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해외여행 국내여행 저렴하게 가는 방법!! 땡처리닷컴에서 땡처리항공권을 얼마나 저렴할까?

by 핑구야 날자 2013. 1. 12.
반응형

해외여행 국내여행 저렴하게 가는 방법이 있다는 말은 예전부터 알고 있었어요. 땡처리닷컴에서 땡처리항공권을 얼마나 저렴할까? 궁금하시죠. 해외에 자주 가시는 분이나 자유여행을 즐기시는 분이라면 즐겨찾기로 해 놓으시면 도움이 될 겁니다. 인터넷에서 땡처리닷컴, 땡처리항공권, 땡처리항공, 인터파크항공권, 인터파크항공, 인터파크땡처리항공, 인터파크땡처리항공권을 찾아보세요. 그럼 좀 더 다양한 자료를 얻을 수 있을 겁니다. 개인적으로 늘 해외여행을 꿈꾸고 있어서 가끔 이런 땡처리항공권을 취급하는 사이트를 둘러보곤 한답니다. 개인적으로는 땡처림 여행패캐지를 선호하지만 오늘은 해외에 자주 다니시는 분, 자유여행을 즐기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될까해서 해외여행 저렴하게 가는 방법으로 땡처리닷컴을 알아 보았어요.



땡처리 항공권이 뭘까요.


땡처리항공권은 정상가의 항공좌석을 예약하고 개인적인 사정에 의해 마감이 임박하는 시점에서 못가서 취소하거나 기타의 사유로 잔여석이 있는 경우에 정상가 대비해서 저렴하게 가격을 낮춰서 판매하는 항공권을 땡처리항공권이라고 합니다. 항공권은 무형의 상품으로 출발일이 지나면 더 이상 판매가 불가능한 상품이기 때문에 손해를 줄이기 위해 판매하는 항공권으로 운이 좋게 여행하고자 하는 지역 날짜 스케쥴만 맞는다면 가장 좋은 운임으로 항공권을 구할 수 있는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얼마나 저렴할까?


해외 자유여행은 말이 통하지 않아 그림에 떡이라고 생각하신다면 일단 국내여행을 가시면 되죠. 제주도를 한번 확인해 볼까요. 많게는 5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걸 수 있으니 대박이죠. 더구나 대한항공을 이용하니 말이죠. 물론 상품에 따라서는 10%이하의 할인율도 있지만요.ㅋㅋ 10%라도 땅파면 나오는게 아니잖아요.ㅋㅋ



땡처리닷컴에서 땡처리항공권은 해외여행을 떠나는 분들에게도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아요.



해외여행도 얼마나 할인이 되는지 볼까요. 세부를 알아보았어요. 요즘처럼 날이 추울때는 정말 떠나고 싶어지는 곳이죠. ㅋㅋ 대박 699,000원의 항공권이 197,000원이라니...그것도 3시간 이내 회신을 준다니...



그럼 일반적인 방법으로 부산에서 세부로 세부에서 부산으로 왕복항공권을 조회해보았어요. 



사용요일도 같은 조건으로 말이죠. 유효기간도 거의 비슷하거나 더 길더라구요. 그런데도 가격차이가 많이 나죠. ㅎㄷㄷ  얼마나 저렴한지 확인을 할 수 있었어요. 물론 대한항공을 제외하고라도 말이죠.



땡처리 항공권이라 혹시~~


큰 마음 먹고 여행 준비를 하는 입장에서 일정이 틀어지면 난리나죠. 그런데 좀 더 저렴하게 여행을 가려고 땡처리 항공권을 구매하다가 혹시~~ 이런 불안한 마음도 없지는 않을 겁니다. 땡처리닷컴에서 판매하는 땡처리 항공권은 안전한가? 알아보았어요.



여행자배상책임보험에 가입이 되어 있을 뿐만 아이라 개인정보보호 배상책임보험도 가입되어 있답니다. 그리고 땡처리닷컴 상표등록도 마친 회사더라구요. 



또한 여행상품은 하나투어와 모두투어상품을 취급하고 있고 비자신청 및 여행자보험도 가입 서비스도 대행을 해주고 있어요. 무엇보다 예약확인을 통해서 혹시나 하는 마음을 안심시킬 수 있도록 땡처리닷컴마이페이지에서 확인을 할 수 있답니다. 많은 분들이 이용을 하고 있으니 확인해보시면 도움이 되실 겁니다.



물론 땡처리항공권은 결제가 끝난 후에 취소,환불,변경이 좀 까다로운 부분은 참고 하셔야 합니다. 왜냐면 일정에 임빅해서 판매하는 땡처리항공권이기 때문이죠.



땡처리항공권만 믿고 있다가 예약이 안되면


모든 상품이 선착순으로 채워가면서 예약을 하지만 안타깝게 순위에 밀려서 예약이 되지 않으면 전액 환불을 해주니 걱정은 안하셔도 좋습니다. 그런데 땡처리닷컴을 통해 땡처리항공권을 구매하지 못하면 환불로 모든게 끝나지 않죠, 스케줄 잡아 놓은 여행일정은 어떻게 하나요. 알아보니~~ 실시간 항공권땡처리닷컴에서 취급하고 있어 여행에 차질이 생기지 않을 겁니다. 물론 땡처리항공권보다는 비싸지만 취소,환불,변경이 쉬워서 장점이 있답니다. 



모처럼 즐거운 해외여행을 보다 저렴하고 안전하게 갈 수 있다면 더 행복하겠죠. 땡처리닷컴에서 땡처리항공권이외에도 땡처리여행등 다양한 상품이 있더라구요. 조회를 해보시고 여행계획을 잡아보세요. 땡처리 중에서도 긴급 땡처리를 잡은 행운도 기대해볼만 하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