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 & 패션

연예인 미스트라고 불리는 레나 미스트는 얼마나 촉촉해지나?

by 핑구야 날자 2012. 10. 20.
반응형

연예인 미스트라고 불리는 레나 미스트는 얼마나 촉촉해질까요? 레나 미스트는 수분 미스트, 뷰티의여왕 미스트로도 불리기도 합니다. 건조한 가을에는 피부에 수분공급이 그 어느때 보다도 중요하죠. 보습이 오래 유지 될 수록 안티에이징해 보이기 때문에 만나는 사람마다 무슨 좋은일 있냐고 물어 본 답니다. 반대로 건조한 피부는 어디 아퍼보인다는 말까지 듣기도 하죠. 참 속상한 일입니다. 늘 필요할때 피부에 보습을 해줄 수 있는 미스트로 해결을 하는 분들이 많죠. 문제는 얼마나 피부흡수율이 제품마다 차이가 많다는 겁니다. 미스트의 피부흡수율은 진동수에 따라 성능이 차이가 납니다. 레나미스트는 초당 16만회이상의 초음파 진동으로 화장수를 분해하여 보습을 2배나 향상 시킨다고 합니다.



레나 미스트와 3가지의 에센스가 있습니다. 첫번째의 빨간통에 들어 있는 레나 생기 에센스는 녹차캘러스배양 추출물과 토마토 추출물이 함유되어 건조함으로 인아혀 지친 피부 깊숙히 영양을 공급하여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로 유지시켜 줍니다. 




두번째의 하늘색 통은  레나 광채 보습 에센스는 알로에베라 입즙과 하이론산 천연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에 즉각적인 수분을 공급해 촉촉하고 생기있는 피부를 만들어 줍니다. 마지막으로 오렌지색의 레나 리프레쉬 UV 에센스는 입자가 안개처럼 분사되어 피부에 촉촉하게 스며드는 데일리 선케어 제품입니다.



레나 미스트의 특징은 55g의 가벼운 무게와 휴대가 편하답니다. 레나 미스트는 최첨단 초음파 기술로 초당 16만회이상의 초음파 진동이 화장수를 안개처럼 얼굴에 도포가 됩니다. 그렇다보니 피부 깊숙히 스며들어 에센스효과를 극대화 하게 됩니다.


   

초당 16만회이상의 초음파 진동으로 수분 및 영양손실이 적어 모공보다 작은 피세입자로 피부 깊숙히 스며들게 되는 것입니다.



레나 미스트는 에센스 주입시 에센스가 리필탱크 밖으로 흘러 내릴 걱정이 없답니다. 아까운 화장수를 주입하다가 흘러내리면 너무 아깝잖아요.



55g으로 가볍고 휴대하기 편해서 파우치 속에 넣고 다니기 편한 컴팩트한 스타일이죠. 여기에 내부 충격방지 프레임 설계와 실리콘 공법을 추가하여 내구성을 강화시켰답니다. 



또한 기존에는 CR2방식의 배터리로 구매하기가 용이하지 않았던 불편함을 개선해서 AA형 건전지로 교체한 것도 마음에 듭니다. 이젠 건전지 1개로 쉽게 미스트를 사용할 수 있어요. 



레나 미스트은 메탈라운드 프레임 디자인과 크기로 파우치나 좁은 곳에서도 휴대하기가 용이하죠.



더구나 레나 미스트는 자유로운 분사각도의 기능적인 면까지 갖춰 겟잇 뷰티 미스트로 자리잡고 있는 것 같아요.



뷰티의 여왕에서 레나 미스트를 사용해 보습의 결과를 자세히 확인하기도 했죠. 화면에서 보시면 우측에 남성이 보이시죠. 미스트는 여성뿐만 아니라 남성들도 사용한답니다. 



남성도 건조한 피부보다는 윤기있는 촉촉한 피부가 훨씬 젊어 보이죠.



레나 미스트를 사용하기 전과 사용후의 모습을 보면 확실한 차이를 느낄 수 있어요. 좀 더 생기 있어 보이죠.



뷰티의 여왕 동영상을 통해서 레나 미스트를 사용하는 모습을 한번 더 확인해보시면 도움이 될 겁니다.



에센스를 뿌리지 마시고 이제는 레나 미스트의 초당 16만회이상이상의 진동으로 안개처럼 분사 받아 보세요. ㅋㅋ 레나 미스트로 언제 어디서나 인티에이징해질 수 있죠. 핸드백 속에 메탈의 레나 미스트는 친구들로 부터 한번 더 부러움을 사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