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딤채 김치냉장고 광고를 하는 소지섭!! 각방을 써야 한다는 소지섭의 야릇한 표정

by 핑구야 날자 2012. 9. 2.
반응형

딤채 김치냉장고 광고를 하는 소지섭!! 각방을 써야 한다는 소지섭의 야릇한 표정 속 각방의 의미는 뭘까요. 예전에는 항아리를 앞마당에 묻어서 김치를 맛있게 먹곤 했었잖아요. 요즘에는 김치냉장고에 사용이 보편화되어 주방에서 편하게 김치를 꺼내어 먹을 수 있어 좋아요. 김치냉장고 추천을 받고 있는 많은 김치냉장고 중에 딤채 김치냉장고의 4by4독립냉각이 관심이 갑니다. 2013년 신형으로 딤채에서 소지섭을 광고모델로 해서 김치냉장고를 선보인고 있답니다. 지금 사용하는 LG전자의 디오스 김치냉장고도 잘 사용하고 있답니다. 그런데 소지섭이 광고하는 딤채 김치냉장고를 보면 엄청 크더라구요. 요즘에는 냉장고 크기도 대형화로 트랜드가 바뀌고 있는 것 같아요. 그래서 얼마나 큰지 왜 4by4독립냉각이어야 하는지 궁금하더라구요.



일단 딤채 김치냉장고의 크기에 놀랐어요. 소지섭이 손가락으로 4를 표시하는 걸 보니 4by4독립냉각을 의미하는 것 같아요. 딤채냉장고의 수납칸을 보니 4개네요. 오호~~ 그래서 4개의 룸별로 모두 독립냉각이 된다는 말이군요.




독립냉각이 아니라면 어떨까요. 아마도 메인 냉각장치가 고장나면 4개의 룸 모두 난리가 나겠죠. 그래서 딤채 김치냉장고는 각가 독립적으로 냉각을 하는 방식을 선택한 것 같아요.



딤채의 이러한 기술력이 고객만족지수 8년 연속 1위를 하게 만들었던게 아닌가 싶어요.




각 룸마다 냉각기를 따로 두고 냉기와 온기를 제대로 관리하는 딤채 김치냉장고의 정온과학을 보니 단순하게 보관만 하는게 아니네요.



기존의 뚜껑형의 기술를 직접 냉각도 하고 냉기과 수분을 두 번 잡아주어 맛과 영양의 유지하는 수분과학도 놀랍네요.



김치냉장고 하면 발효를 빼먹을 수 없죠. 비디플러스와 하룻밤 숙성기능의 발효과학이 돋보입니다.



김치와 야채등을 보관하는 역할이외에 넓은 수납공간과 스마트보이스 기능이 음성으로 기능을 제공하고 있어 편리하죠. 히든터치 디스플레이도 편리한 사용과 더불어 깔끔한 디자인으로 기분 좋은 주방을 만들어 주는 것 같아요.

 


딤채 김치냉장고를 보면서 자꾸 의문이 드는게 김치냉장고가 일반냉장고의 기능을 사용하고 있는 것 같은게 아닌가 하고 말입니다. 딤채가 냉장고 시장을 점차 진입하는게 아닌가 싶기도 합니다. 기존 냉장고보다 더 신선하게 보관을 한다는 딤채의 자신감이 보이기도 하구요. 각종 음식물과 같이 있다보면 냄새가 섞이게 되잖아요. 신선한 야채나 과일을 따로 김치냉장고에 보관해서 냉장고 냄새에서 느껴지는 고민을 해결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딤채 김치냉장고에서 멋쟁이 소지섭이 무엇을 꺼내줄 것 같으세요. 시원하고 잘 익은 김치를 꺼내줄 것 같지 않으신가요.ㅋㅋ


루루미션블로그배너

페이스북트위터 , 미투데이, 요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