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이한 햄버거 치킨통살버거 징거더블다운 버거 무료로 먹는 방법, 저렴하게 먹는 방법이 있어 공유합니다. 특이한 햄버거 치킨통살버거 징거더블다운 버거가 KFC 메뉴 추천이라 구경해보니 몇일전 먹었던 치킨과 무지 헷갈리네요. 특이한 햄버거 치킨통살버거 징거더블다운 버거는 바삭한 맛이 일품일 듯 합니다. 버거 추천은 아이들을 통해서 받곤 합니다. KFC햄버거는 솔직히 많이 먹어 보지는 못했어요. 한참 이용할때는 주로 치킨을 많이 먹었거든요. 아참~ ~ 그러고보니 치킨통살버거 징거더블다운 버거는 KFC의 주특기를 잘 살린 KFC추천 메뉴네요. 기존의 버거는 빵 안에 속을 다양한 메뉴와 크기로 제품을 선보이고 있잖아요. 그런데 빵 자체를 달리 가져간 KFC의 햄버거 치킨통살버거 징거더블다운 버거는 정말 기발한 상상력을 가진 버거입니다. 그래서 먹어보지는 못했지만 신기해서 소개해봅니다.



치킨통살버거 징거더블다운은 버거명에서도 알 수 있듯이 빵 대신 매콤한 징거치킨필렛을 사용하였답니다. 식욕을 무척이나 자극하는 버거죠. ㅋㅋ 포장지만봐도 빨간게 당장 먹어주고 싶게 만들지 않나요.ㅋㅋ




치킨통살버거 징거더블다운이 미국, 일본, 싱가포르 등 해외에서 폭발적인 반응을 일으켰다고 하더니 그럴만 하네요. 



멀리서 보면 치킨을 먹는 것 같아요. 기존에 치킨버거는 패드로 되어 있어 바삭한 맛보다는 부드러운 속살로만 즐겼는데 치킨통살버거 징거더블다운 버거는 정말 통으로 즐길 수 있어 고기를 좋아하는 분들에게는 인기가 많을 것 같네요.



주말에 아이들게 사주면 너무 좋아하겠어요. 그렇지 않아도 햄버거는 자주 먹이는 편이 아니라 더 좋아할 것 같습니다.



돈 다내고 먹는 것 보다는 이벤트로 할인쿠폰을 받고 특이한 햄버거 치킨통살버거 징거더블다운 버거를 먹는게 더 맛나겠죠. 방법은 2가지 입니다. 아래에 있는 QR코드를 스마트폰으로 찍어 KFC와 플친이 되면 됩니다.



또 하나는 카톡을 이용하는 방법입니다. 카톡은 요즘 많은 분들이 사용하니 쉽게 쿠폰을 받을 수 있어요.



동네에 KFC매장이 어디 있는지 확인해보세요.(바로가기) 쿠폰 받았는데 KFC매장이 멀면 곤란하잖아요. 혹시 시간이 되시는 분이라면 공짜로 먹을 수 있는 방법이 있어요. KFC 징거더블다운 런치 기념행사가 12월8일 토요일에 킨텍스 KFC 1매장에서 오후2시부터 4시까지 진행을 합니다. 전 토요일에 배비장전 보러가서~~ㅜㅜ(위치찾)



Posted by 핑구야 날자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마니팜 2012.12.04 19:56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지금 저녁먹으려 하는데 갑자기 치킨이 먹고 싶어져요
    ㅎㅎ

  2. 지이크파렌하이트 2012.12.04 20:10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KFC의 징거버거 참 좋아하는데 더 업그레이드가 되었네요~ ^^
    빵 대신 치킨이라니 신기해요 ㅎㅎㅎ 배고파지네요~

  3. 한화호텔앤드리조트 2012.12.04 20:23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햄버거 빵 대신 치킨이라 눈에 바로 들어오네요 ^^ 특히 주변에 치킨을 좋아하는 분에게 추천하고 싶어요!

  4. 별이~ 2012.12.04 23:22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지금 무지 배가고파요..ㅠ.ㅠ
    하루 마무리 잘하시고, 좋은꿈 꾸세요^^

  5. miN`s 2012.12.04 23:54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잘보고갑니다^^

  6. 피아랑 2012.12.04 23:59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와우.. 정말 맛있겠네요.. 테러당했습니다. ㅠㅠ 야심한 밤에..

  7. 모피우스 2012.12.05 00:01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베리 굿 정보... 감사합니다.

  8. 그레이트 한 2012.12.05 00:59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징거버거는 제가 중학교때부터 좋아하던 버거였는데^^ㅎㅎㅎ
    징거더블다운.. 비쥬얼자체로도 군침이 꿀꺽 넘어가게 생겼네요~!

  9. 키큰난장이 2012.12.05 12:14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와우~~~ㅎㅎㅎ맛나보입니다~ㅎ
    치킨으로 빵을 대신하다니~~잼있는 발상이네요~ㅎㅎ
    요거이 배고픈데 달려나가야겠네요~ㅎ

  10. Sakai 2012.12.05 16:00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오호!좋은정보감사합니다

  11. 둥이 아빠 2012.12.05 23:0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우와~~ 치킨을 좋아라하는데... 그 맛이 너무나 궁금한데요^^

  12. 검은괭이2 2012.12.13 13:13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우와 징거 더블 버거라니+ㅁ+
    정말 대박이예요 ㅋㅋ
    안 그래도 햄버거는 KFC가 최고라고
    마음속으로만 생각하거든요 ㅎㅎ

    진짜 올만에 들르죠??^^;

  13. elly cheon 2012.12.15 11:19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저도 광고보고 굉장히 맛이 궁금했는데 ㅋ
    조만간 kfc에 들려야 겠습니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