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사

씨티카드 페이스북에서 친구를 찾아요. 원빈이 마시던 TOP와 다이닝파티에 초대 받으세요.

by 핑구야 날자 2012. 7. 28.
반응형

씨티카드 페이스북에서 친구를 찾아요. 원빈이 마시던 TOP도 받고 다이닝파티에 초대 받으세요. 요즘에는 페이스북이 대세입니다. 기업들이 이젠 SNS를 적극적으로 활용해서 고객과 소통을 하려고 하는 것 같아요. 이번에 씨티카드에서 페이스북을 오픈하면서 페이스북이벤트를 열고 있어요. 씨티카드의 페이스북 친구로 사귀고 씨티카드의 다양한 금융정보를 얻어 일상에 도움을 받을 수도 있겠죠. 이렇게 씨티카드가 저돌적으로 마케팅을 할때는 다른 금융기관보다는 이율이나 혜택이 좋은 상품이 있기 마련입니다. 그렇지 않고 보통 하던대로 금융상품을 소비자에게 내놓고 홍보에만 열을 올린다면 소비자는 금방 알거든요. 지난번에 소개해드린 씨티비자체크카드도 괜찮은 것 같더라구요. 연 5%의  이자는 주는 똑똑한 A+통장도 괜찮구요. 한번 씨티카드 페이스북에 물어보세요. 전화로 상담하지 말고 메세지로 남겨두면 친절하게 알려 줄겁니다.



씨티카드 페이스북 런칭기념 이벤트는 어렵지 않아요. ㅋㅋ 일단 씨티카드 페이스북에 연결하여 우측 상단에 있는 좋아요를 누르세요. 좋아요를 누르면 화면이 밝아지면서 씨티카드 Grand Open! 씨티카드 페이스북 런칭기념 이벤트라고 나타나면서 이벤트 3가지가 보입니다.




첫번째 이벤트는 선착순 20000명에게 무조건 원빈이 마시던 TOP를 줍니다. 씨티카드와 친구도 되고 무더운 여름 원빈이 마시던 TOP로 더위도 날리고 좋잖아요.(바로가기)



저도 잽싸게 신청을 했어요. 기프티콘 싱청하기를 누르고 허가를 하시면 됩니다. 일단 원빈이 마시던 TOP는 확보 콜!!



두번째는 씨티카드가 페이스북 런칭했으니 축하인사를 남기는게 매너겠죠,ㅋㅋ 콜드스톤 듀엣잇100개를 주네요. 그런데 중복당첨이 않되는군요. 씨티카드 너무 했숑~~ 그래도 시원한 아이스크림이니 욕심이 나네요. 공유를 많이 하시면 당첨이 높겠죠. ㅋㅋ(바로가기)



씨티카드의 페이스북 런칭관련 축하인사를 했으니 이젠 콜드스톤 듀엣잇을 먹을 생각만 하면 되나요.ㅋㅋ 이러다가 김칫국만 마시는 거 아닌지 몰라~~



마지막 이벤트가 대박인데요. 오리옥스, 케세이호, 싱카이, 키사라등에서 사용할 수 있는 4만원권 아워홈 식사권이네요. 20명에게 증정을 하니 자신의 페친과 함께 와인 한잔도 하시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기회네요.(바로가기)



한번에 3명까지 초대할 수 있어서 먼저 인근에 있는 페친을 초대했어요.

 

 

ㅋㅋ 제 포스팅을 페친들이 보는데 참 난감하네요.



그래서 중복신청이 가능하니 한번 더 초대했어요.



와우 반응이 오네요. 페친이 좋아한다고 메세지를 보냈네요.ㅋㅋ 제발 당첨이 되어야 할텐데..ㅋㅋ



아워홈이 운영하는 케세이호에서 페친과 맛난 식사를 할 수 있도록 착한일 많이 해야지..ㅋㅋ



씨티카드가 페이스북 런칭이벤트를 통해서 작은 마음이지만 페친들에게 전해보세요. 당첨이 되면 Happy하지만 안되더라도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좋은 기회로 삼아보세요.(바로가기)


루루미션블로그배너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