용했구요 나머지는 아래 사진을 참조해보시면 도움이 되실겁니다.



알바트로스 프리미엄 비비크림은 제품명대로 프리미엄이라 그런지 포장부터가 고급스럽더라구요. 주위에 선물을 해도 좋을 것 같아요. 여름에 특히 많이 사용하잖아요.



알바트로스 프리미엄 비비크림의 사이드를 보니 창업주의 사진과 자신있게 남에게 권하는 세계제일의 명품을 만들겠다는 안내글이 있어 특이합니다. 



알바트로스 프리미엄 비비크림을 열어보니 50g짜리 정품과 10g짜리 견폰품이 같이 들어 있어 괜히 기분이 좋은 거 있죠.ㅋㅋ



 골드컬러가 고급스러움을 더 합니다. 10g짜리 견폰품이 앙증 맞죠. ㅋㅋ



알바트로스 프리미엄 비비크림 사용기


참존의 알바트로스 프리미엄 비비크림은 자외선차단과 미백 그리고 주름개선의 효과를 한번에 볼 수 있어요. 50g짜리 알바트로스 프리미엄 비비크림을 사용해보았어요.



일반 로션같은 향이 나더라구요. 일단 향은 느낌이 좋았어요. 손등위에 점이 보이시죠. 알바트로스 프리미엄 비비크림을 바르고 나면 어떻게 되는지 확인해봤답니다.



알바트로스 프리미엄 비비크림을 바르고 나니 내추럴한 피부를 그대로 유지하면서 손등의 점이 잘 안보이죠.ㅋㅋ 그리고 피부도 고와보이군요.ㅋㅋ



이번에는 팔뚝에 발라서 알바트로스 프리미엄 비비크림의 미백과 주름개선을 확인해보았어요. 피부에 잘 도포가 되고 끈적임이 거의 없어 프리미럼 답더라구요. 알바트로스 프리미엄 비비크림을 사용하면 좀더 고운 피부미백과 주름개선으로 외출이 즐겁겠죠.



끈적임에 민감한 부분에게는 약간 끈적인다고 느낄 수도 있을것 같더라구요. 아내는 저보다는 많이 사용하는입자이라 물어봤더니 타사제품보다는 나은 편이고 끈적인다는 표현은 맞지 않다고 하네요. ㅜㅜ 그리고 타사제품보다는 피부에 도포가 빠르고 곱게 되어 좋았어요.



여름에는 땀이 많이 흐르기도 하고 해서 알바트로스 프리미엄 비비크림이 물에 얼마나 강한지 확인해 봤어요. 만족스러운 결과더라구요. 물이 잘 미끄러져 비비크림이 일어나거나 번지지 않았어요. 물론 실제 염분이 있는 땀과 움직이는 근육량에 따라 다소 차이는 있겠지만요.



이번에는 세척을 해보았습니다. 기름기가 많거나 피부에 달아붙어서 닦는데 애를 먹으면 열받잖아요.ㅋㅋ



일반 비누로 알바트로스 프리미엄 비비크림을 닦아봤는데 전혀 무리없이 깨끗하게 잘 지워졌어요. 손이 참 곱죠.ㅋㅋ



2011년 KLPGA투어에서 우승한 여성 프로골퍼 김하늘씨의 비비추천으로 아내외 함께 사용해봤는데 만족스러웠답니다. 자외선이야 4계절 모두 있어 비비크림은 항상 사용해야 하지만 특히 여름에는 알바트로스 프리미엄 비비크림으로 고운 피부 잘 지키고 미백과 주름개선으로 10년은 젊어 보인다는 말도 들어보세요.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