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사

KFC 치킨 추천도 좋지만 총 1300만원을 받을 수 있는 대박이벤트 주인공?

by 핑구야 날자 2013. 2. 3.
반응형

KFC 치킨 추천도 좋지만 총 1300만원을 받을 수 있는 대박이벤트 주인공이 되어 보세요. 2013년이 시작한지 한달이 넘었네요. 맛있는 치킨 추천으로 KFC를 둘러보다가 1300만원의 KFC 판타스틱 이벤트가 눈에 들어오더라구요. 제가 궁하긴 했나봐요. 아이들 교육비로 지출이 많아지다보니 현금이 부족하더라구요.ㅋㅋ 물론 교육비 문제는 대한민국의 학부모라면 공감하는 문제겠지만요. 계사년에는 가족 모두 건강하게 보내고 박근혜 정부가 획기적인 교육대책으로 교육비 부담을 줄여 주었으면 좋겠어요. 가족과 함께 비용 부담을 최소화해서 2박3일의 여행을 다녀왔으면 좋겠어요. 더 많은 소원이 있지만 일단 이 정도만 성취가 된다면 정말 함박웃음을 지으면서 한해를 마무리할 것 같아요. 그런데 이번에 KFC가 판타스틱 2013프로젝트에 참여했답니다.



KFC 판타스틱 2013 프로젝트


KFC가 새해 소원을 남기면 1300만원을 143명에게 나누어 줍니다. 대박이죠. 이벤트는 간단해요. KFC가 이번에 출시한 레어 아이템 닭다리를 주문해서 인증샷과 함께 2013년 새해 소원을 올리면 됩니다. 간단하죠. 이왕이면 푸짐하게 주문하고 톡톡튀는 포즈로 사진을 찍는다면 확률이 높겠죠. 반드시 웃는게 좋구요. 아래 그림에 당첨확률을 높히는 TIP을 참고하면 아이디어가 팍팍 떠오르죠.ㅋㅋ(바로가기)




가족끼리 형제끼리 연인끼리 다정하고 화목한 모습을 담으려면 지원군이 필요하겠군요. 사진도 잘 찍어야하니까요. 멈춤동작을 잘해야 사진이 흔들리지 않고 원하는 대로 나오겠죠. 1월28일부터 2월24일까지 진행을 하니 시간은 넉넉합니다. 1등 13명에게 50만원의 새해소원 지원금과 130명에게 신년 모임 지원 KFC상품권 5만원을 줍니다. 사진까지 촬영을 하는 이벤트가 조금만 신경을 쓰면 당첨확율이 높을 것 같아요. 엽기적이고 귀여운 표정으로 응모하신 분들을 보니 너무 재미있더라구요.(응모하기)



KFC 판타스틱의 차별성


일반 치킨은 기름에 튀겨서 기름지지만 KFC 판타스틱은 오픈에 구워서 기름이 빠지고 담백해서 인기가 많을 것 같아요. 예전에 오븐에 구워서 판매한 치킨이 대박을 쳤거든요. 더구나 여기에 매운 소스가 입맛을 자극해 더 맛나게 즐길 수가 있을 것 같아요. 



튀김 기름때문에 조금은 망설인 분이라면 맛있는 치킨 추천합니다. 메뉴도 다양하게 선택을 할 수 있어요. 무엇보다 2013년 1월14일부터 2월28일까지 버커세트를 구입하면 판타스틱 한조각을 1,000원 드실 수 있는 재미가 있다는 겁니다. ㅋㅋ 덤은 언제나 즐겁잖아요.



KFC 판타스틱은 통통하게 오른 살에 매콤한 소스를 발라서 매장에서 바로 구워준다고 하니 달려가지 않을 수가 없네요. 세트메뉴를 보니 침이 꼴깍꼴깍 넘어갑니다. 판타스틱 초이스 세트는 5,400원으로 콜라한잔과 먹으면 딱 알맞겠죠. 



그리고 남자라면 통크게 한방을 쏠 수 있는 기회를 주는 판타스틱 박스를 주문하면 인기 끌 겁니다. 9,000원에 닭다리가 5개 들어 있으니 2박스를 주문하면 한가족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어요. 



2박스가 양이 많은 것 같고 매운맛을 좋아하는 분이라면 판타스틱 버켓을 주문하면 좋아요. 15,000원에 판타스틱 9조각과 스위트 칠리소스1개를 드실 수 있거든요. 판다스틱 박스 2개를 주문하는 것 보다는 1200원이 이득이죠.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