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료어플App

한화투자증권 무료주식어플 스마트M 급등주,대박주 매수보다 빠른 매도가 수익율이 좋아

by 핑구야 날자 2013. 2. 20.
반응형

한화투자증권 무료주식어플 스마트M을 사용해 보면서 급등주,대박주는 매수보다 빠른 매도가 수익율이 좋다는 걸 새삼 느끼게 되었답니다. 은행에 예금을 해도 물가인상율보다 낮아 여유자금을 굴리기가 참 어려운게 사실입니다. 그래서 조금이라도 가계에 도움이 되보려고 이자가 좀 높은 저축은행을 기웃거려 보지만 지난번 저축은행사태로 불안하기도 합니다. 그러나 경험이 없고 공부하지 않고 주식에 투자하는 것은 더욱 어렵기 때문에 권하지 않습니다. 한화투자증권같은 전문 투자기관에서 운영하는 펀드를 권하고 싶어요. 그러나 주식투자에 기본이 되어 있고 수익율이 좋은 편인 개미투자자라면 한화투자증권의 무료주식어플 스마트M을 권해봅니다. 요즘 왠만한 분이라면 스마트폰을 사용하고 계시니 한화투자증권의 스마트M을 접근하는데 무리가 없을 겁니다.



한화투자증권 스마트M 설치


스마트한 시대라서 스마트라는 이름을 가진 무료어플들이 참 많더라구요. 무료주식어플로 추천을 받아서 한화투자증권 무료주식어플 스마트M를 찾는데 약간 시간이 걸렸어요. 공식 어플명 『한화투자증권 SmartM』입니다. 안드로이드폰인 경우 마켓(바로가기), 아이폰인 경우 앱스토어(바로가기)에서 한화를 입력하면 쉽게 찾을 수 있어요. 사이즈는 7.8M입니다.




설치를 하고나니 화면에 한화투자증권 SmartM이 보이고 눌렀다가 깜놀했어요. 우리의 여신 김태희가 방긋 웃고 있지 뭡니까?



매수보다는 매도가 중요


주식투자를 하다보면 매수가보다 떨어지면 매수단가를 낮추기 위해 추가로 매수를 하게 되죠. 이른바 물타기라고도 하는데 우수겟소리로 물타기를 하다가 대주주가 되었다는 말도 있을 정도니까요. ㅋㅋ 매수는 서두르지 않아도 됩니다. 물론 매도도 마찬가지 일 수도 있죠. 조금은 오래된 일이지만 아마 15년전 일 겁니다. 그때 주식을 잠깐 하면서 수익도 많이 챙기기도 했지만 욕심에 손해도 봤었답니다. 



그때 경험으로 언젠가는 회복되겠지 하면서 매도를 미루다가 끝내는 더 손해를 보고 정리를 한 적이 있어요. 그때는 수수료로 비싸서 전화로 매도주문을 하기도 부담스러웠던 때거든요. 물론 주차비가 비싸서 무단주차를 하는 건 아니듯이 말이죠.



매수를 하고 나면 반드시 목표수익율을 정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매수가에서 몇%하락을 하면 매도한다는 포트폴리오도 있어야 합니다. 왜냐면 빨리 매도를 하고 상승세에 있는 주식을 통해 수익을 얻는게 낫거든요. 물론 상승세에 있는 주식을 매수하는 것도 쉽지 않죠.



직장인이라면 HTS로 매도하기도 쉽지 않아요. 눈치도 보이고 그러다 보면 타이밍도 놓칠 뿐만 아니라 감정조절에 실패해서 수익율을 유지할 수 없는 경우가 많답니다. 그런데 요즘처럼 스마트폰이 있어 언제 어디서나 거래를 할 수 있어 참 편리해졌지요. LTE가 되어 더욱 빠르게 매매를 할 수 있으니까요. 한화투자증권 무료주식어플 스마트M을 통해서 거래하는데 도움을 받아보면 어떻까요. 


한화투자증권 무료주식어플 스마트M 사용해보니


예전 생각을 하면서 사용해보았어요. 먼저 국내지수와 해외지수를 볼 수 있어 전체적인 시장의 흐름을 판단하는데 도움이 되었어요. 외국인 투자 흐름을 많이 따라하는 편이기도 하지만 외인의 영향을 무시할 수 없기 때문이죠. 해외지수를 가장 먼저 보고 투자한 업종의 흐름도 놓치지 않아요. 물론 검은머리 외국인도 있기는 하지만...ㅋㅋ



쉬운 메뉴바로 각종 정보 및 매매주문을 하는데 빠르게 접근할 수 있는 특징이 있어요. 한화투자증권 무료주식어플 스마트M의 하단에 MY메뉴와 전체메뉴로 나뉘어 있어요. 세팅을 하지 않아도 아래와 같이 필수적인 기능이 셋팅되어 있어 접근성이 좋았어요. 



전체메뉴는 5개의 카테고리로 구성되었는데 주식/ELW(주식워런트증권), 투자정보, 선물/옵션, 펀드/이체, 설정안내등 주식투자에 필요한 모든 정보를 확인하고 이용할 수 있어요. 메뉴가 한 눈에 쏙 들어오죠.



기본적인 호가도 보기 편하게 구성이 되어 있는데 매수잔량과 매도잔량의 폰트가 커서 빨리 파악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매매를 하다보면 외인이나 기관에서 얼마나 매도를 하고 매수를 하는지도 중요하죠. 한화투자증권 무료주식어플 스마트M의 거래원을 통해 쉽게 확인할 수 있었어요.



잘 볼 줄은 몰라도 보게 되는데 챠트죠. ㅋㅋ 각종 지표를 설정해서 좀 더 디테일하게 볼 수 있답니다. 챠트를 보면서 LG전자 주식을 좀 사놀껄~~하는 후회가 밀려 오네요. 은행이자보다 훨 낫죠.ㅋㅋ


 

한화투자증권 무료주식어플 스마트M에서 마음에 드는 기능중에 하나가 챠트에 사용자가 추세선을 연동시켜 볼 수 있게 만들었다는 겁니다. LG전자가 많은 영향이 복합적으로 작용하겠지만 옵티머스G 프로의 기대감과 해외 스마트폰 판매량, 스마트TV 선점, OLED TV 예약판매등등의 실적과 올해 과감한 투자발표에 힘입어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관심종목으로 등록해서 편리하게 흐름을 알 수 있고 장마감후에 단일가 시세도 볼 수 있도록 되어 있답니다.



은행금리가 낮아서 투자에 고민을 하는 분이라면 한화투자증권 무료주식어플 스마트M의 다양한 정보의 도움을 받아보시면 어떨까요. 초보투자자라면 한화투자증권 전문투자자의 도움을 받아 펀드를 이용하는게 좋을 것 같아요.



한화투자증권 무료주식어플 스마트M의 동영상을 보시면서 한화투자증권 무료주식어플 스마트M의 장점을 확인해 보세요.


반응형

댓글