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전자제품

LG전자 Z160, Z360, V720, 모니터 풍성한 사은품을 챙겨라!! 신학기 선물로 한방에 해결

by 핑구야 날자 2013. 1. 16.
반응형

LG전자 Z160, Z360, V720, 모니터등을 졸업과 입학시즌을 통해 풍성한 사은품과 함께 노려보시는 것도 괜찮을 것 같아요. 몇몇 업체별로 졸업과 입학 시즌을 맞이해서 아카데미등등 다양한 행사를 준비하고 있답니다. 평상시 마음에 두고 있던 노트북이나 PC를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지 알아보시고 행사 상품에 없다면 조금 사양을 낮추어 구매하셔도 좋을 듯 해요. LG전자는 4일부터 3개월간 졸업/입학 철 맞이 대규모 PC/모니터/프린터 판촉 행사 진행합니다. 또한 잉크젯 복합기, 무선 마우스, BA 이어폰 등 다양한 사은품 증정해서 1석2조의 구매기회를 누릴 수 있어요. 또한 추첨 통해 모니터 및 프린터 구매고객에게는 1천 만 원, 아이비리그 투어 지원도 해준다니 역시 시즌은 시즌인가봐요.



LG전자, 2013년 LG PC 아카데미 페스티벌 개최


개인적으로 욕심이 생기는 Z160은 노트북과 태블릿의 장점을 결합한 탭북입니다. 어제 삼성의 아티브를 소개하면서 H160이 탐난다고 했잖아요. 바로 그 제품의 신모델이죠. 사은품은 7만원상당의 LG BA(BalancedArmature: 밸런스드 아마추어) 이어폰을 준다고 합니다.




풀HD 해상도 고화질 울트라북 Z360을 구매하면 노트북가방 또는 고급 파우치, 무선마우스, 16GB 마이크로 SD 메모리를 사은품으로 받을 수 있어요. 이벤트 기간이 지나면 국물도 없죠. 있기는 하겠죠.ㅋㅋ



부팅 없이 TV로 사용할 수 있는 일체형PC V720을 구매하면 잉크젯 복합기(모델명: LIP2230)를 제공하구요.



LG전자는 모니터 또는 프린터 구입 고객에게 학자금을 지원하는 추첨 행사도 진행하기 때문에 연초에 꿈을 잘 꾼 분은 기대해봐도 좋을 듯 해요. 1등(1명)에게는 학자금 1천만원, 2등(2명)에게는 미국 아이비리그 대학교 투어 여행권을 선물합니다. 응모는 7일부터 LG전자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하면 되구요.



그 밖에도 시네마3D TV모니터(일부 모델) 구매 고객에게는 CGV 3D 영화 관람권 2매, 잉크젯 복합기 구매 고객에게는 던킨 그린티 라떼 2잔 교환권 등 다양한 사은품도 제공합니다. (매장위치 찾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