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정보

해외할인 카드 중에 씨티카드 해외할인은 얼마나 할인이 될까? 성수기에도 할인이 되나?

by 핑구야 날자 2012. 7. 7.
반응형

할인 카드 중에 씨티카드 해외할인은 얼마나 할인이 될까? 성수기에도 할인이 되나? 신용카드도 아무카드나 만들지 않고 사용목적에 맞게 만드는것 같아요. 그런데 씨티카드 는 해외할인 카드 전용이 아닌 일반카드로 이번 여름시즌 동안 사용하게 되면 풍성한 혜택을 준다고 하네요. 그러나 고민스러운 것은 기존에 사용하고 있는 카드를 쉽게 버리지 못한다는 겁니다. 누적포인트도 그렇고 할부를 이용하는 경우라면 정리도 해야하기 때문이죠. 그런데 막상 씨티카드의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보면 많이 흔들리기도 할 겁니다. 그러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간단한 방법은  씨티카드 로 혜택 받는 포인트가 연회비보다 많이 발생되는지 확인해 보면 쉽게 답을 얻을 수 있겠죠. 기존에 씨티카드중에 리워드가 많은  씨티카드 를 사용하고 있답니다.



씨티카드중에 씨티 리워드 카드를 사용하고 있어요. 지정된 가맹점 이용시 20%~5%의 특별포인트가 적립되고 쓸수록 높아지는 기본 적립률로 기본 적립 한도가 없거든요. 더구나 적립된 씨티포인트의 유효기간이 없어 너무 좋답니다. 연회비는 국내전용이 8,000원 국내외 겸용이 10,000원이랍니다. 통장도 씨티은행에서 개설해서 사용하고 있답니다. 가족회비통장으로 말이죠.ㅋㅋ




성수기에 할인이 된다니


여름 휴가철을 맞이해서 씨티카드에서 4가지의 혜택을 준다고 하니 휴가계획을 잘 세우시고 씨티카드를 꼭 챙겨가세요. 4가지 혜택은 씨티카드 트래블서비스, 롯데면세점 이벤트, 씨티카드 해외 특별 우대서비스, 씨티카드 여름휴가 이벤트 입니다. 그리고 보너스로 씨티마일리지 카드 사용시 최대 4천마일리지를 추가로 적립해준다고 하니 꼼꼼하게 챙길만 하겠죠.



그럼 얼마나 혜택을 받을 수 있는지 한번 살펴봤어요. 그런데 생각보다는 씨티카드가 생색을 많이 냈더라구요. 해외여행을 떠나는 분들에게는 예약일기준으로 11월12일까지 아고다닷컴의 해외호탤 특가상품을 결제하면 5%의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어요. 아고다닷컴은 해외호텔 예약을 전문으로 하는 사이트랍니다.(바로가기)  하나투어를 이용하면 하나투어특가와 함께 최대 3%의 추가할인을 받을 수 있어요.(바로가기) 레드캡투어를 이용하시면 특가삼품과 최대 7%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답니다.(바로가기) 그리고 신라면세점을 이용하시면 최대 28만원의 선불카드를 증정한다고 하니 솔깃하지 않나요. 그리고 해외여행동안 전세계 24개국 350개도시 5,000여개의 가맹점에서 현장할인과 각종 무료서비스로 즐거운 여행이 될 겁니다.



국내여행을 하실 계획이라면 콘토, 호텔, 펜션, 리조트를 결재할때 7%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답니다. 여름 성수기에 할인이 된다니 즐겁지 않나요. 특히 여수세계박람회가 열리고 있는데 주변관광과 함께 여행계획을 잡는다면 씨티카드가 한 몫을 할겁니다. 왜냐구요.  여수엠블호텔 2인 기준 최저가 189,000원부터 이용할 수 있답니다. 부산 해운대그랜드호텔은 최저 132,000원 부터 제주 하얏트 리젠시 제주는 164,000원부터 이용할 수 있어요.(바로가기) 여행이 끝나면 씨티카드를 사용한 실적이 100만원이상이라면 씨티카드 홈페이지에 등록해보세요. 3,051분에게 다양한 사은품을 준다고 합니다.(바로가기)



떠나자!! 할인 제대로 받고


씨티카드의 이번 행서로 가장 많이 받을 수 있는 할인 방법을 찾아 8월에 레드캡투어에서 판매 중인 북경4일 여행계획을 잡아봤어요. 449,000원기본 여행가이지만 씨티카드로 결재하면 7%할인되고 레드캡투어에서 워커힐 면세점 20,000원 할인권을 선물로 주니 결국 -54,430원 절약이 된 샘이네요.ㅋㅋ 씨티카드로 결재하면 결국 394,570원으로 북경4일 여행을 하뎌오게 되는 샘이 되는군요. 



면세점을 그냥 지나칠 수 없죠. 롯데면세점 본점, 월드점, 코엑스점에서 쇼핑을 하시면 선불카드를 선물로 받을 수 있어요. 롯세면세점 자체행사도 있고 씨티카드로 추가 결재하면 또 준답니다. 300불 정도만 이용하면 4만원을 받을 수 있네요.  여행을 떠나기전에 94,430원을 절약하고 가네요. ㅋㅋ



여행중에 100만원 이상 씨티카드로 쇼핑시 가맹점의 할인도 받고 사은품도 받을 수 있지만 그 정도는 못 쓸 것 같아요. 분위기에 휩쓸리면 혹시 모르지만 말이죠.ㅋㅋ 1등 여행상품권이 탐이 나기는 하지만....



해마다 여름철에 휴가계획으로 골머리를 앓지만 씨티카드로 북경여행을 떠난다면 좀 더 저렴하게 떠날 수 있죠. 그러나 다시한번 머리를 맞대고 해외여행이 무리가 된다면 국내여행도 비슷한 할인을 받을 수 있으니 고민한번 해봐야 겠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