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 & 패션

조이코오롱에서 남성정장, 남성니트, 남성바지 대박 저렴하게 사는 방법

by 핑구야 날자 2012. 10. 7.
반응형

조이코오롱에서 남성정장, 남성니트, 남성바지 대박 저렴하게 사는 방법을 알고 보니 지름신이 와도 막을 수가 없네요. 조금만 더 지나면 겨울인데 하면서 작년에 입었던 스타일로 지낸다면 좀 우울하지 않을까요. 이제 열심히 일한 자신을 위해서 신경을 써주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맞아요. 누가 그럴 모르냐구요. 그런데 알면서도 망설이게 되는 것은 사이즈 때문일 수도 있지만 역시 가격이 문제인 것 같아요. 그렇다고 가격만 생각하자니 브랜드에 대한 욕심도 생기는 분이 있을 것 같아요. 조이코오롱은 나름 브랜드도 있고 세일을 하고 있어 둘다 만족스러운 쇼핑몰이더라구요. 죽어라 죽어라해도 주말에 콧구멍에 바람 좀 집어 넣어야 하지 않겠어요. 니트 하나만 사서 입고 나가도 기분이 확 틀려진답니다.



조이코오롱에서는 남성의류만 판매하는게 아니라 여성의류도 판매하고 스포츠관련 의류 나 제품도 판매를 하고 있답니다. 그 중에 남성의류를 쇼핑해보다가 할인폭이 커서 놀랬답니다. 가을이라 니트를 한번 골라봤어요. 지오투의 라인 트리밍 반집업 니트(AXIW17311GR)입니다.(구경하기)




세련된 컬러가 마음에 들어요. 멜란지컬러가 연두색에서 카키색기분도 나고 약간 밀리터리한 느낌이 좋더라구요. 조이코오롱에서 판매하는 지오투의 라인 트리밍 반집업 니트(AXIW17311GR)의 넥부분이 지퍼로 처리가 된데다가 지퍼를 조금 열면 에리가 각을 잡아주어 자세가 나올 것 같아요. 목을 조금 감싸 주어 따뜻한 느낌도 나구요.(구경하기)


 

일반 니트중에는 어깨선 바로 윗까지 드러나는 니트는 왠지 없어 보이거든요. 그런데 조이코오롱에서 판매하는 지오투의 라인 트리밍 반집업 니트(AXIW17311GR)의 뒤태를 보면 목을 1/3정도 덮어주어 자세가 나와 마음에 들었어요. 



울 혼방소재로 착용할때도 느낌이 훨씬 좋죠. 소매단과 밑단에 립 조직으로 실루엣을 잡아주었네요. 밑단은 개인적으로는 실루엣을 잡아주지 않은 것을 선호하는 편이라 조금은 아쉽지만 전체적으로 만족스러워요.(구경하기)



컬러도 다양하게 준비가 되어 있더라구요. 문제는 가격인데 114,000원하던 지오투의 라인 트리밍 반집업 니트(AXIW17311GR)조이코오롱에서 39,000원에 판매를 하고 있더라구요. 대박~~(구경하기)



바지도 한번 구경을 해봤어요. 이왕이면 니트와 어울리는 바지를 세트로 입으면 폼이 나잖아요. 디자인은 무난하고 솔리드한 컬러가 니트와 잘 어울릴 것 같죠. 허리단의 히든 후크 여밈으로 깜끔하게 처리가 되어 활동하는데 좋겠더라구요. 주머니도 버튼 포켓등 무난한 컨셉으로 편하게 입을 수 있을 것 같아요.(구경하기)



전체적으로 캐주얼 솔리드 원턱 팬츠(AXGA25021NA)를 보면스트레이트 FIT으로 깔끔하게 라인을 살려주어 멋스럽죠.(구경하기)



지오투의 캐주얼 솔리드 원턱 팬츠(AXGA25021NA)조이코오롱에서 81,270원에 판매를 하더라구요. 129,000원하던 제품이었으니 할인폭이 큰 편이죠. 니트와 같이 입으면 가을에서 초봄까지 기분 제대로 낼 수 있을 것 같아요. 그밖에 남성정장, 티셔츠, 넥타이등등 할인가로 판매를 하고 있답니다.(구경하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