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정보

해외여행카드 추천 신용카드말고 씨티비자체크카드로 실속있는 여행을 계획해보는 것도

by 핑구야 날자 2012. 7. 21.
반응형

해외여행카드 추천 신용카드말고 씨티비자체크카드로 실속있는 여행을 계획해보는 것도 고려해보시면 어떨까요. 신용카드로 해외에서 온라인과 오프라인가맹점을 이용하듯 씨티비자체크카드로도 사용이 가능하답니다. 더구나 씨티비자체크카드은 현금자동입출금기(ATM)도 해외여행에서 사용할 수 있으니 신용카드가 부럽지 않죠. 씨티비자체크카드는 신용카드와 달리 통장에 입금된 현금범위에서만 사용하기 때문에 해외여행시 들뜬 기분으로 과소비를 하는 것은 막을 수 있답니다. 물론 사용하기 나름이겠지만 알뜰한 해외여행을 할 수 있도록 씨티비자체크카드를 활용해보세요. 더구나 여름 성수기를 맞이해서 연 5%의 이율도 제공하고 해외여행이나 해외업무로 인한 카드 사용금액을 캐쉬백으로 돌려준다고 하니 계획한 분이라면 사용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해외여행이 아니더라도 아이폰의 유료어플을 구매하거나 이베이같은 해외쇼핑몰을 통해서 저렴한 쇼핑을 즐기는 분들이 많아진 것도 씨티비자체크카드가 필요해진 이유랍니다. 저도 아이폰을 사용했을때 자주는 아니지만 유료어플을 구매하곤 했거든요. 신용카드가 모두 해당되는 것은 아니구요. 비자라고 씌여 있어야해요. ㅋㅋ



신용카드에서는 많이 보게 되는데 체크카드에서는 처음 봤답니다. 씨티비자체크카드로 아마존을 이용할 때도 역시 비자로고가 있는 씨티비자체크카드를 활용하시면 되는거랍니다.



경기가 어렵다고 해도 해외여행을 많이 떠나더라구요.ㅋㅋ 그런데 저가여행사나 저가 항공사를 많이 이용한다고 뉴스에서 들었어요. 그만큼 해외여행은 가고 싶은데 비용이 늘 걸린다는 말이 되는 거겠죠. 올해 해외여행을 계획하고 계신다면 씨티비자체크카드를 챙겨보세요. 실속있고 알뜰한 해외여행을 원하는 분들에게 안성맞춤이랍니다.



여름성수기인 7월,8월에 씨티비자체크카드의 이벤트를 하고 있어 한번 확인해 보시고 여행경비를 계획해보세요. 물론 씨티비자체크카드를 발급받고 씨티은행의 참 똑똑한 A+통장을 사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합니다. 씨티 체크 특별 혜택을 한번 살펴보았어요.



씨티비자체크카드만 발급받고 혜택을 못받는 안타까운 일이 생기지 않도록 잘 챙겨보세요. 기간중에 참 똑똑한 A+통장에 입금된 현금의 이자가 무려 연 5%라고 하니 굳이 여행이 아니더라도 이자를 챙기는 목적으로 사용해도 될 것 같아요.ㅋㅋ



두번째는 해외여행에서 3번만 사용하면 1만캐쉬백을 준다고 합니다. 혹시 사용하는 금액도 잘 쪼개서 사용하면 많은 혜택을 받겠구나라고 생각마시구요.ㅋㅋ 1회만 가능합니다. 그러니 한번에 결제하지 마시고 3번에 나누어 결재하시는 센스 잊지마세요.ㅋㅋ



마지막으로 일상에서의 씨티비자체크카드의 혜택을 확인해보시면 당장 발급을 받게 되실지 모르겠어요. 우리동네에은 홈플러스가 있는데 이마트, 롯데마트등 대형마트 이용시 10%의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어요. 요거 참 쏠쏠하죠. 장을 보는 주부라면 얼마나 도움이 되는지 아실겁니다.



전국에 씨티비자체크카드가맹 음식점에서 최대 10%의 할인도 대박이죠. 더구나 여름 휴가철에는 더욱 요긴하겠더라구요.  병원이나 한의원도 마찬가지 10%할인이라니 이게 신용카드나 다름 없는게 아닌가 싶어요. 예스24, 교보문고, 영풍문고에서도 최대10%의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으니 씨티비자체크카드는 뭐가 남는지 궁금해지더라구요.




영화도 10%할인되고 영화보고 나와서 스타벅스에서도 할인혜택을 받으니 이건 정말 알뜰한 분들에게는 훅~~ 가게 만드는 해외 사용 체크카드임이 틀림없어요. 그리소 비자카드의 혜택도 빠짐없이 챙겨서 누려보세요. 그리고 올림픽도 응원하고 VISA캠페인도 즐겨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