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료어플App

무료어플 수호천사 원빈을 바탕화면으로!! 뜨거운 가족애를 느끼게 하는 원빈의 빨간카드

by 핑구야 날자 2013. 2. 17.
반응형

무료어플 수호천사는 원빈을 바탕화면으로 만들수도 있고 뜨거운 가족애를 느끼게 하는 원빈의 빨간카드의 비밀을 통해 다시한번 가족을 돌아보게 합니다. 동양생명 마이크로사이트(바로가기)를 통해서도 원빈의 빨간카드의 비밀을 알 수 있어요. 아침부터 남편의 출근전쟁과 아이들의 등교전쟁 그리고 도시락을 챙기랴 아이들 준비물도 챙기랴 정신이 없는 아내의 모습은 우리네 평범한 일상입니다. 이렇게 한바탕 전쟁을 치루고 나면 하루가 시작이 됩니다. 그러나 엄마는 빨래하랴 집안 청소하랴 쉴 틈이 없죠. 퇴근후에 남편은 파김치가 되거나 회식으로 취해서 들어와 골아 떨어집니다. 아이들은 늦게 까지 학원에 있구요. 이러다보니 아침부터 저녁까지 얼굴을 맞대고 있기도 어렵고 서로가 서로를 얼마나 생각하는지 또 얼마나 도움을 필요로 하는지 모르면서 살기 마련인것 같아요. 



무료어플 수호천사로 가족을 생각해보자


아무리 바빠도 이번주에는 여러분이 가지고 계신 스마트폰으로 무료어플 수호천사를 다운 받아보세요. 안드로이드폰도 아이폰도 모두 받을 수 있습니다. 동양생명에서 제공하는 무료어플이라고 하니까 보험에 관한 내용이겠거니 생각하시면 오산입니다. 아빠의 아침, 엄마의 사춘기, 딸의 소개팅을 주제로 3편의 동영상을 볼 수 있는 무료어플이랍니다.




무료어플 수호천사 설치하기


무료어플 수호천사는 안드로이드폰에서는 Play스토어(안드로이드 마켓), 아이폰에서는 앱스토어에서 받을 수 있습니다. 귀찮으신 분은 QR코드로도 설치가 가능합니다.



Play스토어나 앱스토어에서 검색하실때 『수호천사』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수호천사라는 이름을 가진 무료어플이 많으니 동양생명이라고 되어 있는 수호천사를 설치하시면 됩니다. 그런데 폰에 따라서는 카테고리로 분류가 되어 보이지 않을 수 있어요. 앱 카테고리를 선택하시면 보인답니다.



수호천사 사용방법


수호천사를 처음 실행하시면 매달 100분에게 2월28일, 4월1일 버거킹 와퍼주니어 세트를 받는 이벤트 창이 뜹니다. 응모하셔서 행운을 빌어 보세요. 저도 응모했답니다. (이벤트 더 참여하기)



아빠의 아침, 엄마의 사춘기, 딸의 소개팅이라는 제목을 동영상 3편을 볼 수 있어요. 아빠의 아침은 만취한 아빠 박수호를 집앞에서 발견한 여대생 딸이 아빠를 위해 보약을 준비해 줍니다. 



아침에 거뜬하게 일어난 박수호는 전날 과음했는데도 거뜬한 컨디션의 이유를 알지 못하고 출근을 하게 됩니다. 밤사이 딸의 보약에 비밀을 수호천사 원빈이 전해준 빨간카드를 통해서 알게 되죠.


엄마의 사춘기편은 집안일을 도와주지 않는 가족들에게 화가 나게 됩니다. 집안일이 끝이 없잖아요. 그런데도 나몰라라 하는 가족이 서운했던거죠. 



저녁을 준비하기 위해 나온 엄마 예진은 정돈된 빨래, 정리된 씽크대 그리고 저녁까지 준비된 식탁을 보게 됩니다. 수호천사 원빈이 전해준 빨간카드와 남편의 양말선물로 이유를 알게 됩니다.



딸의 소개팅편은 오랜만에 소개팅이 잡혀 아침부터 부산스럽습니다. 엄마 예진은 딸의 일기에서 입고 싶었던 원피스를 보여주는데 딸은 그냥 나가버리죠. 



소개팅장소에서 원빈을 만나고 원빈이 수호천사인지도 모르고 상대남인줄 아는데 너무 귀여운 거 있죠. 아침에 엄마 예진이 보여준 원피스에 대한 비밀을 수호천사 원빈의 빨간카드를 통해서 알게 됩니다.



동양생명 수호카드로 마음을 전해보았어요.


무료어플 수호천사 하단에 보면 수호천사에 대해 설명이 있는데 잘 읽어 보시구요. 수호카드쓰기와 수호천서와 사진이라는 메뉴가 있어요.



수호카드쓰기는 소중한 분에게 마음을 담은 편지를 쓰는 거 랍니다.  저도 참여했어요. 이런 핑계에 해보지 않으면 또 못하게 되거든요. 



수호천사와 사진은 수호천사 원빈의 4가지 모습에 자신의 사진을 로드해서 투샷을 만들어 주는 기능입니다. 동양생명소셜사이트에서의 원빈사진보다 더 잘 나온 사진이 있어요. 



함께 사진찍기는 전면 사진으로 자신의 얼굴을 촬영할 수 있고 사진 찍어주기는 다른 사람을 원빈과 함께 찍어 줄 수 있답니다. 아래처럼 찍어서 스마트폰의 바탕화면으로 사용하면 좋겠죠.ㅋㅋ  조카가 너무 좋아하네요.



물론 가족사진을 올려도 되죠. 가족과 함께 동양생명의 수호가족이야기 동영상을 보고 자족애도 느껴보세요. 그리고 소중한 분에케 카톡으로 마음을 보내보시구요. 마지막으로 수호천사 원빈과 사진찍기로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끝으로 원빈을 스마트폰의 바탕화면으로 사용하시면 하루 종일 즐거우실 겁니다.(PC로 보기)

수호천사 원빈 여대생을 울게 한 빨간카드의 비밀!! 원빈과 함께 투샷을 동양생명 이벤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