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 & 패션

어바웃걸(aboutgirl) 가을에 입을 만한 스커트, 레깅스 그리고 길어 보이는 니트로 섹시하게

by 핑구야 날자 2012. 10. 6.
반응형

어바웃걸(aboutgirl)에서 가을에 입을 만한 스커트, 레깅스 그리고 길어 보이는 니트로 섹시하게 연출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어바웃걸(aboutgirl)은 부담없는 비용으로 쇼핑할 수 있는 여성전용 쇼핑몰입니다. 주머니 사정이 넉넉치 않지만 멋부리고 싶은 여성들에게 안성맞춤이라 소개해보려구요. 저렴하게는 1만원내외로 조금 더 신경을 써도 5만원 내외면 이번 가을에 솔로 탈출도 가능하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매력적인 모습으로 변신할 마음만 있다면 이미 솔로대열에서 이탈하고 있는 겁니다. 남자의 시선으로 어떤 스커트, 레깅스,니트등등이 매력적으로 느끼는지 확인해보는 것도 현면한 판단이 되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남자가 매력적으로 느끼는 스타일은 어떤 것인지 확인해 볼까요. 



남자가 매력적으로 느끼는 스타일


남자가 매력적으로 느끼는 스타일은 역시 긴 생머리에 무릎 위로 1/2정도 올라오는 스커트가 아닌가 싶어요. ㅋㅋ 그리고 살짝 미소를 짓는다면 쓰러지지 않을 남자가 과연 얼마나 있을까요. 여기에 주름진 스커트가 바람에 살짝 날리는 날이면 롸잇나우~~ 어바웃걸(aboutgirl)에서 판매하는 스커트명은 dot tiered sk입니다.




물방물만한 도트가 스타일리쉬한 연출을 더해주는 것 같아요. 도트는 자체가 참 여성스럽게 하는 묘한 매력이 있는 무늬입니다.  동시에 캐주얼한 느낌이 여성스러움과 잘 매칭이 되는 것 같아요. 허리를 보면 신축성 있는 벤딩으로 입거나 벗는데도 편한하게 디자인이 되었습니다. 



모델이 입은 것과 샅이 셔츠와 함께 입어도 무난하고 가을이니 가디건을 입어도 참 매력적으로 보입니다. 사진에서 처럼 가디건과 함께 데이트장소에서 기다리는 모습을 상상만 해도 눈에서 레이저가 발사될 것 같아요. 가격도 27,000원으로 착하고 1%의 적립금은 보너스랍니다.



어바웃걸(aboutgirl)에서 판매하는 Outer, Top, Pants, Skirt, Dress등에서 매력적으로 보이는 것들을 골라 보았어요. 스타일도 마음에 들고 가격도 참 착하죠. 어떠세요. 올 가을에 입고 솔로탈출을 시도하면 직빵이지 않을까요.



Top중에 lolita stripe knit를 보면 허리라인을 더욱 잘록하게 해주는 것 같아요. 다리도 더 길어 보일 뿐만 아니라 은근 섹시미를 더해서 남성들이 보기에 참 매력적으로 보인답니다.(구경하기)



니트소재의 단점은 좀 부해 보인는 거죠. 날씬하게 보이고 싶은 여성들에게는 고민이 아닐 수 없어요. 그런데 어바웃걸(aboutgirl)의 로리타스트라이프는 이러한 고민을 이지한 우드로 디자인을 했답니다. 특히 갸냘픈 목라인이 들어나 아마도 뒤태반 보고도 쫓아가고 싶게 만들지 않나 싶어요. 전체적으로 가오리 라인이지만 팔을 자연스럽게 내밀면 가슴이 커보이는 착시현상도 누릴 수 있어 더욱 매력적인 Top이 아닌가 싶습니다.(구경하기)

 


어바웃걸(aboutgirl)에서는 슈즈와 백 그리고 악세사리도 있답니다. 스타일에 맞게 코디를 한다면 앳지 있겠죠. 패셔너블한 분이라면 어바웃걸(aboutgirl)에 자신의 스타일을 찾아보세요.(구경하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