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정보

참신한카드 패밀리레스토랑과 대형마트를 이용하는 분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체크카드

by 핑구야 날자 2012. 7. 18.
반응형
참신한카드 패밀리레스토랑과 대형마트를 이용하는 분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신한체크카드입니다. 신용카드를 통해서 무분별한 소비로 제어가 되지 않는 분들이나 계획적인 지출을 계획하고 계신 분들에게 더욱 유익한 체크카드입니다. 체크카드는 통장에 잔고가 없으면 사용할 수 없기 때문에 지출을 통제 할 수 있어 좋습니다. 물론 본인이 스스로 지출에 대해 관리할 마음이 없다면 대책을 없습니다. 체크카드는 정해진 범위애서 소비를 하기 때문에 과소비를 억제 할 수 있게 됩니다. 돈이라는게 있으면 있는대로 사용하게 되는데 신용카드는 편리함 대신 방심을 하기 쉽게 만들기도 하죠. 이러한 고민을 가지고 계신 분들에게는 참신한카드를 사용해보면 어떨까 생각이 들더라구요. 특히나 연말정산시 혜택도 많아지는 추세라 조금씩 사용패턴을 조절하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참신한체크카드는 주유, 쇼핑, 생활, 요식, 서적, 면세점등등의 다양한 혜택을 통해 신용카드처럼 편리하답니다. 전국의 SK주유에서 주유시 리터당 60원의 캐시백을 받습니다. 50리터를 주유하면 3,000원을 돌려받게 되는 샘이죠.



신용카드도 아닌 체크카드가 말이죠. 물론 1회 10만원씩 월 30만원까지만 제공이 됩니다. 조금 아쉽지만 체크카드로 이렇게 혜택을 받으면 감사하죠.

 

백화점은 잘 이용하지 않는 편이지만 참신한체크카드로 현대, 롯데, 신세계, 갤러리아백화점에서 5%의 할인으로 캐시백을 받을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이마트, 롯데마트, 홈플러스등 대형마트에서 장을 보게 되는데 월4회 1일기준 1회에 한해서 할인 혜택을 받게 됩니다.

   

가끔 아이들이 아프거나 감기로 약국을 가게 되는데 역시 참신한카드는 약국업종에서도 5% 할인으로 캐시백을 받을 수 있어요. 월2회, 일 1회로 할인은 월 최대 3천원까지랍니다. 겨우~~ 하시겠지만 연말정산에서 많은 혜택을 받는 체크카드잖아요. 주말에 아이들과 패밀리 레스토랑에 가게 되는데 참신한체크카드로 결제하면 무려 20%의 할인으로 캐시백을 받을 수 있어요. 대박이죠. 스타벅스도 마찬가지구요. 약국과 같는 횟수로 제공이 됩니다.

   

책은 많이 읽는 편은 아니지만 교보문고, 반디앤 루이스를 이용하거나 JDC 면세점을 이용할 경우 5% 할인으로 캐시백을 받게 됩니다. 신용카드로 아닌 체크카드인 참신한체크카드를 통해 지출을 통제하고 건전한 가정경제에 도움을 받아도 좋을 것 같아요. 

   

 이렇게 다양한 혜택이 있는 참신한체크카드를 이번에 필요하시다면 발급 받아보세요. 4가지의 다양한 이벤트를 덤으로 얻을 수 있잖아요. 개인적으로는 맥북에어가 탐이 나네요. 아이튠즈로 어플을 다운로드 받을때도 사용하는데 이럴때도 참신한카드로 사용하면 된답니다.
   

이번에는 참신한체크카드가 작정하고 이벤트를 하는 것 같아요. 페이스북을 하는 분이라면 더욱 신나는 이벤트 같아요. 휴가를 가시면서 유명관광지에서 참신한 체크카드와 같이 찍은 인증사진을 올리는 것은 어떨까요. 


몰스킨다이어리를 준다고 하니 휴가를 계획하고 있다면 언능 서둘러 보세요.
   

비자체크카드로 사용하시면 소소하지만 쏠쏠한 특별할인 서비스도 꼭 챙겨보세요. 올 여름휴가 참신한체크카드로 알차게 챙겨보세요. 비자카드 캠페인도 응모하고 올림픽에서 열심히 뛰는 선수도 격려해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