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전자제품

LG 시네마 3D 스마트 TV 42인치가 47인치 LG 시네마 3D 스마트 TV로 눈길이 가는 이유

by 핑구야 날자 2012. 8. 15.
반응형

LG 시네마 3D 스마트 TV 42인치가 47인치 LG 시네마 3D 스마트 TV로 눈길이 가는 이유가 있어요. 47인치 LG 시네마 3D 스마트 TV로 눈길이 가는 이유는 여러가지입니다. 요즘 여러가지로 스트레스를 받는 일이 많아요. 그래서 영화를 보면서 스트레스를 해소하려고 해도 좀처럼 시간을 낼 수가 없어 더 열받는 답니다. 영화를 찾는 이유는 사람마다 틀리겠지만 여행하듯 일상을 잊고 영화에 몰입하다보면 스트레스가 풀리곤 하죠. 항상 영화를 보면서 궁금한 거지만 도대체 무엇이 이토록 몰입하게 만드는가입니다. 생각나는 것은 넓은 대화면, 사운드, 영화내용 뭐 이런 것 같아요. 그런데 요즘 출시되는 신상 TV에서도 스크린에서 처럼 몰입도가 높아지고 있는 걸 아시나요. 지금은 27인치 DM2792를 사용하고 있지만 조망간 이사를 갈 예정이라 이것저것 알아보다 보니 그 이유를 알겠더라구요. 하이마트나 LG베스트샵에 가보면 예전에 TV를 보던때 느낌과는 많이 다른 이유도 같은 이유일겁니다. 무엇이 다르게 보이게 하는 이유일까요.



TV로서 마음에 드는 5가지


LG 시네마 3D 스마트 TV는 기존 TV와는 다른게 여러가지 있지만 먼제 베젤의 두께가 다릅니다. TV 테두리가 더욱 얇아져서 제로베젤(Zero Bezel)이라고 말하기도 하죠. 특히 3D 영상은 베젤이 두꺼운 TV로 시청하는 것 보다는 제로베젤의 LG 시네마 3D 스마트 TV로 시청하는게 훨씬 영상에 대한 몰입감이 높아지게 되죠.




LG 시네마 3D 스마트 TV의 선명한 화질에 현실과 차이를 느끼지 못하는게 두번째 이유 같아요. 연예인들이 피부관리에 더욱 신경을 쓰는 이유가 바로 실제와 거의 같은 화질 때문이랍니다. LG 시네마 3D 스마트 TV를 통해서 음식이 나올때는 정말 당장 달려가고 싶게 만들죠. 자연다큐멘터리를 볼 때면 예전에는 느껴보지 못한 감동을 느끼게 됩니다. 제시카 고메즈와 함께 건강관리를 위한 피트니스 콘덴츠를 즐긴다면 선명한 화질 때문에 바로 따라하게 될겁니다.



세번째는 2D로 제작된 화면을 3D로 전환하는 LG 시네마 3D 스마트 TV의 기능을 꼽고 싶어요. 3D TV는 컨텐츠가 많지 않아 아직은 ~~이렇게 냉소적인 분도 계십니다. 제가 그랬거든요. 그런데 막상 TV를 사려고 하다보니 그게 안그렇더라구요. 물론 3D전환 화면은 3D안경을 쓰고 보면 튀어나올 것 같은 생동감은 적습니다. 그러나 3D안경을 쓰고 본 느낌은 설명하긴 어렵지만 영화가 주는 감동의 깊이가 더한다는 겁니다. 이상하게 3D안경을 쓰면 주변을 잘 보게 되지 않더라구요. 그래서 더 몰입을 하게 되는 것 같기도 해요. 특히 축구나 야구를 볼 때는 좀 더 박진감이 넘치는 것 같아요.



네번째는 3D를 즐기기 편하다는게 LG 시네마 3D 스마트 TV를 구매하고 싶게 만드는 이유랍니다. 3D안경이 두껍지도 충전을 하지 않아도 되고 무엇보다 가볍기 때문이죠. 그러다보니 3D를 즐기는데 편하기 그지 없답니다. 더구나 3D안경을 끼고 누워서 보면 보이지 않는 3D TV와는 달리 누워서 화면과 안경이 직각으로 이루어도 선명하게 보인다는 겆거죠. LG 시네마 3D 스마트 TV가 편광방식이기 때문이죠. 만약 셔터글라스방식이라면 편하게 볼 수 없을 겁니다.



다섯번째는 LG 시네마 3D 스마트 TV를 받히고 있는 매직스탠드가 고급스럽게 제작된 것보다 TV가 공중에 떠 있는 듯한 느낌을 주기 때문입니다. Full LED의 고화질 덕분에 마치 거실에 큰 화폭을 걸어둔 듯한 느낌도 주죠. 그래서 LG 시네마 3D 스마트 TV로 바꿀 계획이랍니다.



이런게 편하더라구요!?


TV를 보는 가장 기본적인 기능이 TV 시청이죠. LG 시네마 3D 스마트 TV를 구매하려는 가장 큰 이유이면서 기본사항이라서 말이죠. 그런데 요즘이 어떤 시대입니까? 스마트 시대죠. 단순히 TV만 보려고 TV를 구매하지는 않습니다. 젊은층으로 갈수록 더 그렇죠.



HDMI기능을 통해서 넓고 깨끗한 제로베젤(Zero Bezel)의 화면으로 아이들의 인강(인터넷강의)를 듣든데도 도움이 많이 된답니다. 그리고 TV를 보다보면 맛집이 나올때가 있어요. 



이럴때 바로 LG 시네마 3D 스마트 TV의 스마트TV기능으로 조회를 할 수 있죠. 일일히 타이핑을 칠 필요가 없이 음성인식기능을 활용하면 된답니다. 옵티머스LTE2로 이미 LG전자의 음성인식 기능의 인식률을 체험했기 때문에 얼마나 편한지 알거든요. 



가족여행을 다녀와서 찍은 사진을 USB에 저장해서 보기도 하지만 클라우드로 저장을 해놓고 보거든요. LG 시네마 3D 스마트 TV는 인터넷이 되니 바로 클라우드로 연결해서 가족끼리 보던지 집안 어른들이 오셨을 때도 보여드리면 너무 좋아하실겁니다.



인터넷으로 뉴스를 조회하면 되지만 가끔 오늘 무슨 뉴스가 있나 궁금할때가 있거든요. 이때도 LG 시네마 3D 스마트 TV를 통해서 조회할 수 있어 좋아요. 스마트폰으로 조회하기도 하지만 큰 화면이 더 보기는 편하죠. ㅋㅋ



스마트기기를 많이 사용하다보니 같은 LG 시네마 3D 스마트 TV의 스마트쉐어기능이 제일 탐난답니다. 지금은 노트북이 고장이 나서 사용을 못하고 있지만 대신 스마트폰과 연동해서 사용할 수 있어 너무 편할 것 같아요.



TV하면 LG 시네마 3D 스마트 TV가 갑이라


TV는 역시 LG 시네마 3D 스마트 TV가 갑이죠. 그래서 올해 1월에 신제품발표회를 통해서 보았을때 부터 관심을 갖고 있었답니다. 지금 사용하고 있는 27인치 DM2792 보다 훨씬 큰 40인치대 LG 시네마 3D 스마트 TV를 구매하려구요.



처음엔 가격때문에 42인치를 보고 있었는데 요즘은 100만원내외로 구매할 수 있어요. 그러다보니 볼때마다 좀 더 큰 화면으로 자꾸 눈길이 가지 뭡니까? 가격도 47인치를 구매해도 크게 비용부담이 되는게 아니라서 말이죠. TV는 한번 구매하면 오래 사용하게 되잖아요. 조망간 질러야죠. ㅋㅋ 12개월 무이자로다가...ㅋㅋ

위 포스트는 LG전자의 후원으로 작성한 글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