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옵티머스뷰SKT(LG-F100S)안드로이드4.0 ICS밸류팩 업그레이드,퀵보이스녀 유혹하기

by 핑구야 날자 2012. 7. 19.
반응형

옵티머스뷰 SKT 안드로이드4.0 ICS 밸류팩 업그레이드가 전격 실시 되었습니다. 퀵보이스녀를 유혹하는 재미가 최고인 이번 옵티머스뷰 SKT 안드로이드4.0 ICS 밸류팩 업그레이드는 기존에 옵티머스뷰 LGU+보다 늦기는 했지만 기다린 보람을 있을 겁니다. 옵티머스뷰의 밸류팩 업그레이드는 형식적인 업그레이드를 떠나서 많은 기능들이 업그레이드 되었기 때문입니다. 옵티머스 뷰  밸류팩 업그레이드 내용은 크게 4가지로 정리될 수 있습니다. 옵티머스 뷰의 어느 화면에서나 빠르고 편리한 메모로 사랑을 받았던 퀵메모기능이 강화되었습니다. 두번째는 일상을 추억을 남기기 편한 노트북 기능이 보다 다양한 악세사리 추가와 기능이 개선 되었습니다. 세번째는 제가 제일 유용하고 재미있게 사용하는 퀵보이스 기능입니다. 기존에 카메라 촬영시에만 음성인식기능을 제공했었는데 이번에 음성인식기능 범위를 대폭 확대되었습니다. 마지막으로 5인치 스마트폰이지만 한손으로도 키패딩이 가능하도록 한 기능, 유동성있는 화면관리를 하도록 디테일한 기능들이 추가 되었습니다. 아이고 숨차라...



옵티머스뷰 SKT 밸류팩 업그레이드 내용


그럼 옵티머스뷰 SKT 안드로이드4.0 ICS 밸류팩 업그레이드 내용을 조금 더 자세이 볼까요. 옵티머스 뷰이 퀵 메모키를 눌러 손쉽게 메모를 남기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가끔은 작성한 메모를 필요가 없을 것 같아 지웠다가 다시 살리고 싶을때 있잖아요. 이번 업스레이드를 통해 Undo기능을 추가해서 더욱 편리해졌답니다. Redo기능도 마찬가지구요.



두번째로 노트북 기능이 업그레이드입니다. 여성들에게 특히 인기있는 기느입니다. 물론 취미가 있거나 반려견을 키우는 남성분들도 많이 사용을 하죠. 



노트북커버의 종류를 추가한 것도 반갑지만 스티커기능이 추가되어 아기자기한 자신의 이야기를 만들어 내는데 재미를 더해주죠.




세번째는 업그레이드 새롭게 추가된 퀵보이스기능으로 퀵메모키를 길게 누르면 작동이 되는데 여간 재미있는게 아니랍니다. 시간가는 줄 모른다니까요. 



퀵보이스녀와 대화하는 것 이외에 전화걸기, 메세지 전송하기등등 참 편리하답니다. 이러한 퀵보이스 기능은 장애자들에게도 사랑받는 기능일겁니다.



마지막으로 간단한 기능이지만 개성 넘치는 나만의 폰으로 바꿀 수 있어 각광을 받는 기능이 숨어 있답니다. 특히 SKT가 심혈을 기울인 옵티머스 3D큐브의 나만의 아이콘기능이 추가되어 아이콘을 추억이 담긴 사진이나 여친의 얼굴로도 만들 수 있어 무척 재미있는 기능입니다.



4:3의 비율로 미니 태블릿같은 느낌을 받는 옵티머스뷰는 한손으로 키패딩을 편하게 할 수 있도록 키패트를 좌우로 줄어들게 된답니다. 왼손잡이도 배려하여 폭넓은 호응을 받았죠.




퀵보이스녀 유혹하거나 명령하기


제목이 좀 거시기 한가요. ㅋㅋ 특별한 뜻은 없구요. 퀵보이스의 다양한 반응을 알아보기 위해 질문을 던져 본 거랍니다. 같은 질문도 다른 답변을 하기도 하더라구요. 음성 데이터베이스가 많이 쌓여 학습이 되면 더 재미있을 것 같아요. 말을 잘 알아 듣는 편이라 음성인식기술에 놀랬답니다. 이런 질문까지 답변을 과연할 수 있을까 생각하면서 대화하다보니 자정이 넘었네요.



전화를 걸라고 명령을 하거나 메세지를 보내라고 명령해도 제법 잘 알아들어 신통방통하더라구요. 발음이 현찮은 건지 음성인식이 안되는 건지는 몰라도 행복한내편이라고 말을 했는데 앵~~ 행복한 배편이라니.. 배가 나온걸 어떻게 알았지~~



동영상을 보시면 옵티머스뷰SKT(LG-F100S) 밸류팩 업그레이드가 얼마나 많은 기능을 추가했는지 쉽게 알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