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 & 패션

노화예방과 젊은 피부를 유지를 위한 안티에이징 화장품, 항산화 에센스, 수퍼 푸드 활용

by 핑구야 날자 2012. 9. 1.
반응형

노화예방과 젊은 피부를 유지를 위한 안티에이징 화장품, 항산화 에센스, 수퍼 푸드 활용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생각보다 나이들어 보인다던지 어디 아프니라는 말로 인사를 받는다면 짜증 지대로죠. 상대방은 생각해서 말하는 거지만 듣는사람은 짱나거든요. ㅋㅋ 인상은 그 사람이 살아 온 인생을 말해주기도 하죠. 늘 아이들에게 긍정적으로 거짓말하지 말고 당당하게 살아가라고 주문을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어른이 되어 얼굴의 표정이 밝지 않게 되어 보기도 안좋고 복도 달아난다고 말이죠. 보기만해도 기분 좋은 인상을 갖은 분들 보면 한번 더 보게 된답니다. 노화예방과 젊은 피부를 유지를 위해 안티에이징 화장품, 항산화 에센스를 사용하거나 수퍼 푸드를 꾸준히 먹는 것도 중요합니다. 그러나 평소 생활습관과 태도, 마음가짐도 노화예방과 젊은 피부를 유지하는데 중요한 부분을 담당한다고 생각합니다.



노화예방과 젊은 피부를 유지를 위한 수퍼푸드


토마토, 녹차, 블루베리, 브로콜리, 시금치, 마늘, 연어등등입니다. 우선 토마토는 라이코펜이 풍부해서 햇볕에 피부가 타는 것을 방지함과 동시에 피부 노화를 억제할 수 있다고 한다. 녹차에 있는 산화억제 성분은 피부암을 예방하는 효과가 있다는 연구 결과도 있으며 특히 녹차에는 강력한 산화 방지제 중 하나인 카테킨 성분이 비타민E보다 20배 이상 효과적인 것으로 알려져 있다죠. 과일 중에서도 산화 방지 효능이 뛰어난 것으로 유명한 블루베리는 주름 개선과 콜라겐 성분의 생성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C와 태양광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비타민E를 함유하고 있습니다.




요번에 새로 출시한 비오템 브로콜리 항산화+에센스에도 함유된 브로콜리는 다른 야채보다 항산화제 중 하나인 폴리페놀 성분이 높은 영양식품이랍니다. 비타민C,비타민A,베타카로틴,섬유질을 모두 함유하고 있어요. 시금치는 최소한   13개 이상의 플라보노이드 성분이 산화 억제제의 역할을 한답니다. 알리신 성분이 항산화 및 항바이러스, 향진균제로 잘 알려진 마늘은 잘 아시지죠. 마지막으로 연어는 정제로도 복용하는 오메가3와 같은 필수지방산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특히 건강한 피부세포 점막을 유지시키며 피부 노화의 주범인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역할도 합니다. 제가 나이에 비해 젊어 보이는 이유를 알겠네요. 마늘을 무척 좋아하거든요.ㅋㅋ 물론 수퍼푸드 없어서 못먹죠. ㅋㅋ


브로콜리 항산화+에센스


노화예방과 젊은 피부를 유지를 위해 등푸른 생선와 녹황색 야채와 채소를 먹는 것이 얼마는 중요한지 알겠죠. 저 역시 잘 챙겨먹는 편이지만 어릴때는 브로콜리를 잘 먹지 않았어요. 



그런데 어른이 되면서 건강과 피부에 좋다는 것을 알고 잘 챙겨 먹는 답니다. 특히 브로콜리 스프는 너무 좋아해요. 



피부는 일상에서의 스트레스와 환경오염 그리고 자외선 노출로 인해 활성산소가 발생을 하게 됩니다. 이로인해 피부기능저하로 이어지면서 피부가 피로해지게 되죠. 그래서 나이들어 보이게 되는 겁니다. 



수퍼푸드 중에 다른 야채보다 항산화제 중 하나인 폴리페놀 성분이 높은 프로콜리와 바닷속 녹색식물 클로렐라를 함유한 비오템 브로콜리 항산화+에센스가 고민을 덜어 줄겁니다.



집에서 비오템 브로콜리 항산화+에센스를 사용하고 있어요.



손등에 한 번 발라보았답니다. 텍스쳐는 부드럽고 브로콜리성분과 녹색식물 클로렐라가 들어가서 그런지 애플향이 나는 거 있죠. 튜브를 살짝 눌러 잘 바르면서 부드럽게 스며드는 에센스 덕분에 한결 기분이 좋아졌답니다.



비오템 클로렐라 아이크림


수십억년부터 물속에서 생존해온 미세 해조류인 클로렐라는 20여종의 비타민이 함유되어 있다고 해요. 바로 이 클로렐라가 다클서클, 눈가 붓기, 처진눈매, 아이백등 피로로 인한 눈가의 5가지 고민을 한 번에 개선해줄 수 있다고 합니다.



어떤 성분이 눈가의 고민을 개선해 줄가요. 비오템 클로렐라 아이크림에는 클로렐라. 하록실, 아데노신, 카페인, 피토비탈C등 5가지 성분이 주인공이죠. 클로렐라는 눈가 피로개선, 탄력있는 건강한 눈가를 만들어주고 하록실은 다클서클을 20% 완화해준다고 합니다. 



아네노신은 잔주름 및 탄력강화를 카페인은 수분 축적감소로 아이백 및 붓기완화에 도움을 주죠. 마지막으로 피토 바이탈C 및 비타민E는 눈가피로해소 및 항산화 효과를 느낄 수 있어요.



피부 피로개선 마스크


피부 피로개선 마스크는 수퍼푸드인 토마토이오에도 오렌지, 포도, 석류가 함유되어 5일간의 과로와 스트레스로 인해 누적된 피부피로 개선에 도움을 준다니다. 주말에 사용하면 딱 좋겠네요.



좀 더 젊어 보이고 어려보이는 것은 누구나 바라는 바입니다. 피부가 권력인샘이죠. 먹어도 좋은 수퍼푸드가 안티에이징 화장품속에 있어 늘 지속적으로 관리하는게 중요합니다. 수퍼푸드를 먹는 것도 중요하죠. 그러나 지속적으로 챙겨 먹기는 쉬지 않은 것도 사실입니다. 안티에이징 화장품 항산화 에센스를 통해서 부족한 부분을 채워준다면 더욱 효과적인 안티에이징이 될겁니다. 또 하나 능 긍정적인 방향으로 생각하고 마음가짐을 갖도록 노력하느 것도 중요하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