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전자제품

코스미오 X870로 디아블로3 짱짱하게, 최신 3D기술 적용한 탑클래스 게이밍 노트북

by 핑구야 날자 2012. 7. 4.
반응형

코스미오 X870로 디아블로3 짱짱하게, 최신 3D기술 적용한 탑클래스 게이밍 노트북이 출시가 되었네요. 지난번에 발표회에 다녀와서 무척 인상적이었거든요. 노트북으로 디아블로3 를 즐기는데도 문제없는 코스미오 X870에 대해 도시바코리아의 자료를 기준으로 좀 더 자세히 알아보았어요. 도시바코리아의 코스미오 X870를 들어보면서 묵직한 느낌이 데스크탑과 노트북의 경계에 있는 듯 했어요. 도시바코리아의 코스미오 X870은 엔진, 그래픽, 3D, 사운드, 스피커, 블루레이등 알짜들만 모아 논 기능들이 마치 팀웍이 강한 분데스리가의 전차같은 모습을 연상하게 합니다. 물론 디자인면에서도 보면 사이드의 레드컬러가 더욱 강인한 인상을 준답니다. 그럼 게이머들을 설레게 하는 코스미오 X870에 대해 좀 더 살펴보았어요.



코스미오 X870 스펙



모델명: Qosmio X870
운영체계: Windows7 Home Premium, 64-bit
프로세서: Intel Core™ i7-3610QM Processor (2.3GHz, 6M Cache, Turbo 3.3GHz)
메모리: 16GB DDR3 SDRAM (4GB x 4)
저장장치: 128GB SSD + 1TB SATA HDD
광드라이브: Blu-ray Disc™ Rewriteable
디스플레이: 17.3" Full-HD 3D LED Backlit CSV,(1920 x 1080)
그래픽: NVIDIA GeForce GTX 670M, GDDR5 3GB
스피커: harman/kardon Quad Speaker SRS Premium Sound 3D
통신: 1Gbps Ethernet, Intel Wireless-N, Bluetooth V4.0
입출력포트: RGB, HDMI, USB 3.0 x4, SD Card Slot
입력장치: 104-key LED Backlit Keyboard, ClickPad
내장 카메라: 3D Stereo HD Webcam
보증기간: 3년 국제유한보증
오픈프라이스: 269만원


코스미오 X870 특징


최신 3D 기술을 적용한 탑 클래스 성능의 게이밍 노트북 코스미오 X870을 도시바코리아가 자신있게 출시했습니다. 노트북의 틈새시장을 공략하려는 도시바의 전략이 시장에서 어떻게 받아드려질 지 무척 기대됩니다.는 자신했다. 전용 게이밍 노트북답게 코스미오 X870은 최신 3D 게임이나 Blu-ray 3D™ 콘텐트의 완벽한 경험을 원하는 하이엔드 유저를 위한 플래그쉽 게이밍 노트북으로 화려한 그래픽 효과를 지원하고 있어 보다 현실감있는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일반 노트북으로는 상상할 수 없는 코스미오 X870의 막강한 기능과 성능이 시작부터 출발을 다르게 하고 있습니다.


 

노트북이 게임을 소화한다니


인텔 3세대 쿼드코어 i7 프로세서와 4개의 메모리 슬롯에 16GB의 대용량 시스템 메모리를 탑재했기 때문에 코스미오 X870은 높은 스펙이 요구되는 최신 게임과 다중의 멀티태스크 프로그램도 성능의 저하 없는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게 되는 이유랍니다. 게임의 화려한 특수효과를 제대로 즐기려면 역시 그래픽카드가 중요하죠. 코스미오 X870은 3GB 대용량 비디오 메모리를 갖춘 NVIDIA 차세대 게이밍 그래픽 프로세서 GeForce GTX 670M을 탑재해 Full HD 고화질에서도 빠른 속도로 즐길 수 있어 한 차원 높은 게이밍 경험을 하게 됩니다.

 


최신 3D 기술로 즐기는 초대형 스크린


코스미오 X870 모니터도 역시 게임에 적합하게 화면을 Full HD 해상도의 17.3인치 초대형 LED 디스플레이를 장착했습니다. LED 디스플레이의 밝기를 최대 2배까지 높여주는 3D Lightboost™ 기술과 함께 기존 보다 20% 더 큰 렌즈로 넓은 시야각을 확보합니다. 또한 누설광을 낮춘 셔터 글래스 방식의 3D 안경 NVIDIA 3D Vision™ 2를 채용해 3D 게임이나 Blu-ray 3D™ 콘텐트의 감상에 보다 밝고 쾌적한 환경을 구현하고 있습니다. 5ms의 빠른 디스플레이 성능은 액션 장면이 많은 영화나 3D 게임에서 화면 번지지 않고 깨끗한 영상을 보게 됩니다.

 


코스미오 X870은 고화질 영상 처리 솔루션인 레졸루션+는 DVD화질의 영상을 HD급의 고화질로 업컨버팅해 더욱 선명하고 풍부한 색감의 영상을 구현해주고 있어요. 스테레오타입의 렌즈로 구성된 3D 웹캠은 3D 화상채팅에서 3D 동영상 및 사진 촬영까지 다양한 3D 경험을 제공하며 내장된 블루레이 레코더를 이용해 대용량 DSLR의 이미지, 고품질 뮤직 라이브러리, Full HD 대용량 영상 등을 최대 50GB까지 간편하게 백업 할 수 있다니 놀랍죠. 지난번에 미쳐 체험해보지 못한 기능들이네요.


 

하만카돈 쿼드 스피커의 매력


게임을 통해 들려오는 사운드는 박진감 넘치는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코스미오 X870은 음향기기 전문기업 하만/카돈에서 디자인한 4개의 프리미엄 쿼드 스피커와 슬립스트림기술의 박력있는 중저음과 선명한 고음의 해상력은 타격 감이 중요한 액션 게임과 영화 감상에 몰입도를 높여 줍니다. 또한 내장된 소프트웨어인 ‘SRS Premium Sound 3D’ 기술로 3D 콘텐트에 극대화된 현장감이 게임중독에 더 빠지게 하는게 아닌지 몰라요. ㅋㅋ

 


빨리 게임을 즐기고 싶다구!!


128GB의 고성능 SSD와 1TB 대용량 하드디스크를 모두 탑재한 하이브리드 스토리지 시스템으로 일반 하드디스크 제품 대비 약 3배 빠른 부팅과 고사양 게임도 빠르게 실행할 수 있어 지루하게 기다릴 필요가 없어요. 요즘에는 울트라북등 부팅시간에 많은 신경을 쓰고 있는 추세를 반영한 듯 합니다. 


 

게이머를 위한 세심한  배려


편리한 멀티터치 사용을 위해 대형(107 x 73mm) 클릭패드를 탑재했으며 ‘Function Key’ 모드로 화면밝기 조절이나 터치패드 on/off 등에 사용하는 기능키를 ‘Fn’ 키 입력 없이 바로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합니다.  그런데 게임을 하다보면 클릭패드에 손등이 닿을 수 있는데 클릭패드 좌측 상단을 누르면 토글이 되어 클릭패드의 기능을 조정할 수 있답니다.



코스미오 X870의 좌우측에 3D 버튼이 있어요. 왼손잡이도 배려한 듯 합니다. 3D 버튼으로 2D와 3D의 화면을 자유롭게 변경할 수 있으며 3D 출력 기능을 더한 최신 HDMI-CEC포트, 저전력 성능과 사용범위가 늘어난 최신 Bluetooth V4.0포트 등 최신 인터페이스 풍부하게 갖췄습니다. USB 3.0포트에는 전원이 꺼진 상태에서도 스마트폰을 충전할 수 있도 있고 하만카돈 스피커를 외장 스피커로 활용할 수 있어 역시 도시바의 세심한 기술에 박수를 보내고 싶습니다.


 

블랙과 레드의 조화


코스미오 X870은 블랙과 레드의 세련된 조합으로 강열한 인상으로 기억이 됩니다. 샴페인 레드 컬러의 트림이 매혹적으로 다가오기도 합니다. 개인적으로는 사이드에 레드컬러를 블랙으로 하고 클릭패드의 레드라인 처럼 처리하면 어떨까 생각도 들었답니다. 개인적인 취향이기는 하지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