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정보

해외여행으로 라스베이거스에 가기 전 신라인터넷면세점을 통해 챙긴 포인트 의외로 많아

by 핑구야 날자 2013. 2. 7.
반응형

해외여행으로 라스베이거스에 가기 전 신라인터넷면세점을 통해 챙긴 포인트 의외로 많아 놀랬답니다. 해외여행을 하면서 평상이 마음에 들었던 제품을 면세점에서 구매해야지 했었죠. 그런데 올 초에 드디어 미국으로 가게 되었죠. 그것도 라스베이거스로 말이죠. 지금도 그때 찍은 사진을 보면서 라스베이거스의 추억을 더 붙잡고 있답니다. 해외여행이든 국내여행이든 면세점을 꼭 이용하게 되는데 들뜬 마음에 출국 수속을 하고 나면 제대로 쇼핑을 못하게 되더라구요. 그래서 이번에는 인터넷 면세점을 이용하기로 했죠. 미리 주문을 하고 출국을 할때 찾으면 되기 때문에 편하답니다. 미국에 갈때는 액체류는 100ml 이상은 반입이 되지 않아요. 그런데 운이 좋았는지 사용하던 스킨과 로션도 가져가고 신라인터넷면세점에서 향수도 구매했는데 문제는 없었답니다.



출국전에 인터넷 면세점을 찾아보니 신라인터넷 면세점, 롯데 인터넷 면세점 그리고 동화 인터넷 면세점등등의 인터넷 면세점이 있답니다. 전부 둘러보았는데 신라인터넷 면세점이 마음에 들더라구요. 아내 몰래 서프라이즈한 선물로 디올의 쟈도르(Dior Jadore) E.D.P를 찾았어요.




가격을 보니까 136$이더라구요. 모양도 예쁘고 향도 쟈스민과 장미 향이 어우러져 신선하면서도 부드러운 플로럴 부케 향이라 좋구요. 전 진한 향수는 좋아하지 않거든요.



다음은 얼마나 저렴하게 구매하느냐가 관심사죠. ㅋㅋ 일반 인터넷 쇼핑몰도 회원으로 등록하거나 쿠폰등으로 좀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잖아요. 그래서 일단 신라인터넷면세점에 회원으로 등록을 했죠. 그랬더니 인터넷 회원가로 5% 할인이 되는 겁니다. 몰랐다면 5%비싸게 구매할 뻔 했지 뭡니까? (바로가기)

 


그리고 얼마나 더 저렴하게 구매를 할 수 있는지 신라인터넷면세점을 샅샅히 뒤져봤어요. 인터넷 회원가 5%만 있는게 아니더라구요. 신규회원인 경우는 5.000원 증정과 11종의 쿠폰북을 주더라구요.(바로가기)



대박~~ 물론 이미 받아서 디올의 쟈도르(Dior Jadore) E.D.P을 구매했답니다. 아껴서 사용하는지 아직도 새 것 같네요. 대한항공을 이용해서 라스베이거스에 다녀왔는데 인천공항 터미널 2번 출구 심사데스크 윗층에서 받았답니다.



그리고 신라인터넷 면세점에서는 2월동안 해외여행으로 출국하는 분들에게 출국예정일 입력과 이메일&수신동의를 하면 10,000원의 적립금을 주거든요. 여기에 매일 깜짝 적립금도 5,000원을 받을 수 있으니 놓치면 안되겠죠.(바로가기)



300$이상 구매하는 분들에게만 해당이 되는 이벤트라 아쉽게 전 눈도장만 찍었던 이벤트인데요. 최고 30만원의 신라면세점 적립금을 받는등 잘 챙기면 똘똘한 덤이 생기게 됩니다. 인천공항에서 보니 의외로 포인트 적립을 위해 영수증을 들고 줄서서 기다리는 모습을 쉽게 볼 수 있었답니다. (바로가기)



신용카드중에 KB국민카드를 사용해서 20만원이상 결제하는 분이라면 5%청구할인이나 최대 5만원를 할인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챙겨보시면 좋아요. (바로가기)



드디어 LA공항을 거쳐 라스베이거스 공항에 도착을 해서 환락의 도시 라스베이거스의 야경을 구경했답니다. 라스베이거스의 야경은 전체적으로 조도가 낮아서 카메라에 담기 참 좋았어요.



사진을 보여드려도 믿지 않는 분들을 위해 스마트폰으로 제 블로그를 열어 위의 사진에 있는 위치에서 인증샷을 찍었어요. ㅋㅋ 



라스베이거스의 벨라지오호텔에서 펼쳐진 분수쇼의 장관은 잊을 수가 없답니다. 라스베이거스 호텔은 저마다 특징이 있는데 오늘 소개하기에는 너무 많아서 나중에 기회가 되면 소개할께요.



낮에 베네시안 호텔에 갔었는데 호텔안에 배가 떠나니고 뱃사공이 오페라를 불러 주는데 너무 낭만적이었답니다. 양 사이드에 쇼핑몰과 식당들이 줄지어 있는데 참 볼만 하더라구요. 대부분 호텔도 그렇지만 베네시안 호텔의 지붕은 하늘의 모습을 그려 넣어 호텔 안에 있으면서도 바깥에 있는것 처럼 착각을 하게 한답니다.



일주일간의 라스베이거스 여행을 마치고 귀국해서 이렇게 저렇게 정리하다보니 신라인터넷면세점에서 2월에도 이벤트를 많이 하더라구요. 모르면 손해 알면 이득인 이벤트를 소개하고 오늘 라스베이거스를 다녀오면서 신라인터넷면세점에서 저렴하게 향수를 구매한 이야기를 마칠까 합니다. 신라인터넷면세점에서는 2월에 별별 출석체크이벤트를 합니다. 매일 로그인을 해서 다양한 상품도 보시면 자동으로 별을 받을 수 있답니다. 매일 출석하면 130개(로그인30개+출석100개)의 별을 받고 주말에 출석을 하면 3배인 330개의 별을 받을 수 있답니다. 계산해보면 최대 6,000원의 적립금으로 교환이 가능하게 되는거죠. ㅋㅋ (바로가기)



조금은 서둘러야 하는 이벤트인데요. 올해 신라인터넷면세점을 이용하실때 10만원 쇼핑팩을 받아보세요. 저도 응모했답니다. 연간할인테켓으로 2013명에게 적립금+쿠폰+별 쇼핑백을 주는 거라 놓치면 후회합니다. (바로가기)



설날이 얼마남지 않았죠. 신라인터넷면세점에서 200$이상 구매를 하시면 응모할 수 있는데 100%당첨이라는 사실~~ 2월11일까지 진행하니 마음에 드는 제품 구매도 하고 선물도 받아보세요. (바로가기)



꿈만 같은 라스베이거스의 여행을 다녀오면서 추억도 많았답니다. 또 가고 싶은 거 있죠. ㅜㅜ 2월 또는 앞으로 해외여행을 계획하고 계신다면 신라인터넷면세점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챙기시고 미리 구매를 하시면 너무 편하답니다. 공항에서 찾으면 되거든요. 공항에 촉박하게 가서 서두르다보면 제대로 쇼핑을 못하거나 사고 싶은 선물을 못 고르는 경우가 많답니다. 저는 이번에 라스베이거스에 다녀오면서 신라인터넷면세점을 미리 이용해서 너무 편했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