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사

동영상 속 예쁜 도우미 누나 때문일까? KFC 징거더블다운의 핫한 맛 때문일까?

by 핑구야 날자 2012. 12. 15.
반응형

동영상 속 예쁜 도우미 누나가 징거더블다운을 KFC 메뉴 추천시 버거 추천 강자로 만드는데 일조를 했을까요. 지난번 예쁜 도우미누나와 함께 코엑스 KFC지점에서 징거더블다운 빅매치가 있었답니다. 징거더블다운은 슬라이스치즈와 베이컨 그리고 페퍼마요가 매콤한 징거치킨필렛사이에 꽉 들어찼죠. 통살버거를 푸짐하고 핫하게 즐길 수 있어 버거를 좋아하는 청춘들에게는 멘붕을 부르는 버거 추천할만하죠. 더구나 햄버거의 빵이 바삭하고 고소한 징거치킨필렛으로 바뀐 아이디얼한 버거입니다. 징거더블다운 빅매치는 평범함을 싫어하는 청춘, 온리 고기 청춘마니아 그리고 빵사이에 치킨패드로 식상해 하는 분들에게 제대로 한판 붙을만한 게임있었답니다. 생생한 징거더블다운 빅매치현장속에 빨간 원피스를 입은 예쁜 도우미누나의 인기도 징거더블다운 못지 않았어요.ㅋㅋ



강남 코엑스라서 그언지 외국인들도 많이 참여한 듯 보입니다. 결국 징거더블다운 빅매치에서 외국인이 1등을 했지만 아마도 외국관광객에게 멋진 추억을 남겨주기 위해 한국의 청춘들이 양보한게 아닌가 싶어요.ㅋㅋ




상금도 걸려 있던 징거더블다운 빅매치는 출출함도 달래고 핫한 징거더블다운을 제대로 먹을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사진으로만 봐도 열기를 확인할 수 있는 징거더블다운 빅매치였어요.



KFC 징거더블다운 빅매치의 뜨거운 응모현장을 예쁜 도우미 누나가 나오는 동영상과 함께 보실까요. 엄청 빨리 먹는군요.  보는 사람도 즐겁고 아닌가.. 먹고 싶어 열받나요.ㅋㅋ 외국인 옆에 있는 여성도 옴청 노력을 했는데 무리가 있었군요. 중간에 빨간 원피스를 입은 예쁜 예쁜 도우미 누나의 워킹이 핫한 KFC 징거더블다운 빅매치을 더욱 달아 오르게 만드네요. 



징거더블다운을 직접 만들어 먹기 위해 두 손이 흡입모드로 ㅋㅋ



열띤 KFC 징거더블다운 빅매치의 결과 3명의 도전자로 압축이 되어 진정한 Winner를 가리게 되었군요.~~



와우~~ 이건 장난이 아닌데요.. 턱관절을 악어처럼 최대한 벌려줘야 할 듯~~ 그러나 입이 너무 작아보이는 도전자입니다.ㅋㅋ 



그래도 결과는 2등입니다. 웃을때는 입이 엄청 큰데요..ㅋㅋ  아마도 KFC 징거더블다운을 먹고 흡입하느라 입을 다물어서 작아보였나봐요. 와우 KFC 징거더블다운도 핫하게 먹고 상금도 받아 너무 좋았겠어요. 



우리도 보고만 있을 수 없죠. KFC와 플친을 맺고 할인쿠폰을 받아서 동영상 속 예쁜 도우미 누나때문에 인기가 있던건지를 확인해 보세요. 징거더블다운을 KFC메뉴추천시 버거추천강자임을 확인도 해보시구요. 더 이상 식상한 패드형 치킨새우버거는 먹을 수 없잖아요. 첫번째는 QR코드로 KFC플친 추가를 하시면 됩니다. 쉽죠.(바로가기)



두번째는 아래와 같이 카톡에서 @KFC를 검색해서 친구를 추가하면 맛난 KFC 징거더블다운을 부담없이 냠냠할 수 있답니다. ㅋㅋ(바로가기)



한번 응모해볼까요. 엄청 쉬워요. 카카오톡을 실행하구요. 스마트폰의 메뉴를 누르면 하단에 ID로 찾기가 나옵니다. 그리고 @KFC를 입력하고 친구찾기를 누릅니다. (바로가기)



KFC가 보이죠. 친구추가 버튼만 누르면 바로 징거더블다운 쿠폰이 나타납니다. 온가족이 쿠폰을 받아서 이번 주말은 징거더블다운 할인쿠폰으로 퉁~~ 아참 이벤트는 12월16일까지입니다. 서두르세요.~~ (KFC매장찾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