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스마트폰 거치대, 스마트폰 핑거홀더 브라우니 스마트 이지 사용기

by 핑구야 날자 2012. 12. 6.
반응형

스마트폰 거치대, 스마트폰 핑거홀더 브라우니 스마트 이지 사용기입니다. 요즘 들어서 부쩍 DMB를 보는 시간이 많아져서 스마트폰 거치대가 필요했어요. 스마트폰 핑거홀더 브라우니 스마트 이지를 사용하게 되었답니다. 스마트폰 거치대는 종류도 많고 일부러 구매하기도 애매한 상품이기도 해요. 잇몸으로 살아도 되다보니..그러나 늘 스미트폰으로 DMB를 볼때면 아쉽더라구요.ㅋㅋ 스마트폰 핑거홀더 스마트 이지는 모양이 여러 종류랍니다. 브라우니, 멀티맨, 멀티걸, 네모, 니모등 5가지입니다. 하트모양으로 된 스마트폰 핑거홀더가 브라우니랍니다. 스마트폰 거치대 브라우니를 사용하면서 어떨 수 없이 아내에게 양보를 하게 되었답니다. 물론 하트모양이기도 하지만 다른 이유가 있죠.



스마트폰 거치대 핑거홀더 브라우니 디자인


스마트폰 거치대 핑거홀더 브라우니는 핑크컬러의 화이트 고리로 구성이 되어 있어요,



스마트 이지의 스마트폰 거치대 브라우니는 접착식이지만 탈부착이 가능하고 손가락에 껴서 사용하는 핑거홀더로 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DMB나 동영상 시청시 스마트폰 거치대로도 사용할 수 있답니다.




스마트폰 거치대 겸 스마트폰 핑거홀더를 보니 대강 감이 오시죠. 브라우니의 핑거홀더는 철재 판넬과 360도 자유로운 회전이 가능한 핑거홀더로 스마트폰을 쥘때 편합니다. 



스마트폰 거치대 핑거홀더 브라우니 사용기


옵티머스 뷰와 스카이 베가 그리고 옵티머스G에 부착한 스마트폰 거치대 브라우니의 모습입니다. 깔끔하고 예쁘죠.ㅋㅋ



스마트이지의 스마트폰 거치대의 사용중 제일 편했던 것은 역시 DMB시청시 거치역할 이었어요. 스마트폰을 바닥에 놓거나 들거나 또는 궤어서 사용했는데 너무 편하더라구요. 



스마트폰 뒷면에 스마트폰 거치대 브라우니를 부착하고 핑거홀더로 적당한 각만 잡아주면 된답니다. 



스마트폰 거치대 브라우니로 거치한 뒤태입니다. 깔끔하고 예쁘죠.ㅋㅋ



옵티머스G 화이트의 뒤태와 브라우지 핑거홀더 화이트의 조화가 멀리서 봐도 폼이 나죠.



스마트폰 거치대, 스마트폰 핑거홀더 브라우니 스마트 이지는 5인치대 옵티머스 뷰를 거치도 잘 되었어요.



이번에는 브라이니의 핑거홀더 기능을 사용해보았어요. 핑거홀더를 사용하면 손가락이 자유롭지 않을 것 같았는데 막상 사용해보니 360도 회전이 되어서 불편함은 없었어요. 핑거홀더로 스카이 베가을 사용하는 모습입니다. 



5인치대 스마트폰 옵티머스 뷰의 핑거홀더 사용 모습니다.



스마트폰 거치대 핑거홀더 브라우니 아쉬운점


브라우니 스마트폰 핑거홀더를 사용하면서 아이폰3GS, 스카이베가는 사용하는데 문제가 없었어요. 옵티머스뷰가 5인치라는 걸 감안하면 큰 무리없이 사용을 할 수 있었어요. 



물론 위의 사진처첨 사용하지 말라고 경고안내가 되어 있었어요.



그러나 옵티머스G는 접착이 제대로 되지 않아서 사용할 수가 없었답니다. 경고안내처럼 사용하지 않아도 조금만 힘이 들어가도 떨어지더라구요.



문제는 옵티머스G는 다른 스마트폰과는 달리 후면을 특별한 공법이 적용이 되었는데 바로『크리스털 리플렉션』공법이죠. 보는 각도, 빛의 각도에 따라 디자인, 이미지를 다르게 보여지거든요.



그래서 결국 스마트 이지의 스마트폰 거치대스마트폰 핑거홀더 브라우니는 아내에게 양보를 하고 말았어요. ㅜ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