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 & 패션

메이블린 마스카라 신상 롱앤업 마스카라 래셔니스타로 더 섹시하게 더 길게 끝까지 가볍게

by 핑구야 날자 2012. 9. 2.
반응형

메이블린 마스카라 신상 롱앤업 마스카라 래셔니스타로 더 섹시하게 더 길게 끝까지 가볍게 눈을 크게 만들어 보세요. 메이블린 마스카라 래셔니스타로 머스카라를 한 눈과 그렇지 않는 눈과는 좀 차이가 있는 것 같아요. 아무래도 사람을 만나게 되면 얼굴을 보게 되고 얼굴에서도 눈을 먼저 보게 되잖아요. 그런데 속눈썹이 힘이 없다면 덜 매력적으로 보이게 되는 것 같아요. 매력은 둘째라도 밝은 인상을 주게 되어 자신감도 생기고 상대방도 기분 좋잖아요. 속눈썹이 짧은 분들이 속눈썹을 붙이는 이유이기도 하죠. 특히나 남친과 만나는 날이라면 더 신경이 예민해지 잖아요. 가깝게 마주하기 때문이죠. 오늘은 더 예뻐보이고 싶은게 여자의 마음 아니겠어요.



마스카라 추천을 받을 만한 메이블린 마스카라 래셔니스타로 이전보다 훨씬 더 길게 끝까지 가볍게 올려주고 외출해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그런데 마스카라를 하기전과 마스카라를 한 후의 모습이 이렇게 달라질 수 있나? 헐~~  



메이블린 마스카라 래셔니스타는 일반 마스카라와는 달리 일반 화이버 성분보다 더욱 길어진 4mm의 액스피티드 화이버가 속눈썹에 완벽히 밀착되어 끝없이 길어지는 롱래쉬의 효과를 볼 수 있답니다.



메이블린 마스카라 래셔니스타는 울트라 라이트 반중력 필름의 얇고 가벼운 입자가 속 눈썹을 한 올 한 올 코팅하여 킷털처럼 가벼운 필름을 형성하여, 처짐 없이 아찔하게 올라가는 래쉬업 효과를 누릴 수 있어요.



보통 마스카라를 하면 뭉치는 경우가 있잖아요. 짜증지데로죠.ㅋㅋ 메이블린 마스카라 래셔니스타는 아시아의 여성의 속눈썹 길이와 각도, 모양이 맞도록 개발된 커브형의 저스트 핏 브러시가 뭉침을 막아준다죠. 메이블린 마스카라 래셔니스타로 뭉침없이 깔끔하게 발리는 슬릭래쉬효과를 느껴보세요.



롱앤업 마스카라의 테크닉이랄것 까지는 없지만 속눈썹을 먼저 찝는 건 아시죠. 바로 마스카라를 하는 방법보다 밀착력이 높납니다. 그리고 나서 마스카라 종류에 다르니 자신의 마스카라에 맞게 10회에서 20회내에서 흔들어 사요하면 좋아요. 아이메이크업은 마지막에 엄지손가락으로 부드럽게 안에서 밖으로 스치듯이 문지르면 훨씬 자연스러운 아이 메이크업이 될 겁니다. 동영상 속 주인공이 되어보세요. 버스를 기다리면서 느껴지는 남자들의 시선을 말이죠. 눈썹의 아우라가 남자들의 시선 고정을 불러 올 겁니다. ㅋㅋ



클레오파트라가 사랑을 어떻게 받는지 한번 확인해보세요. ㅋㅋ 첫 화면의 동영상속 클레오파트라는 환자인줄 알았어요. ㅋㅋ



메이블린에서 이벤트를 합니다. 퀴즈이벤트와 사용후기이벤트랍니다. 퀴즈도 맞히고 래셔니스타 마스카라 정품도 받아보세요.(퀴즈이벤트 바로가기)



퀴즈이벤트를 통해 래녀시스타를 받고 사용후기를 올려도 좋고 사용하고 계신다면 바로 올리시면 됩니다. 상품은 메이블린 마스카라 3종세트로 선물이 빵빵하죠.(후기이벤트 바로가기)

 


메이블린은 신상 롱앤업 마스카라 래셔니스타이외에도 다양한 마스카라 라인업을 갖추고 있어요. 



짱짱한 메가볼륨 매그넘 마스카라 워터프루프, 수퍼필름과 어느 각도에서든 촘촘볼륨해주는 풀시 마스카라 워터프루프 그라고 75˚ 아찔컬링 하이퍼컬 마스카라 워터프루프,워셔블등 최강 마스카라 군단 메이블린 마스카라에서 자신에게 맞는 제품을 사용해보세요.



메이블린 뉴욕은 전세계 129개국에서 만날 수 있어요. 올리브영, 왓슨스, 주요 인터넷 쇼핑몰, 대형마트,화장품 전문점에서 판매하고 있으니 주말에 쇼핑 한번 나가보세요. 그리고 올 가을 마스카라 메이크업의 트랜드는 섬세한 라인과 깔끔한 롱래쉬입니다. 메이블린 뉴욕 메이크업 아티스트 박혜령의 롱앤업 연출법을 동영상으로 배워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