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정보

참신한 카드 신한 체크카드로 맥북프로, 맥북에어 경품을 받을 수 있다.

by 핑구야 날자 2012. 8. 25.
반응형

참신한 카드 신한 체크카드로 맥북프로, 맥북에어 경품을 받을 수 있답니다. 참신한 카드 신한 체크카드가 7월과 8월간 진행하고 있는 신한카드 이벤트 4가지입니다. 비자체크카드로 해외에서 사용시 신용카드처럼 사용할 수 있어 좋아요. 지난번에 아이패드로 맥북을 원격제어하는 프로그램 AVStreamerHD를 구매하느라 신한비자카드로 4.99$를 결재했었답니다. 물론 참신한 카드는 아이지만요.ㅋㅋ 그래도 같은 신한카드죠.ㅋㅋ 참신한 카드를 해외에서 이벤트기간동안 사용하면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답니다. 정보가 돈이죠. 쉬운 이벤트니 혹시 해외가실 분이라 다녀온 분 중에 참신한 카드를 사용했다면 한번 살펴보세요. 놓지면 정말 후회하실 수도 있답니다.



이벤트행사에 첨여하실 대상은 참신한 비자체크카드회원이면 가능합니다. 기간은 8월31일까지라 시간적인 여유가 좀 있지요. 이용범위는 해외가맹점 신판이용 및 해외ATM현금인출, 애플/구글APP구매, 해외온라인 쇼핑몰, TOFEL, GRE, 해외자격증시험등 결제금액도 포함됩니다.




첫번째 이벤트는 참신한 해외체크카드를 발급받아 이용하시면 선착순 25,000명에세 SPC 5천원 모바일상품권을 주는데 제가 볼때는 대부분 받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경품이 빵빵해서 개인적으로 욕심이 나는 이벤트입니다. 맥북은 요즘 TV에서 광고도 해서 눈에 아른아른 거린답니다.  참신한카드 35만원정도 사용하면 응모대상이 되는데 사용후에도 응모가 가능하니 도전해보세요.



세번째는 색다른 목도리 프로젝트에 첨여한 선착순 1000명에게 목도리Kit를 준다는데 완성된 목도리를 제출하면 자원봉사확인증도 준다고하니 중학생, 고등학생 자녀를 둔 학부모에게 솔깃한 이벤트네요.



마지막으로 참신한 비자체크카드와 함께 인증샷을 신한카드페이스북에 올려주시면 선착순 100명에게 몰스킨 당이어리를 준다고 합니다.



이상 4가지 참신한 체크카드 이벤트중에 두번째는 경품이 무척 탐이나고 세번째는 이벤트 내용이 참 훈훈해서 좋아요. 지적발달 장애인의 운동능력과 사회적응력을 높이는 것이 목적을 둔 스페셜올림픽은 국제올림픽위원회에서 인정하는 3대 올림픽으로 인정받고 있기도 합니다. 스페셜올림픽에 참가하는 지적장애 선수들에게 손수 뜬 목도리를 선물하는 행사라 더욱 의미가 있다고 하겠습니다.(이벤트 바로가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