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 & 패션

롱래쉬 마스카라를 이용해 섹시한 눈을 만드는 방법으로 바비인형이 되어보세요.

by 핑구야 날자 2012. 9. 29.
반응형

롱래쉬 마스카라를 이용해 섹시한 눈을 만드는 방법으로 바비인형이 되어보세요. 마스카라 추천을 받고 있는 메이블린 마스카라 신상 롱앤업 마스카라 래셔니스타가 당신의 두 눈을 섹시한 바비인형으로 만들어 주기에 충분한 것 같아요. 눈썹을 더 길게 그리고 끝까지 가볍게 만들어 주는 롱래쉬로 깜놀하게 해 줄 메이블린 마스카라 래셔니스타를 찾아보세요. 짧고 쉽게 쳐지는 눈썹 때문에 화장실을 들락날락한다면 안습이죠. 길고 가는 속눈썹을 가진 눈자체 만으로도 자신감이 생기고 허리가 펴지게 되지 않나요. 그러나 마스카라를 했는데도 섬유질이 뭉치는 날이면 완존 스타일 구겨지죠. 지저분해진 눈을 어떻게 할꺼야~~



래셔니스타는 일반 화이버보다 2배나 첨단 엑스피니티 4mm 화이버를 가지고 있어 속눈썹을 한 올 한 올 길게 만들어 준답니다. 뿐만 아니라 액스피티드 화이버가 속눈썹에 완벽히 밀착되어 끝없이 길어지는 롱래쉬의 효과를 볼 수 있답니다.



메이블린 마스카라 래셔니스타는 중력의 원리를 이용한 메이블린만의 반중력 필름 기술로 속눈썹 자체를 업시켜줘 오랜 시간 동안 쳐짐 없이 유지시켜주는 것이 특징이죠. 


이는 울트라 라이트 반중력 필름의 얇고 가벼운 입자가 속 눈썹을 한 올 한 올 코팅하여 킷털처럼 가벼운 필름을 형성하기 때문입니다.그래서 메이블린 마스카라 래셔니스타가 처짐 없이 아찔하게 올라가는 래쉬업 효과를 누릴 수 있는 거랍니다.


보통 마스카라를 처음에 사용할때는 뭉침이 없다가 좀 사용하다보면 뭉치는 경우가 있잖아요. 성가시게 되어 자꾸 눈을 깜박이게 되기도 하죠. 메이블린 마스카라 래셔니스타는 아시아의 여성의 속눈썹 길이와 각도, 모양이 맞도록 개발된 커브형의 저스트 핏 브러시가 뭉침을 막아준답니다. 이젠 메이블린 마스카라 래셔니스타로 뭉침없이 깔끔하게 발리는 슬릭래쉬효과로 뭉쳐서 받았던 스트레스를 날려보세요.


롱앤업 마스카라를 더 효과적으로 하기 위해서는 속눈썹을 먼저 찝어 줍니다. 이유는 바로 마스카라를 하는 방법보다 밀착력이 높거든요. 그리고 마스카라를 20회내외로 흔들어 사용하면 좋아요. TV에서 본 기억으로 아이메이크업은 마지막에 엄지손가락으로 부드럽게 안에서 밖으로 스치듯이 문지르면 훨씬 자연스러운 아이 메이크업이 되더라구요.


그럼 메이블린 마스카라 신상 롱앤업 마스카라 래셔니스타를 구경해볼까요. 립클로스도 주나보네요. ㅋㅋ



장미꽃색의 래셔니스타가 절망 눈썹을 길고 가늘게 만들어 줄 것 같죠.



메이블린 마스카라 신상 롱앤업 마스카라 래셔니스타로 모델처럼 될 것 같은 기분이 들죠.



메이블린에서 래셔니스타 사용후기 이벤트를 8월23일부터 10월31일까지 매주 10명씩 추첨을 해서 메이블린 마스카라 3종(볼륨, 컬링, 롱래쉬)를 준답니다. 래셔니스타 마스카라를 사용한 사진을 올리면서 닉네임과 후기를 작성하시면 끝입니다.



체험단과 우수후기자 이벤트 관련하여 자세한 내용을 참조해서 행운을 얻어보세요.



메이블린 마스카라 3종세트는 래셔니스타, 매그넘 마스카라 워터프루프, 하이피컬 마스카라 워터프루프입니다.



동영상을 보시면 메이블린 마스카라 래셔니스타가 눈썹을 참 길고 가늘게 올려주는 걸 보실 수 있답니다.



QR코드로도 메이블린 마스카라 래셔니스타를 만나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